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롱홀드2 멀티서버가 다시 살아나
출처 | https://www.pcgamesn.com/stronghold-2/st...n-relaunc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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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고전게임들 멀티서버를 살리는 회사들이 있네요 ㅋㅋ
2005 년의 스타 워즈 : Battlefront 2 Classic의 리바이벌과 함께 생각해보십시오. 오래된 멀티 플레이어 즐겨 찾기를 뿌려주는 것은 이번 주에 단지 일입니다. 목요일 FireFly Studios는 2005 년 (이상한 우연의 일치) 성 건물 / 포위 RTS Stronghold 2에 복구 된 멀티 플레이어, 통합 Workshop 맵 공유 지원 및 약간 더 shinier를 포함한 새로운 Steam Edition의 형태로 삶을 임대했습니다. 제도법.
성벽과 포위 전술로 당신의 뇌가 윙윙 거리고 있습니까? 다음은 몇 가지 전략 고전입니다.
당신이 프랜차이즈에 익숙하지 않다면, 적어도 시리즈의 초기 게임들에 있어야 할 것입니다. The Stronghold 게임은 중세 요새 디자인 및 정복 기술에 대한 레이저 중심으로 RTS에서 뚜렷하게 구분됩니다. 벽, 탑, 궁수 자리가있는 장소를 만들고 적에게 끓는 냄비를 쏟으십시오 - 당신은 물건을 알고 있습니다 - 그러나 Total War 시리즈와는 달리, 당신은 벽이나 가드의 각 부분을 어디에 두는 지 완전히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매우 섬세하고 만족 스럽습니다.
Stronghold 2는 10 년 전 처음 출시되었을 때 꽤 잘 받아 들여졌으며 이전 버전과 그 독립형 확장 인 Stronghold : Crusader보다 약간 부족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번째 게임에 대한 여론은 버그와 의심스러운 디자인 결정으로 인해 많은 부분을 차지한 세 번째 게임보다 훨씬 긍정적입니다. 원래 타이틀이 이미 여러번의 재회를 본 것을 감안할 때, 이것은 논리적이고 다음 단계로 바뀌어 세계로 튕겨 나간다.
이 재발행에 대한 반응은 상당히 긍정적 인 것으로 보이며 현재 온라인으로 많은 수의 플레이어가 있지만 Steam 리뷰와 Youtube의 의견에 군중의 불평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것은 멀티 플레이어에서 봇의 부족을 가리키는 것입니다. 따라서 comp-stomp를 원한다면 잘못된 게임을보고있는 것입니다. 새 그래픽에 대한 불만이 몇 가지 있습니다.
- 2021-11-25 02:22 이야기 > 슬슬 DLC가 쏟아져 나오는군요 *5
- 2021-10-20 16:19 이야기 > ps5와 @한정판을 질렀습니다 *11
- 2021-07-27 13:54 이야기 > 헤드폰 바꿨습니다~ *13
- 2021-07-14 19:56 이야기 > 밀리시타 2주년 축제 결과물들+지름 *7
- 2021-06-28 08:52 이야기 > 밀리시타 2주년! 스코어링 공략 및 주년이벤트 유의할점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