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아너 유저들 4월 4일 보이콧진행예정
출처 | http://www.gamesradar.com/for-honors-com...attention/ |
---|
-------------------------------------------------------------------------------------------------------------------------------
Reddit의 For Honor 섹션에서 인기를 얻은 플레이어 커뮤니티는 현재 게임 상태에 대한 불만을 표시하기 위해 조직하고 있습니다. 개발자들과의 소통에 대한 그들의 감정을 공유하거나, 압도적 인 평화 유지군의 힘에 대해 진절머리가 난다면, 하루 동안 게임을 거부함으로써 항의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jbaayoun에 의해 제안되고 현재 하위 보고서 상단에 앉아있는 정전은 4 월 3 일 월요일 오전 5시 / 오전 10시 (BST)에 시작됩니다. 나는 젤다의 전설 이래 명예의 전당에 출연하지 않았다 : 야생의 숨결이 나왔다. 그러나 그 이후로 몇 주 동안 포럼에 체크인 했으므로 전반적인 분위기는 매회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클래스 균형 (앞서 언급 한 평화 유지군 문제), 빈약 한 매치 메이킹, 빈번한 연결 해제, 서버 가동 중단 시간 및 소액 거래 시스템에 대한 좌절은 모두 유비 소프트의 직접 통신 부족으로 인해 악화되었습니다.
업데이트 : 통신에 관해서는 유비 소프트의 대변인이 제안 된 정전에 대한 응답으로이 성명서를 보냈습니다.
"우리 팀은 Reddit에서 제기 된 우려 사항을 인식하고 커뮤니티가 제기 한 포인트를 해결할 것입니다. 우리는 오늘 아침 타이틀 업데이트를 발표하여 플레이어의 스틸 수입을 늘렸고 두 가지 바이킹지도 중 하나를 다시 가져 왔습니다. 팀은 영웅 밸런싱, 버그 수정 등에 관한 다른 질문을 다루는 동부 표준시로 동부 표준시로 오후 1시에 트 위치 스트림을 개최 할 예정입니다
원래기사 : 그것이 올바르게 작동했을 때, For Honor는 비디오 게임에서 근접 전투와 함께했던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그것은 단지이 이슈들을 더욱 슬프고 / 미치게 만듭니다. 제안 된 블랙 아웃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불만을 표현하고 Ubisoft가 반반으로 만날 것을 요구하는 건설적인 방법처럼 들리지만, 분노 나 완전히 빠져 나간다.
Ubisoft가 지역 사회에 관심을 기울이든 아니든간에 (그리고 나는 그것이 어떤 이유로 든별로 말하지 않고있는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갑자기 크래 터링하는 플레이어 수를 무시하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 2021-11-25 02:22 이야기 > 슬슬 DLC가 쏟아져 나오는군요 *5
- 2021-10-20 16:19 이야기 > ps5와 @한정판을 질렀습니다 *11
- 2021-07-27 13:54 이야기 > 헤드폰 바꿨습니다~ *13
- 2021-07-14 19:56 이야기 > 밀리시타 2주년 축제 결과물들+지름 *7
- 2021-06-28 08:52 이야기 > 밀리시타 2주년! 스코어링 공략 및 주년이벤트 유의할점 *10
Who's 코코넛먹자
-
음 왠지 루리웹에 가보면 같이 보이콧 하자고 수군거리고 있을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