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 of a Tale, 2018년 3월 정식 출시 및 정가 인상 예정
출처 | http://www.ghostofatale.com/final-stretch-release-pla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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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리억세스 $19.99 > 정식출시 $24.99
(구글 번역)
이 새로운 Ghost of a Tale 업데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이 게임에서는 최종 게임 (출시일, 가격 등)은 물론 게임 개발에 대한 다양한 개선 및 전반적인 진행 상황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스포일러 : 훌륭합니다!).
여기에 더 많은 개발 업데이트를 게시 할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지 만 게임 완성에 대한 최종 스트레치를 입력했으며 시간이 지나면 윙윙 거리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Paul은 대화 및 퀘스트에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Cyrille은 여전히 일상적인 워크 플로우를 간소화 할 수있는 소중한 도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발의이 시점에서 배당금은 큰 시간을 지불합니다!
먼저 새로운 체적 조명 애셋 (아직 초기 액세스 버전에는 없음)을 사용하는 스크린 샷을 작성하십시오. 하지만 나중에 더 ...
최종 게임의 릴리스 :
2 개월 전 나는 올해에도 게임을 공개 할 수 있기를 바랬다. 비록 오늘날까지도 나는 그것을 놓치지 않을 것에 대한 두려움에서 특정한 날짜를 알려주지 않았다. 나는 공개적으로 "2017"이라고 말했었다.
문제는, 우리가 최종 스트레치에 대해 아주 명확한 시각을 갖게되었으므로, 현실적이지는 않습니다. 글쎄, 기술적으로 게임의 콘텐츠 자체는 대부분 12 월 말까지 완료 될 것이며, 이것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래서 기술적으로 당신은 "예, 올해 경기가 끝났습니다!"라고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것이 작동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마지막 코드 행을 작성하고 마지막 보행 사이클을 애니메이션화하자 마자 게임을 릴리스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을 말하고 완료하면 품질 보증을 통과하는 데 불과 몇 주가 소요될 것입니다 (4 ~ 6 회로 추정). 그것은 강렬한 테스트이며 중요한 이슈 (텍스트 디스플레이, 애니메이션, 기계, 퀘스트, 대화 등)가 없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 후 (거의 비슷하게) 우리는 게임의 60K + 단어를 우리가 경제적으로 감당할 수있는 많은 언어로 번역하는 데 일하는 몇몇 사람들을 갖게 될 것입니다. 처음에는 프랑스어 , 이탈리아어 , 독일어 및 스페인어 입니다. 우리는 또한 결국 포르투갈어 , 폴란드어 , 러시아어를 시도 할 것입니다 (비용에 따라 다름). 그 후 중국 과 일본 은 위대 할 것입니다.
그 주제에서 몇몇 스튜디오들은 종종 구글의 끔찍한 번역본을 보냅니다 (때로는 비용 때문에, 때로는 귀찮아서는 안되기 때문에). 그러나 이야기의 고스트에 대해서는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번역사가 문맥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고 훌륭한 일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한편 우리는 언론인과 유튜브에 게임의 출시일 (또는 게임의 순수한 존재의 일부 경우)을 알리기 위해 연락을 취할 것입니다. 이 단계에는 마케팅 관련 (스크린 샷, 인터뷰, 광고 등)이 포함됩니다.
당신이 기억한다면, Ghost of a Tales의 초기 액세스 버전은 다소간 공백 상태로 공개되었습니다. 우리는 최종 릴리스를 위해 그것을 감당할 수 없습니다. 게임의 완성이 철저히 눈에 띄지 않게하기 위해 모든 것을 올바르게 수행해야합니다.
이 모든 내용은 최종 내용이 완료되고 잠긴 후 대략 8 주가 소요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2018 년 3 월 초에 석방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이 버전은 PC 용입니다. Xbox One은 곧 그 뒤를 따를 것입니다 (기술적 재앙이없는 경우). 그리고 마침내 PS4 버전.
(우리는 아직 Xbox One X를 보지 않았지만 Xbox One이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다면 X는 그다지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개발 진행 :
앞서 언급했듯이, 저는 최근 에 게임에 훌륭한 체적 조명 애셋 을 통합 시켰습니다. 이것은 내가 항상 포착하고 싶어했던 신비의 분위기를 크게 이끌어냅니다.
기술적으로는 광원이 오프 카메라 일 때도 광선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 아래의 스크린 샷에서 태양은 실제로 카메라의 절두체에서 벗어나지 만 보이는 가시적 인 광선을 투사합니다.
밤에는 예를 들어 훨씬 더 극적인 달빛으로 변환됩니다. 어느 것이 게임의 전반적인 야행성의 모습을 재검토하도록 영감을주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러분들이 그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큰 것은 밤에 어두운 나무를 탐험 할 때 달 광선이 Tilo가 통과 할 때 캐노피를 통과하는 것입니다. 너무 기분이 좋네요.
최종 게임의 기간 및 세부 정보 :
여러분 중 일부는 게임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 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분명히 말하기는 어렵지만 초기 액세스를 기준으로 완료하려면 적어도 15 ~ 20 시간이 걸립니다. 물론 모든 비밀과 장소를 찾고 싶다면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최종 게임은 대략 60 개의 퀘스트를 가지며 복잡성면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초기 액세스에서는 30 명 정도). 또한 더 많은 NPC를 보유 할 것이지만 지금 당장은 그것을 망쳐 놓지 마십시오!
탐색 할 새 위치는 초기 액세스에서 이미 사용할 수있는 영역의 두 배 이상이됩니다. 저를 믿으십시오, 세계는 지금 매우 더 중대하게 느끼고 당신 은 지도없이 분실 될 것이다.
가격:
최종 게임은 24.99 달러 에 판매 될 예정입니다 . 그러나 게임이 조기 접속 상태 인 동안 가격은 $ 19.99에머무를 것 입니다. 조기 액세스 게임에서 기회를 찾고 그것을 퍼지 않기 위해 우리를 신뢰 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인물 초상화 :
마침내 저는 Jerome Jacinto 를 Ghost of a Tale (소형 팀) 팀 에 공식적으로 환영합니다 ! 제롬 (Jerome)은 "치아와 꼬리"(문자 디자인과 핵심 예술을 다루는 곳)와 디지털 보드 게임 "Armello"에서 일해 온 경험 많은 일러스트 레이터입니다.
제롬 (Jerome)은 대화 상자에서 나타나는 게임의 NPC 초상화를 만듭니다 (현재 릴리스의 아트는 추측하지 못했다면 자리 표시 자일뿐입니다). 이렇게하면 대화 상자가 현재보다 훨씬 즐겁게됩니다.
다음은 캐릭터 중 일부의 갤러리입니다 (실제 액세스가 불가능한 초기 스포트라이트는 없습니다).
물론 각 캐릭터는 대화와 성격에 맞는 다양한 포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Gusto의 표현 중 일부입니다.
Jerome이 새로운 캐릭터의 표현 시트를 완성 할 때마다 게임에서의 사용을 예상하여 모든 것을 자세히 살펴볼 수있는 즐거움이 될 것입니다.
좋아, 그래서 우리는이 업데이트가 끝났어! 모든 시간을 읽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네가 그걸 좋아했으면 좋겠어. 이제 다시 일하러 갈거야. 평소와 같이 주저하지 말고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답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다음 업데이트에서 만나요!
- 2019-10-02 11:32 이야기 > 데스티니2 실행시 튕기시는 분들은 스팀 친구 수 확인해보세요. *17
- 2019-05-24 17:17 이야기 > 아마존님 감사합니다. 넙죽 *27
- 2019-05-11 14:47 요청게시판 > 건의 *1
- 2019-03-25 18:27 이야기 > G502 Proteus Core 휠&케이스 교체 - 노인학대범 *24
- 2019-03-07 18:31 이야기 > 접속하신 사이트는 이용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14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