압축/비압축 파일 모두 변조 가능합니다. 이제 폰트 만들고, 스크립트 리팩툴 만들면 끝이네요.

압축은 간단하네요.

 

idstring "TLZC"

get name basename

string name + ".TLZC_unpacked"

comtype deflate

get tver long

get tzsize long

get tsize long

getdstring dummy 8

savepos offset

xmath tzsize "tzsize - offset"

clog name offset tzsize tsize

 

20170204195540_1.jpg

 

20170204092617_1.jpg

이 게임의 최신 글
  1. 코드피아 할인 *5
  2. [포게임] 2022 봄맞이 프로모션 7 - '테일즈 오브' 시리즈 *5
  3. 포게임 겨울 세일 *9
  4. 포게임 할로윈 할인 *3
  5. 포게임 12월 랜덤박스 *9
글쓴이 님의 최신글
  1. 2019-08-01 22:00 이야기 > 디스아너드 브릭모어의 마녀들 번역가 모집 *8
  2. 2019-02-02 13:02 이야기 > 니노쿠니2 한글 패치 1.0 배포 *36
  3. 2019-02-01 23:04 이야기 > 히트맨 2016 한글 패치 1.0 배포 *36
  4. 2018-09-09 21:55 이야기 > 게이밍 노트북 어떤게 괜찮을까요? *14
  5. 2018-06-30 14:08 이야기 > 회사 기숙사.. 게임 라이프 접어야할 각인지.. *39

TAG •

Who's 프기니

profile
Prev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한글 패치 1.01 배포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한글 패치 1.01 배포 2017.07.04by 프기니 [스압]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한글 패치 배포 일정 조정 Next [스압]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 한글 패치 배포 일정 조정 2017.02.22by 프기니

Articles

1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