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블 위딘 2는 더 높은 자유도와 제작 시스템, 더 재밌는 스토리를 가진다.
출처 | http://www.siliconera.com/2017/08/08/evi...cus-stor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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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vil Within 2 프로듀서 인 Shinji Mikami와 Tango Gameworks의 John Johanas 감독은 최신 생생한 정보를 공유했으며 앞으로 생존 공포 속편에서 팬들이 기대할 수있는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고마워, 게임 Jouhou.]
이번 주 Famitsu 잡지의 주요 개발자의 세부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The Evil Within 2의 개발은 2015 년 여름 즈음에 The Evil Within의 마지막 DLC 작업이 끝나기 시작했습니다.
이번에는 선교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놀이를 포함하여 시작 단계를 넓히기로 결정했습니다. 자신의 페이스대로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있는 요소가 있습니다.
은밀한 플레이 외에도 플레이어는 원하는대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각 챕터의 플레이 스타일을 결정한 이전 게임과 다를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스킬 잠금 해제 기능과 수집 된 자료를 사용하여 무기 및 탄약을 만들 수있는 제작 시스템이 있습니다.
주제는 이번에 공포 요소를 증가시키는 것이 아니라 이전 제목의 설정을 사용하여 더욱 흥미 진진한 이야기를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공포의 주제에 관해서는 그로테스크보다는 공포감을 표현하는 데 더 중점을 둡니다.
이야기는 참으로 위대합니다. 특히 후반기에, 어려움 때문에 플레이어가 그것을 버리는 것은 낭비 일 것입니다.
The Evil Within 2의 이야기는 이전 게임과 연결되어 있으므로 The Evil Within을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 할 수있는 것이 있습니다.
"캐주얼", "서바이벌"및 "악몽"의 세 가지 어려움이 있습니다. 어려움을 즐긴 사람들은 악몽 모드를 즐기게됩니다. Shinji Mikami는 캐주얼 모드를 권장합니다.
The Evil Within 2는 많은 챕터로 분리되지 않으므로 로딩 화면이 많지 않습니다.
The Evil Within PlayStation 4, Xbox One 및 PC 용으로 2017 년 10 월 13 일에 2 개의 릴리스.
'Shinji Mikami는 캐주얼 모드를 권장합니다.'
핵심은 이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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