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곤] 어쌔신크리드:오딧세이 현질 유도를 위한 노가다구간이 있다
출처 :
https://www.polygon.com/2018/10/3/17931920/assassins-creed-odyssey-level-grinding-microtransaction-problem
오리진때는 그런구간이 없었는데 오딧세이에는 랩업노가다 구간이 생겨서 우려한다고 합니다.
유비가 원한다면 밸런스패치로 해결될 수 있는부분이긴합니다.
메인퀘 위주로 하는분들은 좀 짜증날수 있다고하네요
- 2021-11-25 02:22 이야기 > 슬슬 DLC가 쏟아져 나오는군요 *5
- 2021-10-20 16:19 이야기 > ps5와 @한정판을 질렀습니다 *11
- 2021-07-27 13:54 이야기 > 헤드폰 바꿨습니다~ *13
- 2021-07-14 19:56 이야기 > 밀리시타 2주년 축제 결과물들+지름 *7
- 2021-06-28 08:52 이야기 > 밀리시타 2주년! 스코어링 공략 및 주년이벤트 유의할점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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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퀘스트와 전맵의 물음표를 제거하면서 꼼꼼하게 진행하니 겨우 챕터3 진행중인데 24시간 플레이에 22레벨...
장비업에 골드만 소모되었던 전작과 달리 다른 자원이 소모되고 배도 업글해야되서 일단 장비는 줍줍해서 쓰면서 배부터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오리진때도 메인퀘만 따라가면 레벨 맞추기 힘들었는데 오디세이는 메인퀘만 따라가면 레벨업 절대 못맞추고 필수적으로 물음표 지우기, 퀘스트 노가다 해서 레벨 맞춰주면서 해야하는 구간이 계속 생길 듯 합니다
다행히 퀘스트는 쏟아져서 퀘스트가 부족해서 레벨업 못하는 참사는 일어나지 않을 거구요
확실히 오리진보다 컨텐츠분량이 질적,양적으로 늘어나서 플레이타임도 1.5배 이상 늘어날 것 같은데 이건 장점도, 단점도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만 제 개인적인 생각은 잘 만들었다고 호평받았었고 재미있게 즐겼던 오리진이 지금 다시하면 허전하다고 느껴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컨텐츠 빵빵하게 집어넣었고 공들여서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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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판은 노가다가 더 늘어나겠군요 =ㅅ=;
열심히 하다보니 16레벨인데 경험치는 둘째 치고 자원압박이 너무 심하네요 오리진때처럼 장비레벨을 쉽게올릴수 없게 해놓은대다가 레벨당 필요재료가 비례해서 올라가버리니 그냥 딜 높은 무기 쓰게 만들고 해상전은 그냥 최종컨텐츠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