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디비전 v1.1 습격 업데이트 패치 노트
12일에 있을 업데이트에 앞서 패치 노트가 미리 공개 되었네요.
원문: http://tomclancy-thedivision.ubi.com/game/en-GB/news/detail.aspx?c=tcm:154-245851-16&ct=tcm:148-76770-32#GAMECHANGES
번역: 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default/news/3449/read?articleId=2031928&bbsId=G003&itemGroupId=44&pageIndex=2
4월 12일로 예정된 디비전의 첫 무료 업데이트 습격(Incursions)의 패치노트가 사전 공개되었습니다.
새로운 기능
- Falcon Lost
30레벨을 달성하고 마지막 미션인 UN총회를 클리어하면 플레이 가능
특급 아이템을 갖춘 4명의 플레이어를 기준으로 밸런스됨
- Gear Sets
4개의 새로운 세트 아이템
세트 아이템으로 강력한 스탯 보너스와 특수능력(talents) 획득 가능
맨하탄의 가장 어려운 활동들(activities)을 통해 획득 가능
“Tactician's Authority” – 전력 및 서포트 특화
“Striker's Battlegear” – 돌격 특화
“Sentry's Call” – 저격 특화
“Path of the Nomad” – 솔로 플레잉 특화
- Trading
같은 파티에서 플레이중 드랍된 아이템은 드랍된지 2시간 이내로 파티원들과 교환가능(디아블로 3의 그것과 동일)
- Assignments
일일 도전과제 및 주간 도전과제 추가
전투, 다크존, 제작 등 각각의 카테고리가 있음
- Dark Zone Supply Drops
다크존에 추가되는 글로벌 이벤트
하루에 여러번 발생(아마 기존에 알려진대로 1시간마다 일듯)
획득하는 템들은 이송이 필요없고 즉시 사용 가능
드랍 지역에 강한 적 NPC가 존재
- Gear Score
아이템 & 자신의 강함의 척도를 알려주는 Gear Score 시스템 추가
30레벨 이후에 표시 다른 플레이어의 Gear Score는 체력바 끝부분에 표시
- Group Spectator Camera
그룹시 빈사상태나 사망상태에 사용가능한 관전 카메라 기능 추가
- New High-End Named Weapons
새로운 네임드 특급 무기 추가
Warlord: 돌격소총
Valkyria: SMG
Historian: 저격소총 - 이번 업데이트로 인게임에 구현되지만 1.2 업데이트전까진 획득 불가능
변경점
- Gameplay
터렛 스킬은 이제 적NPC를 제압시키지 않음
특급아이템 보정에 이제 피닉스 크레딧 대신 일반 크레딧이 소모됨
피닉스 크레딧이 이제 31-32 네임드 적NPC에게 많이 드랍됨 (레벨31 - 2~4 피닉스크레딧, 레벨32 - 3~5 피닉스크레딧) (1.02 업데이트에서 누락된것)
- Dark Zone
다크존 06 안전가옥 상인에서 이제 피닉스 크레딧 대신 다크존 크레딧으로 구입 가능
모든 다크존 상점에서 구입시 필요한 다크존 랭크 완화
상급(보라색) : 랭크 30에서 15로 변경
특급 아이템 레벨 30(Gear Score 163) : 랭크 50에서 25로 변경
특급 아이템 레벨 31(Gear Score 182) : 랭크 50에서 40으로 변경
Gear Score 160이상 다크존 인스턴스 추가(새로운 지역이 아님)
- Crafting
제작재료 변환 및 제작에 필요한 재료의 수량이 증가
중급(파란색)재료 제작에 필요한 하급(녹색)재료 수량 : 5개에서 10개로 증가
특급재료 제작에 필요한 중급재료 수량 : 5개에서 15개로 증가
레벨 31 특급아이템 제작에 필요한 특급재료 수량 : 8개에서 10개로 증가
새로운 레벨31 & 32(!) 특급 아이템 설계도 상점에 추가
일부 아이템 레벨 31 설계도에서 디비전 테크 삭제
아이템 분해로 얻는 재료수량 감소
하급아이템 분해시 얻는 하급재료 2개에서 1개로 감소
특급아이템 분해시 얻는 특급재료 2개에서 1개로 감소
- User Interface
패드 설정에 데드존 설정 기능 추가
버그 수정 (버그 수정은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몇개만 추렸습니다)
가끔 장비 특수능력이 요구 스탯을 충족해도 발동안되는 버그 수정
엄폐 - 엄폐를 이용한 벽뚫기 버그 수정
적NPC들이 벽뚫고 사격하는 몇몇 지역 수정
이 외 다수 버그 수정
PC버전 특화
새로운 해상도와 광원옵션 추가
핵신고 기능 추가 사용법은 채팅창에서 /report
해상도 탐지 및 화면 모드 변경 강화
Tobii Eye Tracker 관련 다양한 오류 수정
로지텍 주변기기 관련 다양한 오류 수정
듀얼 모니터 환경에서의 다양한 오류 수정
UI를 화면 밖으로 옮겼을때 나타나는 다양한 오류 수정
- 2019-12-09 18:41 이야기 > 글 클릭하면 3~4초는 걸려야 페이지가 바뀌는데 정상이죠? *15
- 2016-09-03 15:08 이야기 > 그림던 한패 잘 되나요? *6
- 2016-08-18 15:32 이야기 > 오버워치 시즌1 결국... *7
- 2016-08-11 00:33 이야기 > 처치기여의 상태가? *7
- 2016-08-09 14:50 이야기 > 되는 날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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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 그래픽카드 a/s맡기고..다음주에야 가능하겠네요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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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도 다음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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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료 제작 미리 다 해놔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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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료 수급을 반으로 깎고, 재료 업그레이드 수량이 ㄷㄷ
그냥 더 힘들뿐 제작이 주가되는 건 변함이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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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의 컨텐츠 소모하는 정도가 너무 크니까, 제작 기반을 너프하고 파밍 쪽을 버프하는 척 패치를 하네요. 이건 디아3 오리지널 때랑 똑같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디아3 오리지널이 어떠한 행보를 했는지 잘 알고 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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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게임(와우같은)도 아니고 왜 컨텐츠 소모 속도를 무서워하는지 모르겠습니다... ㅜ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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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스팀 평가에도 작성했지만, 이 게임은 빠르면 올해 4월 혹은 5월, 늦어도 6월에 출시가 되어야 했던 게임인 것 같습니다. 베타때 많은 유저와 유명 트위쳐들이 컨텐츠에 대해 피드백을 주었지만, 그때 당시 이미 출시버전은 완성되어 있었는지, 하나도 수정하지 않고 릴리즈 시킨 것으로 봐서는, 유비소프트산 '멀티' 게임은 발매 당시에 사지 말아야하나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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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 게시판 보니, 디아3 오리지날때 게시판을 보는것 같은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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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매한지 한달만에 세기말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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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매 한달동안 북미섭에서 놀았다는..ㅠ_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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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료 모으는게 더 빡세지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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흐 32랩템도 제작이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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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필요 재료를 늘리다니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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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들어지겠네요....윽....
재료를 좀 많이 주던지 그러지...ㅎㅎㅎ 넘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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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전까지 재료파밍을 할까 ... 아니면 일퀘만하고 끝낼까 ......
망할 유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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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재료버스가 생기겠군요
새로운 티어인 32렙템이 제작이고, 제작템 재료 수급이 훨씬 어려워졌네요...
다른 게임 하면서 좀 기다리다보면 꽤 할만해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