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VR시장 규모 전망] 
2016년 약 7조 4000억원 -> 2020년 약 77조원
출처: 트렌드포스
 
2017년 ICT 핵심 기술로 VR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관련 시장도 엄청나게 성장할 것이라는  예측이 나오면서 업계들도 시장 선점을 위해 앞 다퉈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VR기기들이 쏟아져 나오면서 사용에 따른 부작용도 심심찮게 나오고 있습니다.   
[스크랩]이 VR기기 사용 부작용과 안전 사용 가이드를 살펴봤습니다. 
 
이어보기 및 출처: SKT 공식 펌
 
 
 
 
글쓴이 님의 최신글
  1. 2017-03-31 16:37 IT 소식 > ‘1가정 1로봇’···개인용 서비스 로봇 현재와 미래
  2. 2017-03-28 18:39 IT 소식 > ICT 기업들의 번역 서비스의 현재, 그리고 미래
  3. 2017-03-28 17:43 IT 소식 > 우리 아이 코딩교육이 걱정이라면 ‘알버트’를 만나보세요!
  4. 2017-03-24 18:26 IT 소식 > 애플은 왜 빨간(RED) 사과가 되었나?
  5. 2017-03-24 12:59 IT 소식 > 비약적으로 발전한 ‘번역 서비스’, 현재의 기술력

Who's 핑퐁당

profile
Prev LG Preparing VR HMD LG Preparing VR HMD 2017.02.28by DoaFE PlayStation VR 7월 30일부터 예약판매 실시합니다. Next PlayStation VR 7월 30일부터 예약판매 실시합니다. 2016.07.30by 푸룬

Articles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