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펜슈타인2 멀티가 없는이유는 스토리텔링을 위해서다
출처 | http://www.pcgamer.com/wolfenstein-2-doe...-pcgamertw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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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번역 전문)
이전 BioWare의 Manveer Heir 씨는 최근 인터뷰를 통해 Electronic Arts가 수익 창출이 쉽고 무한정 계속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은 공개 게임을 우선시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최근의 GamesIndustry 보고서에서 현재 MachineGames의 Tommy Tordsson Björk는 다가오는 Wolfenstein 2 : The New Colossus와 정반대의 역할을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멀티 플레이에서의 과식은 말하고자하는 이야기에서 너무 많은 것을 떨어 뜨리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오직 싱글 플레이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면 우리는 이러한 슈퍼 몰입 이야기 경험을 만들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다"Tordsson 비요크 실제로 8 월에 일어났다 게임스 컴에서 말했다. "이 작업 과정에서 멀티 플레이어 구성 요소를 사용하면 모든 것을 희석시킬 수 있습니다. 한 번에 두 가지 작업을 수행하면 위험합니다."
MachineGames는 Wolfenstein 게임을 슈팅 게임보다는 액션 어드벤처로 간주합니다. "슈팅 게임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분명히 핵심 게임 플레이는 총에 관한 것이지만, Tordsson Björk은 이것이 설정과 스토리라고 말하면서 정상에 올려 놓았습니다.
"그것은 물론, 가상의 설정, 그리고이 미친 이야기하지만 우리가 정직 유지하고 정직하게 우리가 할 수있는 그것을 말하려고 노력했다. 그건 우리의 목표"라고 그는 말했다. "우리가 볼 수없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한계를 확실히 넘기고 있지만, 동시에 Wolfenstein을 정말로 특별하게 만드는 것, 드라마, 인간 관계, 어두운 유머와 폭력을 계속합니다. 모든면에서. "
Wolfenstein을 내재적 서사에 중점을 두는 캐릭터 중심 게임으로 생각하는 것은 이상 할 것 같지 않습니다. Wolfenstein 2의 핵심은 트럭로드로 나치를 죽이는 게임이었습니다. 업계에서 장르에 접근하는 방식이 전반적으로 바뀌 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유명한 스토리 중심의 슈팅 게임 인 Spec Ops : The Line의 게시자 인 2K Games가 Cory Davis를 이끌고있는 추가 작업 인 멀티 플레이 모드로 전환 한 태도는 멋진 변화입니다 (매우 화가 나서 추측합니다) "암"과 "돈 낭비"라고
- 2021-11-25 02:22 이야기 > 슬슬 DLC가 쏟아져 나오는군요 *5
- 2021-10-20 16:19 이야기 > ps5와 @한정판을 질렀습니다 *11
- 2021-07-27 13:54 이야기 > 헤드폰 바꿨습니다~ *13
- 2021-07-14 19:56 이야기 > 밀리시타 2주년 축제 결과물들+지름 *7
- 2021-06-28 08:52 이야기 > 밀리시타 2주년! 스코어링 공략 및 주년이벤트 유의할점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