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3 은 큰 실수였다.
출처 | http://www.gamesindustry.biz/articles/20...-warrior-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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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찮으니 구글 번역
폴란드어 개발자 및 발행인 CI 게임은 기본적으로 AAA 타이틀과 경쟁을 지나치게 야심 찬 목적이 원인 규명, 가장 최근 버전의 품질에 대해 사과했다.
이 회사는 타락 속편의 지배자 및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3 추가 업데이트의 개발 등 미래 계획을 되풀이 홀수 언론 성명을 발표했다.
거의 확실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4 - - 최신 제목보다 더 초점을 맞춘 것 또한 새로운 전술 슈팅 게임을 개발할 계획이다.
"우리는 내가 CI 게임과 더 나은 전체 스튜디오 내에서 인재를 형성했다고 생각 많이있는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3에 대한 개발 과정을 통해 팀으로 많이 배웠다"CEO 마렉 타이민스키.
우리가 SGW3의 개발을 시작했을 때 "우리는 지금 우리가 단지 우리가 시간의 합리적인 금액으로 제공 할 수 있었다 수 있는지에 비해 너무 야심이었다 실현 오픈 세계와 게임 등 비교적 큰 규모로 결정했다. 우리는 단순히 우리 팀의 크기와 원래 주어진 기간을 고려하여 잘못된 수학했다. AAA 등급 카테고리에 게임을 배치함으로써, 우리가 잘 할 수 있었던 것을 멀리 우리를했다. 그 대신 우리는 다른 AAA 따라 잡기 위해 노력하고 너무 많은 노력을 보냈다 생산 가치와 기능의 측면에서 제목. 그건 큰 실수였다. "
Tymiñski는 "연결된 모든 태그없이"그 다음 게임에 대해 이야기 할 스튜디오를 주장함으로써 계속했다.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3에보다 적게보다는 별 리뷰 월에 다시 출시되었습니다. 그것의에 Metacritic 점수는 플랫폼에 따라 56과 58 사이에 가져갈. 그것은 영국 차트에서 2 번을 관리 두 번째 주에 10에서 삭제하기 전에, 마리오 카트 8 디럭스으로 해제 fended.
CI 게임 '문은 그것의 다음 프로젝트에 승선으로 스튜디오를 향해 약간의 좋은 뜻을 보존하기위한 의심의 여지입니다. 전임자에 비해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3의 규모를 감안할 때, 예산은 의심의 여지 스튜디오 잘 수행 할 수있는 타락이 그 다음 전술 슈팅 게임의 지배자에 대한 압력을 배치, 회수하는 높은 더 어려워 없었다됩니다.
그냥 망한 IP를 계속 이끌고 가는게 판단 착오같은데;;
- 2021-03-31 23:27 게임 할인/무료 > [에픽-HITMAN 1 보유시] HITMAN 3 액세스 패스: HITMAN 1 GOTY 에디션 무료 *25
- 2021-03-05 10:15 이야기 > 언제부턴가 크롬에서 아무것도 안되네요. *10
- 2020-12-25 21:59 이야기 > 나눔 신청글입니다. *180
- 2020-12-25 20:27 이야기 > 메리 크리스마스(홍보?) *21
- 2020-06-17 19:27 나눔 게시판 > 험블발 X 나눔.. *17
Who's 뫼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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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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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스엘도 그렇고...스나이퍼 달아놓은 프렌차이즈들은 잠시 휴식이 필요해보이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