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연구:폭력적인 게임은 사람의 감정을 둔화시키지 않는다
출처 | https://digest.bps.org.uk/2017/07/18/har...ed-brain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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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는 구글번역 전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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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심리 학회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에서 폭력적인 비디오 게임이 보고서의 비판, 편견 및 나쁜 습관에 대한 공격적인 행동을하는 것으로 확인한 2015 년 특별보고 보고서를 발표하자마자. 폭력적인 게임이 실제 세계 침략을 낳는 지의 문제에 관해서는 전문가들 사이에 많은 불일치가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확실하게 말할 수있는 것이별로 없습니다. 물론, 한 가지 더 많은 연구가이 장기 실행 논쟁을 해결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Brain Imaging and Behavior의 새로운 논문은 "폭력적인 게임은 침략을 야기한다"라는 캠프의 핵심 논점에 대한 좋은 테스트를 제공합니다. 즉, 과도한 폭력적 게임 플레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플레이어의 정서적 반응을 약화시킵니다. 하노버 의과 대학 Gregor Szycik과 그의 동료들은 뇌 스캔을 사용하여 신경 수준에서 감정적 인 탈감작을 찾았지만 과격한 비디오 게임을하는 과도한 사람들이 정서적으로 둔감하다는 증거는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연구진은 폭력적인 1 인칭 슈팅 게임 14 명 (콜 오브 듀티 (Call of Duty) 및 배틀 필드 (Battlefield))과 폭력적인 게임을 한 적이없는 14 명의 컨트롤을 비교 한 두 가지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참가자의 평균 연령은 22-23 세 였고 모두 남성이었습니다. 폭력적인 비디오 게임 참가자들은 실제로 사람들에게 스크린 샷을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첫 번째 연구에서는 하루 평균 4.9 시간의 격렬한 게임 플레이가 있었고 두 번째 연구에서는 평균 4.6 시간의 매일 플레이를했습니다. 그들은 평균적으로 6 세 때부터이 게임을하고있었습니다.
두 연구는 매우 유사했습니다 : 참가자들은 뇌 스캐너에 누워 정서적으로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중립적 인 사진을 보았습니다. 대부분이 잘 사용 된 국제 감정적 인 사진 시스템에서 왔습니다. 이 시리즈의 부정적인 이미지는 매우 까다 롭고 시체 또는 그래픽, 폭력적인 공격과 같은 것들을 포함합니다. 긍정적 인 이미지에는 귀여운 동물이 포함되어 있으며, 중립적 인 이미지의 예는 자연의 비스타 일 것입니다.
정서적 인 사진을 보면서 감정적 인 처리를 담당하는 신경 부위에서 특히 기대했던 것과 같이 뇌의 활동이 중립적 인 그림과 비교하여 더 커졌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발견은이 효과가 그룹별로 다르지 않다는 점입니다. 폭력적인 비디오 게임 플레이어는 통제 참가자와 마찬가지로 감정 그림에 대해 많은 신경 감도를 보였습니다. 이것은 연구자들이 두 가지 연구에서 모든 데이터를 함께 정리할 때 통계적 매개 변수를 완화했을 때 (그룹 차이를 찾기 쉽도록), 그리고 편도를 확대했을 때 두뇌의 일부분 인 감정적 인 처리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연구진은 "우리의 결과는 탈감작 가설을 다시 생각할 필요성을 시사한다"고 말했다. 그들은 폭력적인 비디오 게임을하는 데 아무런 결과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고 덧붙였다. 예를 들어, 폭력적인 게임을하는 것은 뇌가 처음에 그러한 자극을 처리하는 방법이 아니라 감정적 인 자극에 대한 응답으로 플레이어가 행동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칠 수있다.
이러한 연구 결과는이 주제와 관련하여 전면적 인 진술을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는 이전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합니다. 예를 들어 폭력적인 비디오 게임 플레이의 심리적 효과는 사용자가 플레이하는 캐릭터 (예 : Superman 또는 Joker)에 달려 있으며 게임 및 경우에 따라 폭력적인 플레이는 도덕적 감정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결과는 또한 감정적 대 중립적 상황의 선 그림을 사용하여 올해 초 공개 된 동일한 연구 그룹의 유사한 결과를 따릅니다.
- 폭력적인 비디오 게임의 과도한 사용자는 감정적 탈감작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 fMRI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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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만 생각해봐도 아는건데, 사회 인식이라는게 참..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