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6월15일 패치노트
Windows PC에 새로운 패치가 적용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최신 변경 사항을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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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Station 4와 Xbox One의 경우, 이번 패치의 변경 사항 대부분이 추후 더 큰 규모의 패치에 포함되어 적용될 예정입니다.
영웅 밸런스 변경
맥크리
- 피스키퍼
- 보조 발사
- 맥크리가 발사 후 재장전을 시작하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0.75초에서 0.3초로 감소했습니다.
- 탄환 공격력이 70에서 45로 감소했습니다.
- 보조 발사
개발자의 코멘트: 맥크리는 그 어떤 영웅을 상대할 때도 강력한 모습을 보여왔고, 모든 상황에서 꼭 필요한 영웅처럼 느껴졌습니다. 보조 발사의 공격력이 감소한 맥크리는 로드호그나 라인하르트 같은 돌격 영웅을 상대하기 어려워졌으나, 트레이서나 겐지처럼 작은 영웅을 상대할 때는 여전히 강력한 면모를 유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위도우메이커
- 죽음의 입맞춤
- 보조 발사 (저격 모드)
- 기본 공격력이 15에서 12로 감소했습니다.
- 안내: 저격의 공격력 추가 계수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 헤드샷으로 주는 추가 피해 계수가 2배에서 2.5배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저격 조준경 해제 애니메이션이 완전히 끝나야 조준경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본 공격력이 15에서 12로 감소했습니다.
- 보조 발사 (저격 모드)
- 적외선 투시
- 궁극기 충전 비용이 10% 증가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고수가 다루는 위도우메이커는 헤드샷이 아니라 몸통에 공격을 적중시키는 것만으로도 너무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위도우메이커가 적의 몸통에 주는 공격력은 감소했으나, 헤드샷 공격력은 유지되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위도우메이커의 궁극기인 적외선 투시가 게임에 미치는 영향에 비해 자주 쓰인다고 생각되어 조정을 가하게 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일반
-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 높은 대역폭 설정의 안정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영웅
- 메르시가 방벽이나 빙벽을 공격 중인 아군의 공격력을 증폭시키면 궁극기가 충전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전장에서 리퍼로 그림자 밟기를 사용해 개발팀이 의도치 않았던 장소로 갈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전장
- 도라도의 일부 지역에서 시야가 제대로 차단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맥크리랑 위도우 너프가 이루어졌네요.
- 2016-06-15 11:26 이야기 > 오버워치 6월15일 패치노트 *18
- 2016-06-07 11:36 이야기 > 오버워치 미국 한국 일본 더빙비교 *2
- 2016-06-02 01:36 이야기 > 돈빌려간 친구 클라스 *20
- 2016-06-01 18:26 이야기 > 오버워치 11시간한 남편의 최후 *29
- 2016-05-26 19:27 이야기 > 그것이 도착했습니다.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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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도우랑 맥크리가 그동안 너무 갑이긴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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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바상향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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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후 디바는 상향해준다고하긴하던데 어떤걸 상향해줄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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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우스 우클릭에 기술 하나 더생겼으면... 하지만 쿨타임이 바뀔듯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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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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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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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다 잘 쓰는 캐릭터가 아니라 다행이군요 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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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잘쓰는 캐릭터가 아니긴한데 그동안 너무 갑이긴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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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도우메이커는 진정한 실력캐릭이 되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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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위도우는 여전히 강캐인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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흠 그래도 내려주고 올려주고 잘 맞추는 듯하네요.
디바도 상향 조금만! 상향 얘기가 있으니 기다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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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바 도대체 어떤걸 상향해줄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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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바 체력을 올려주지 않을까 싶네요. 대두라서 체력 순삭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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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도면 모두가 수긍할 패치라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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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긍할만한 패치인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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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크리는 구를 때 재장전도 손 보는게 어떨까 싶긴하지만 전반적으로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ㅎ 젠야타 아재 몸빵 아주 조금 상향도 좀 ㅠ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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젠야타 이번 위도우 너프로 몸통 한방엔 안죽게 됐으니 전보단 좀 나아진거 같아요.
맥크리 드디어...
디바, 라인하르트 녹이는건 말도 안되지-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