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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steamcommunity.com/games/593110/a...9257707760

이하 구글 번역+α 입니다.

원문은 출처 링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team Store : 우리의 철학과 다음 단계

2017 년 5 월 9 일 - ROBIN

 

Steam Store에 대한 변경 사항을 발표 할 때마다 항상 다음 토론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분명히 Store가 얼마나 좋은 일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광범위한 의견을 볼 수 있지만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무엇을 해야하는지, 그리고 무엇이되어야하는지에 대해 매우 다른 생각을하고 있음을 알게됩니다.

 

이해할 수 있습니다. 좋은 상점을 만들기가 너무 힘들다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우리가 몇 년 동안 그곳에서 일해온 이유들 중 하나이며, 우리가 아직도해야 할 일이 몇 년 남아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입니다. - 할 일이 너무 많습니다. 

그것은 취향과 관심이 다를뿐만 아니라 때로는 완전히 반대되는 사람들에게도 쓰여야합니다.

 

그래서 Steam Store의 성공이 무엇인지를 정의하는 것이 유용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게하면 모든 사람들이 우리가하려는 일을 이해할 수있게되고, 토론은 우리가 충분히 잘 수행하고 있는지 여부와는 별도로 수행하려는 것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구별은 우리가 Steam Store를 개선하기 위해 지역 사회와보다 직접 협력해야한다는 것을 깨닫는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은 Steam Store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설명하는 3 가지 세트 중 첫 번째 프로세스를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Steam Direct로 어떻게 개선할지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우리는 Store의 목표와 그 실행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두 번째 글에서는 Store가 악용되고있는 몇 가지 방법과 이를 해결하기위한 몇 가지 변화에 대해 다룰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기사에서는 Steam Direct 출판 수수료와 우리가 동시에 발표 할 몇 가지 기능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

 

그렇다면 성공적인 Steam Store는 어떻게 생겼을까요?

그 대답에, 우리는 그것을 사용하는 모든 종류의 사람들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 및 대화와 밀접하게 연결된 플레이어 및 완전히 연결되지 않은 플레이어
  • 상점을 찾고있는 게임을 찾는 플레이어와 이미 찾고있는 게임의 제목을 알고있는 플레이어
  • 한 달에 한 번 상점에 오는 플레이어와 하루에 여러 번 방문하는 플레이어
  • 최신 AAA 타이틀을 구입하고 싶은 플레이어와 숨겨진 보석을 검색하고 싶은 플레이어
  • 개발 초기에 타이틀을 사용하고 진화에 참여하고 싶은 플레이어
  • 게임 플레이의 유형, 특정 기술 지원, 현지 언어로의 번역 등과 같은 특정 속성을 가진 게임을 원하는 플레이어
  • 대규모 팬 층, 기존의 팬 층이 있거나 알려지지 않았았지만 플레이어가 발견할 수 있는 히트 게임을 가진 개발자
  • 고의적으로 틈새 게임을 만들고 그 틈새 잠재 고객을 찾고자하는 개발자
  • 개발 프로세스 초기에 커뮤니티 피드백을 얻고 자하는 개발자

우리는 성공적인 상점은 플레이어와 개발자 모두를 공평하다고 생각하는 방식으로이 모든 사람들을 대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불행히도 이러한 그룹은 종종 경쟁적 관심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한 그룹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수행하지 않으면 다른 그룹의 관심사와 비교하여 무게를 측정하려고하기 때문일 수 있음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발자가 경쟁적 관심사를 갖고 있음은 분명해 보일지 모르지만 플레이어 측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Early Access 타이틀을 탐험하는 것을 즐기는 반면, 다른 플레이어는 결코 그것을 보고 싶지 않습니다.

 

궁극적으로 Steam Store가 설계상의 도전입니다. 일부 플레이어 또는 개발자를 무시하여 문제를 훨씬 간단하게 만들 수는 있지만 이미 그렇게 선택한 점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 점포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 훨씬 재미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을 위해 일합니다.

 

지금까지 무엇이 완료 되었습니까?

 

잠시 동안, 우리가 구축해온 기능은 모든 플레이어와 개발자 그룹에게 Store를 더욱 성공적으로 만들기위한 것입니다. 커뮤니티가 게임에 유용한 카테고리로 태그를 지정하고 플레이어가 상점을 자신의 취향에 따라 필터링 할 수있게함으로써 플레이어는 Store에서 볼 수있는 것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Discovery 업데이트를 통해 Store를 방문한 플레이어와 특정 종류의 플레이어가 필요한 게임을 찾은 개발자가 도움을받을 수있었습니다. 큐레이터, 리뷰 및 환불은 모두 틈새 시장 또는 알려지지 않은 게임의 플레이어 및 개발자가 잠재 고객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Greenlight는 Steam을 사람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추측하려고하는 게이트 키퍼 역할을하는 것보다 광범위한 게임과 개발자에게 개방하는쪽으로 한 걸음 나아갔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상상하지 못 했던 게임들로부터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커뮤니티들은 예전에는 전혀 불가능했던 장르들 주위에서 자라났습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단 하나의 소그룹이 좋은 게임이 무엇인지 아닌지에 대한 판단에 앉아 있으면 안된다는 의혹을 확인시켜주었습니다.

우리는 게임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몇 가지 기본적인 점검을해야합니다. 이제는 모든 타이틀에서 이를 수행합니다. 하지만 개발자가 원하는 것과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고 싶은 것 사이에 필터로서의 취향을 삽입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특정 그룹의 플레이어에게 그런 식으로 제공 할 수 있지만, Steam은 그보다 더 다양한 범위의 사람과 경험을 제공 할 수 있고 또한 받아야합니다.

 

AAA 플레이어와 개발자는 아마도 가장 적은 양의 새로운 기능을 적용했을 것입니다. 우리의 데이터에 따르면 매장이 이미 잘 작동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다른 모든 타이틀들을 돕기 위해 우리의 노력이 그러한 것을 막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온라인 대화의 대부분을 인디 타이틀이 지배하는만큼, 단지 AAA 타이틀을 구매하기를 원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우리가 Steam Store의 목표로 보는 것에 대해 긍정적 인 단계로 느낍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것이 가능한 모든 종류의 플레이어와 개발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음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Store의 내부 동작 드러내기

 

위에 설명 된 목표를 달성하는 임무를 맡은 Store의 알고리즘은 궁극적으로 Store를 불러올때 볼 수있는 게임입니다.

 

Store는 끊임없이 모든 관심있는 플레이어와 개발자 그룹의 균형을 맞추려고합니다.

플레이어에게 게임을 보여주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공간의 수가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로그인되어 있고 구매 / 재생 기록이있는 경우 플레이어에 대한 지식이 있습니다.

개발자가 말한 내용과 게임의 이전 구매자가 말한 것과 수행 한 내용을 토대로 게임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데이터를 깊이 생각하고, 마지막으로 Store의 다양한 섹션에서 플레이어를 표시 할 게임을 결정합니다.

 

이와 같은 블랙 박스 알고리즘의 문제점은 의도 한대로 작동하지 않을 때를 아는 것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알고리즘이 플레이어가 게임에 관심이 없다고 정확하게 추측했기 때문에 플레이어에게 게임을 보여주지 않았습니까? 또는 다른 게임이 있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더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생각 했습니까? 아니면 단지 버그 때문에?

 

Dota 2 매치 메이킹 시스템에서도 비슷한 문제가 있었는데 블랙 박스 알고리즘이었습니다.

우리는 블랙 박스 주변의 데이터 (플레이어의 랭킹 매치)를 보다 잘 보여줄 때 플레이어가 블랙 박스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었고 결과적으로 블랙 박스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를 더 잘 파악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Steam Store에도 똑같이 적용할 것입니다.

우리가 하고 있는 일과 이유에 대해 더 많이 보여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오늘 시작되는 기능부터 시작하여 게임을 돕기 위해 계획된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 게임 페이지에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Store에서 당신에게 이 게임이 흥미로운(혹은 그렇지 않거나) 이유를 설명 할 것입니다.

 

 

이 섹션에서는 블랙 박스 내부를 보면서 Store의 생각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Store를 탐색 할 때마다 유용하지만, 특히 외부 웹 페이지에서 특정 게임의 Store 페이지로 이동할 때마다 유용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경우, 이 섹션에서는 이 게임이 여러분에게 추천할 만한 것인지 아닌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른 경우에, 당신은 그것이 왜 그것을 추천하는지 정확하게 알고 있다면, 상점이 추천하는 것에 더 관심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예를 들어, 특정 친구 또는 큐레이터가 게임을 좋아하거나 싫어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면,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는지 여부를 더 분명하게 알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매장에서 관심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의사 결정의 잘못된 부분을 파악하고 그 사실을 알릴 수 있습니다.

 

-

 

이 포스트가 당신에게 우리가 Steam Store로 무엇을하려고하는지 더 잘 이해할 수있게 해주길 바랍니다. 

다음 글에서는 우리의 알고리즘을 혼란시키는 악의적인 행위자가 Store 알고리즘을 게임 방식으로 다루며 자신의 수익을 창출하는 것에 대해 다룰 것 입니다. 우리는 그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믿는 몇가지 변화를 다룰 것입니다.

 

그 다음으로 Steam Direct의 게시 수수료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 결정에 어떻게 접근하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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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암드야아프디마 2017.05.09 21:51
    이야기 끊는 게 한국 드라마 수준이네요. 본론은 스팀 다이렉트의 체계일 듯 한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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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ollicforyou 2017.05.09 23:24
    이런거말고 선물이나 원복시켜놓으라고 돈맛에 눈이 멀어버린 게이브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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