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23.11.05 17:44
쉐오툼 컷씬 스킵안되는건 너무 답답하네요
조회 수 724 추천 수 12 댓글 8
휴... 스킵안되는 컷씬들,, 조금만 어긋나도 벽타기 실패해버리는 라라,,
실패하면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서 모든 컷씬 대사 다 봐야하는데 도대체 왜 이렇게 만든건지 모르겠네요
하루종일 걸어다니고 물속에서 잠수하고 정말 답답해서 힘들었네요
간만에 시간되서 게임하는데 도전과제 100%하려고 이악물고한 느낌
스킵만 되었어도 괜찮다고 느꼇을텐데 잠행처치랑 도전과제 하고있으면
생각은 하고 만든건가싶을정도로 답답한 부분들이 너무 많았네요.
다음은 업데이트된 리듬닥터를 해보러가야겠네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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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부분에 도망가는 부분에서 점프나 갈고리 이상한데걸려서 죽는거보면 정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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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전과제 사냥꾼이셨군요 툼레이더는 하다가 제 컨트롤이 안좋아서 그런가 했는데 판정이 이상한거도 있나보군요 ㅠㅠ 도전과제 100% 축하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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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벽타고 달리다가 점프를 이상하게 한다던가..
쫓기는 상황에 갈고리 던져서 줄타고 날아가려고했는데 사다리에걸려서 죽는다거나..
도망치는 시점이 비스듬하게 고정되어있어서 생각했던것보다 캐릭터가 이상하게 움직인다거나...
저는 그런것때문에 많이 죽었네요.. -
전 컷신 스킵 안되는 게임을 보면 얘네들 자기들이 만든 그래픽 자랑하려는 의도인가 생각이 들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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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들여만들어서 자랑하고싶은건 알겠는데
솔직히 마을 대화 하나하나, 사이드 퀘스트 대사 하나하나 다 듣다가 진짜 너무 재미없어서 스킵하려하는데
메인 스토리는 거의 스킵도안되고 심지어 시작 프롤로그도 스킵이 안되서
새로운 난이도로 시작하려면 프롤로그 다시봐야하더라구요ㅋㅋ -
저는 쉐오툼 별로였어서 어떻게든 빨리 메인 엔딩만 보자 식으로 진행했었네요
리부트1이랑 라오툼에 비해 너무 별로였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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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개인적으로 스토리며 게임성이며 전작에비해 많이 별로인느낌이더라구요
강박관념 난이도가 챕터별 세이브만 가능해서 도전과제가 엄청 힘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음성 싱크도 안맞는 구간이 많고, 캐릭터들도 좀 이상하고 -_-;; 출시 당시엔 기대했었는데 많이 아쉬웠었네요. 그나마 유적 파트정도만 재밌게 즐겼었는데.. 도전과제 다 깨느라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