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er.jpg

 

아래는 구글번역 전문

-------------------------------------------------------------------------------------------------------------------------

Fallen 2의 감독은 사라졌고 2014 년 액션 RPG의 속편 크기는 개발자 인 CI Games에 의해 크게 줄어 들었습니다.

Tomasz Gop은 Eurogamer와의 인터뷰에서 "팀 축소, 범위, 예산, 비즈니스 접근 방식으로 인해 퇴장했습니다.

"거의 2 년 동안 나는 속편에 대해 연구 해왔고 개념 / 비전 단계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나는 실제로 100 %에 해당하는 것을 연구 중이었고 게임을 제작하지 않았다.

 

"스나이퍼 (Ghost Warrior 3)가 다음 대히트 인 CI의 가장 중요한 요소 였을 때가있었습니다. 또한 주 (Lord)가 빨리 진행되지 않는 이유가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SGW3] 특히 판매를 위해 간다면 계획대로 잘 진행되지 않았고, 여기에 있습니다. "

 

스나이퍼 Ghost Warrior 3의 단점은 그래픽 부족, 기술적 인 문제, 출시시 멀티 플레이어 부족 등이 과도하게 야심 찬 스코프에 빠졌음을 의미합니다.

"시장은 정말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주요 릴리스, 실제 블록버스터, 대단한 숫자를 보았 기 때문입니다.하지만 트리플 A라고 불리는 게임이 있지만 실제로는 오늘날의 표준에 의해 트리플 A가 아닙니다. 3 년 전의 표준에 의해 - 그리고 그들은 투영 된 사람만큼 많은 유닛을 팔지 않음으로써 고통을 겪고있다. "라고 CI Games Games 팀장 인 Marek Tyminski가 말했다.

 

"확실히 스나이퍼 고스트 워리어 3 (Spiper Ghost Warrior 3)은 그 중 하나지만 요즘에도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제가 이야기하지 않은 게임이 몇 가지 예가 있습니다. 따라서 시장이 변화하고 있으며, 가장 큰 버전으로 통합되고 있습니다.

 

"그런 점을 감안할 때, CI Games가 조만간 생산 예산과 마케팅 예산을 늘리고 블록 버스터 수준에서 경쟁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는 없습니다.하지만 확실히 스튜디오의 야심과 CI를 위해 일하고 있으며, 우리는 확실히 훌륭한 게임을 만들고 싶습니다. "

 

Tyminski는 Eurogamer와의 인터뷰에서 "매우 작은 팀"이 현재 속편을 연구 중이다

글쓴이 님의 최신글
  1. 2021-11-25 02:22 이야기 > 슬슬 DLC가 쏟아져 나오는군요 *5
  2. 2021-10-20 16:19 이야기 > ps5와 @한정판을 질렀습니다 *11
  3. 2021-07-27 13:54 이야기 > 헤드폰 바꿨습니다~ *13
  4. 2021-07-14 19:56 이야기 > 밀리시타 2주년 축제 결과물들+지름 *7
  5. 2021-06-28 08:52 이야기 > 밀리시타 2주년! 스코어링 공략 및 주년이벤트 유의할점 *10

Who's 코코넛먹자

profile

IMG_0411.jpg

▼ 펼쳐 보기
Prev Agents of Mayhem 새영상 Agents of Mayhem 새영상 2017.07.06by 뫼한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 토탈워 사가 발표 Next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 토탈워 사가 발표 2017.07.06by 코코넛먹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