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핵개발사에 850만달러 소송 승리
출처 | https://torrentfreak.com/blizzard-beats-...es-1704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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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는 구글번역 전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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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Blizzard Entertainment)는 몇 가지 인기있는 게임 속임수 및 해킹 개발자에 대한 저작권 침해 소송에서 승리했습니다. 기본 판단에서, 법원은 Bossland 독일 회사에게 850 만 달러 이상의 손해 배상을 명령했다. 또한 속임수 작성자는 미국에서 제품을 마케팅하거나 판매 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게이머가 공정하고 정연하게 이기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반면, 항상 자신을 속여서 승리를 얻으려고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게임 산업의 성장으로 "속임수", "해킹"및 봇 (bot) 시장 또한 눈부 셨다. 독일 회사 인 Bossland는이 분야에서 선두 주자 중 하나입니다.
Bossland는 World of Warcraft, Diablo 3, Heroes of the Storm, Hearthstone 및 Overwatch 등 여러 블리자드 게임에 대한 속임수와 봇을 만들어 사용자가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블리자드는 이것에 만족하지 않고 두 회사는 미국과 독일에서 꽤 오랫동안 법정에서 싸우고 있습니다.
지난 주에 미국의 저명한 사건이 캘리포니아 지방 법원에서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Bossland는 자신을 대표하지 않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Blizzard는 수백만 건의 저작권 피해를 입었습니다.
법원은 Bossland가 개발 한 해킹이 블리자드의 속임수 보호 기술인 "군장 (Warden)"을 우회하여 DMCA를 위반했다고 동의했습니다. 게임을 역 엔지니어링하고 사용자가 수정 된 버전을 재생하도록 허용함으로써 Bossland는 블리자드의 저작권을 침해하고 사용자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도록 허용했습니다.
"보스 랜드는 보스 랜드 해킹을 만들고, 보스 랜드 해킹을 대중에게 공개하고, 보스 랜드 해킹을 설치하고 운영하는 방법을 사용자에게 가르치고,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파생 저작물을 만들도록 유도함으로써 침해에 실질적으로 기여합니다.
- 2021-11-25 02:22 여러 이야기 > 슬슬 DLC가 쏟아져 나오는군요 *5
- 2021-10-20 16:19 여러 이야기 > ps5와 @한정판을 질렀습니다 *11
- 2021-07-27 13:54 여러 이야기 > 헤드폰 바꿨습니다~ *13
- 2021-07-14 19:56 여러 이야기 > 밀리시타 2주년 축제 결과물들+지름 *7
- 2021-06-28 08:52 여러 이야기 > 밀리시타 2주년! 스코어링 공략 및 주년이벤트 유의할점 *10
Who's 코코넛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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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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짤 붙이고 소오름 돋았습니다.
다현의 쳐다보는 각도가 너무 절묘해서 ㅋㅋㅋ -
계산까지 하시고 붙인줄 알았는데요 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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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를 쳐다보는 짤을 찾아 붙이긴 했죠 ㅎㅎ
근데 이렇게 까지 절묘할줄은 ㅋㅋㅋㅋ -
짤이 위를 처다보는게 너무 절묘하내요.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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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심해서.. ㅎㅎ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몇몇 유명한 게임 치트와 핵 개발사를 대상으로 저작권 침해 소송에서 승소하였습니다. 궐석재판에서, 법원은 독일회사 Bossland에게 피해보상금으로 850만달러를 지불하라고 명령했습니다. 게다가 이 치트 제작사는 미국에서 회사의 제품을 홍보하거나 판매하는 것이 금지됩니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이 정정당당하게 이기려고 최선을 다하는 동안, 승리를 위해 스스로를 속이려고 하는 사람은 항상 있습니다.
게이밍 산업의 성장과 함께 "치트", "핵"과 "봇" 시장은 주목할만하게 성장해왔습니다. 독일회사 Bossland는 이 분야의 선두주자 중 하나입니다.
Bossland는 와우, 디아3, 히어로즈, 하스스톤, 오버워치를 포함한 여러 블리자드 게임을 위한 치트와 봇을 제작하였고, 치트와 봇 사용자들에게 경쟁에서 불공정한 이점을 주었습니다. 블리자드는 이를 좋아하지 않았고 두 회사는 꽤 오랫동안 미국과 독일 법정에서 싸워왔습니다.
지난주 중요한 미국 소송이 캘리포니아 지방법원에서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Bossland는 스스로를 변호하지 않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저작권침해로 몇백만달러의 지급판정을 받은 블리자드로서는 상대적으로 쉬운일이었습니다.
법원은 Bossland가 개발한 핵이 디지털밀레니엄저작권법(DMCA)를 위반하여 블리자드의 치트보호기술인 "워든Warden"을 실질적으로 우회했다는데 동의했습니다. Bossland는 게임을 리버스엔지니어링하고 사용자들이 수정된 버전을 사용하도록 허락함으로써 블리자드의 저작권을 침해하였고 사용자들도 같은 일(저작권침해)을 하도록 했습니다.
"Bossland는 Bossland핵을 만들고, Bossland핵을 대중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사용자가 Bossland핵을 설치하고 구동하는 방법을 가르쳐주고, 파생저작물을 만들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사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게하여 실질적으로 침해에 기여했습니다." 라고 법원은 주문했습니다. (전문보기)
침해행위는 게임 제작사의 반-치트 보호를 무효로 만들어서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 그뒤에 치트 사용자는 다른 플레이어의 게이밍 경험을 망치고, 그 플레이어는 흥미를 잃을 수 도 있어 또다른 피해를 줍니다.
"블리자드는 블리자드는 공정한 게임 플레이를 보장하기 위해 Bossland 핵의 사용과 싸우는데 상당한 돈을 썼기 때문에 피해나 손해로 인한 실적을 보여왔습니다. 게다가, 블리자드 게임의 플레이어들은 사용자들이 블리자드 게임에 불만이 생기고 플레이를 그만두게 하는 치트 플레이어에 대해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이에 따라 게임안에서의 치팅은 블리자드의 영업권과 평판에 손해를 주었습니다."
그 결과 블리자드가 미국내에서 42,181건의 위반에 대해 블리자드가 요구한, 총 8,563,600달러에 달하는 법정 저작권 피해를 인정했습니다. 게다가 게임 개발자는 변호 수임료로 174,872달러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피해를 막기 위해, Bossland는 미국에서 치트를 홍보하거나 판매하는 것이 금지됩니다. 이는 "Honorbuddy", "Demonbuddy", "Stormbuddy", "hearthbuddy", 그리고 "Watchover Tyrnat"와 블리자드 게임을 악용하여 디자인된 다른 모든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핵에 적용됩니다.
선고는 무거웠지만, 독일의 치트제작사가 스스로를 변호하는데 실패하였기 때문에 이 주문은 크게 놀랄일은 아닙니다.
Bossland CEO인 Zwetan Letschew는 궐석재판 이슈 이후에도 법적 싸움을 계속하겠다고 TorrentFreak에 알려온 바 있습니다. 결과가 어찌되더라도 지금도 치트는 미국 밖에서 널리 사용가능한채 남아있습니다. -
제발 핵좀 없어졌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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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구현 했네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몇몇 유명한 게임 치트와 핵 개발사를 대상으로 저작권 침해 소송에서 승소하였습니다. 궐석재판에서, 법원은 독일회사 Bossland에게 피해보상금으로 850만달러를 지불하라고 명령했습니다. 게다가 이 치트 제작사는 미국에서 회사의 제품을 홍보하거나 판매하는 것이 금지됩니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이 정정당당하게 이기려고 최선을 다하는 동안, 승리를 위해 스스로를 속이려고 하는 사람은 항상 있습니다.
게이밍 산업의 성장과 함께 "치트", "핵"과 "봇" 시장은 주목할만하게 성장해왔습니다. 독일회사 Bossland는 이 분야의 선두주자 중 하나입니다.
Bossland는 와우, 디아3, 히어로즈, 하스스톤, 오버워치를 포함한 여러 블리자드 게임을 위한 치트와 봇을 제작하였고, 치트와 봇 사용자들에게 경쟁에서 불공정한 이점을 주었습니다. 블리자드는 이를 좋아하지 않았고 두 회사는 꽤 오랫동안 미국과 독일 법정에서 싸워왔습니다.
지난주 중요한 미국 소송이 캘리포니아 지방법원에서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Bossland는 스스로를 변호하지 않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저작권침해로 몇백만달러의 지급판정을 받은 블리자드로서는 상대적으로 쉬운일이었습니다.
법원은 Bossland가 개발한 핵이 디지털밀레니엄저작권법(DMCA)를 위반하여 블리자드의 치트보호기술인 "워든Warden"을 실질적으로 우회했다는데 동의했습니다. Bossland는 게임을 리버스엔지니어링하고 사용자들이 수정된 버전을 사용하도록 허락함으로써 블리자드의 저작권을 침해하였고 사용자들도 같은 일(저작권침해)을 하도록 했습니다.
"Bossland는 Bossland핵을 만들고, Bossland핵을 대중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사용자가 Bossland핵을 설치하고 구동하는 방법을 가르쳐주고, 파생저작물을 만들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사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게하여 실질적으로 침해에 기여했습니다." 라고 법원은 주문했습니다. (전문보기)
침해행위는 게임 제작사의 반-치트 보호를 무효로 만들어서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 그뒤에 치트 사용자는 다른 플레이어의 게이밍 경험을 망치고, 그 플레이어는 흥미를 잃을 수 도 있어 또다른 피해를 줍니다.
"블리자드는 블리자드는 공정한 게임 플레이를 보장하기 위해 Bossland 핵의 사용과 싸우는데 상당한 돈을 썼기 때문에 피해나 손해로 인한 실적을 보여왔습니다. 게다가, 블리자드 게임의 플레이어들은 사용자들이 블리자드 게임에 불만이 생기고 플레이를 그만두게 하는 치트 플레이어에 대해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이에 따라 게임안에서의 치팅은 블리자드의 영업권과 평판에 손해를 주었습니다."
그 결과 블리자드가 미국내에서 42,181건의 위반에 대해 블리자드가 요구한, 총 8,563,600달러에 달하는 법정 저작권 피해를 인정했습니다. 게다가 게임 개발자는 변호 수임료로 174,872달러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피해를 막기 위해, Bossland는 미국에서 치트를 홍보하거나 판매하는 것이 금지됩니다. 이는 "Honorbuddy", "Demonbuddy", "Stormbuddy", "hearthbuddy", 그리고 "Watchover Tyrnat"와 블리자드 게임을 악용하여 디자인된 다른 모든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핵에 적용됩니다.
선고는 무거웠지만, 독일의 치트제작사가 스스로를 변호하는데 실패하였기 때문에 이 주문은 크게 놀랄일은 아닙니다.
Bossland CEO인 Zwetan Letschew는 궐석재판 이슈 이후에도 법적 싸움을 계속하겠다고 TorrentFreak에 알려온 바 있습니다. 결과가 어찌되더라도 지금도 치트는 미국 밖에서 널리 사용가능한채 남아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