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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s://waypoint.vice.com/en_us/article/...-new-genre

아래는 구글&코먹번역 전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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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사람들이 FromSoftware 시리즈를 사무라이 테마의 'Nioh'라고 부르고 있습니다.하지만 그것은 그것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Souls).

 

FromSoftware 's Souls 시리즈와 Team Ninja의 최신 Nioh를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잔인하게 어렵다. 무모한 포기로 플레이어를 죽인다. 플레이어는 경험 포인트 (영혼 / 군대)를 지키기 위해 다음 체크 포인트 (모닥불 / 신사)까지 살아남 아야합니다. 전투 중의 스팸성 단추는 당신을 어디에도 데려 올 수 없습니다; 당신은 패배하기 위해 패턴 기억을 필요로하는 스크린 채우는 상사와 항상 싸우고 있습니다. 요컨대, Nioh에게 Souls 류게임이라 부르는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너무 단순하다고 생각한다.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는 소울즈게임이 장르를 발명했다는 것입니다.

 

저는 종종 소울즈 게임들을 Call of Duty 또는 Madden의 제 버전으로 불렀습니다. 나는 매년 새 영혼의 게임을 즐겁게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내가 Dark Souls 3을 즐겼음에도 불구하고, 피곤하다고 느꼈다. Nioh는 Souls 게임의 기본 요소를 사용하고 그들만의 요소로 모험을 한 게임입니다. 영감과 도둑질 사이에는 훌륭한 경계가 있지만 Nioh는 소울즈게임들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것은 어깨에 두드려서 "다음은 무엇입니까?"라고 묻습니다.

 

"그렇습니다, [Souls]는이 프로젝트가 결국 취한 방향에 큰 영향을주었습니다."Nioh Creative 디렉터, Fumihiko Yasuda는 Eurogamer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우리는 Souls 시리즈에 대한 매우 높은 의견을 가지고 있으며, 일본에서도 매우 광범위한 청중을 사로 잡았습니다. 근본적으로이 게임은 근본적으로 매우 어렵고 매우 도전적이지만 훌륭한 액션 게임으로 세련되고 세련되었습니다. 그 부분은 과거의 팀 닌자 (Ninja) 타이틀과 공통점이있어서 다크소울로부터 영감을 얻었습니다. "

 

Wikipedia의 1인칭 슈팅 게임의 별칭 중 하나는 "Doom clone"입니다. Doom이 1993 년에 발표되었을 때, 그것은 진정한 계시였습니다. 1 인칭 관점에서 총을 쏘을 수있는 첫 번째 게임은 아니었지만 1973 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Wolfenstein 3D는 말 그대로 1년 전에 도착했습니다. Doom은 장르를 널리 알리는 데 크게 기여했습니다 . 수년 동안 게임과 마찬가지로 즉시 "Doom clones"브랜드가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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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교도와 같은 일부 게임은 실제로 둠 엔진을 사용했지만, 둠이 대중화 된 것에 대한 자신의 리프와 함께 재미있는 1 인칭 슈팅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그 중 Bungie의 이야기가 많은 마라톤, LucasArts의 혁신적인 스타 워즈 : 다크 포스 (crouch에 능력을 소개 한!), 또는 3D Realms의 unapologetically 원유 공작 Nukem 3D. 이 게임들은 모두 둠 (Doom) 이후 3 년 만에 나왔고 각 게임은 "둠 클론 (Doom clone)"으로 브랜드화되었습니다.

 

"Doom clone"을 정의하는 것은 어쨌든 무엇입니까? 그 게임에는 악마가 없습니다. 1 인칭 총에 불과한 존재입니까? 문제는 언어였습니다. 우리는이 게임들을 무엇이라고 부를지 모르기 때문에 구어체로 "둠 클론들 (Doom clones)"이되었습니다. 그들은 둠 (Doom)처럼 보였고, 둠 (Doom)처럼 연주 했으므로, 다른 어떤 것이 없으면 "둠 클론 (Doom clone)"으로 충분했습니다. 당시 Dark Force, Marathon, Duke Nukem 3D와 같은 게임이 Doom이 만든 파도를 타거나 거품이 터지거나 나중에 이해할 때 새로운 장르를 수립했는지 여부는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Wikia에는 Fredik이라는 공헌자가 업로드 한 차트가 있습니다.이 차트는 초기 인터넷의 오래된 게시판 시스템 인 Usenet에서 "Doom clone"및 "first-person-shooter"라는 용어의 사용을 추적합니다. Doom이 공개 된 후 두 가지 조건을 따르기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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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차트는 Usenet 어휘집에서 "1 인칭 슈팅 게임"이 "Doom clone"을 가려 내기 전인 1998 년 초, Doom 출시 후 5 년이 걸렸음을 시사합니다. 차트의 데이터가 둠 (Doom) 시대에 자란 사람이라고해도, 용어를 사용하고 관찰하는 내 자신의 경험에 어울립니다.

 

Nioh를 다루는 기사에 첨부 된 헤드 라인이 너무 많으면 "Doom clone"과 같은 함정에 빠지게됩니다. 쉬운 설명은 사람들이 이야기 속으로 사람들을 끌 수있는 쉬운 방법을 찾고 있지만, 그것보다 더 깊게 진행됩니다. "Nioh 사전 검토 : 다크 소울 클론 그 이상" "니오가 어둠의 혼의 복제품이 아닌 이유는 7 가지입니다." 그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조각은 Nioh와 Souls를 같은 호흡에서 토론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클론은 Nioh와 Souls 게임의 관계가 부정적인면에서 골치가 아프다고 비난했다.

 

클론은 잘못된 용어입니다. Souls는 새로운 장르를 창안했지만, Nioh와 같은 게임에서는 Souls가 당시에는 인식하지 못하더라도 Souls가 다른 게임과는 완전히 별 개인 식별 정보를 제공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영혼은 독특한 놀이터가 될만큼 독특한 디자인 언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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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숙 함은 유용합니다. Nioh 게임을 할 때, 나는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 알고 있으며 Nioh Nioh를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Nioh Nioh는 게임에서 서술을 이끌어내는 더 명백한 형태의 스토리 텔링을 사용하고, 방어적인 형태의 전투에 초점을 맞추며, 플레이어가 무엇이든 착용 할 수있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그들은 다른 스타일의 통계를 포기하지 않고도 좋아하는 멋진 갑옷을 제공하거나 싸우는 스타일에 대한 압도적인 사용자커스텀을 제공합니다. 신사는 모닥불처럼 작동하여 플레이어가 지역의 적을 업그레이드하고 부활 시키도록 허용하고, 나무를 통해 숲을 그리워합니다. 그것은 공유 지식, 장르 trope에 지어지는 디자인 지름길이다.

 

문제의 일부는 우리가 비디오 게임 장르에 알맞은 레이블을 제시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액션과 액션 모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롤 플레잉 (RPG) 메 커닉이 다른 모든 장르에 침투 한 시대의 롤 플레잉 게임이라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사람들이 니오 (Nioh)를 소울즈류(Souls-like)라고 부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애니메이션 우선 전투에 중점을 둔 "거친 액션 게임"보다 더 적절하다고 느낍니다. 영혼 같은 것은 모호함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영혼과 같은 것을 할 때, 어떤 것들은 익숙 할 것이고, 어떤 것들은 다를 것입니다. 그 용어가 스틱이든, 그것은 확실히 "복제품"보다 낫습니다. Souls가 플레이어와 디자이너 모두에게 영감을 불어 넣는 방식에 대한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영혼은 FromSoftware의 디자이너 Hidetaka Miayzaki와 그의 팀이 원래 의도했던 것보다 더 큰 것이되었습니다. 정말 흥분 되는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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