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모집
2017.11.08 17:12

전차장 모집

조회 수 559 추천 수 9 댓글 2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아~! 아~!

@볼로냐 전차장님의 명령으로 전달합니다.(난 사단장인데.... 흑흑....)

 

스쿼드나 분대를 이뤄서 함께 전차전을 하실 전차장님을 구합니다.

게임은 War Thunder로 "전차전" 게임입니다. 절대 공중전 게임이 아님!!

고소 공포증이 있어 두다리를 땅에서 떨어뜨려 날라 다니는건 상상할 수도 없어!! ㄷㄷㄷ

가끔 쇠떵이가 지루해지면 바람쐬러 뱅기 타고 다녀와도 괜찮습니다.

 

이쁜 승무원과 함께....

 

 

 

 

 

하면 좋겠지만....

뭥.jpg

볼로냐님에게 끌려와 같이 멍~하게 함께 하실분을 모집합니다. ㅎㅎ

 

함께 하실분은

전차장 볼로냐에게 친추나 연락을 주세요

스팀 프로필 혹은 워썬더 게임에서 Bulona를 검색해서 친추하시면 됩니다. ㅋㅋㅋ

 

참고로 오늘 저녁 8시에 볼로냐, 위르노, 야식왕(루시안)님이 같이 1티어 전차로 시작합니다.

ps. Ge.Ko님 연습하지 마시고 바로 실전으로 오세요~! 인생은 실전입니다! ㅎㅎㅎ

글쓴이 위르노님의 최신글
  1. 2023-07-26 00:27 이야기 > 아머드 코어 VI 게임플레이 프리뷰 영상이 반다인 남고 공식채널에 떴네요 *6
  2. 2019-11-09 09:02 이야기 > 험블 먼슬리 초이스로 12월 7일 변경됩니다 *24
  3. 2019-10-10 21:09 이야기 > 간만에 개취 겜 후원 했습니다. *4
  4. 2019-06-07 11:27 게임 소식 > 라리안스튜디오 Baldur's Gate 3 공개 *1
  5. 2019-02-23 13:35 이야기 > HOI4 1.6.0 번역 동원령! *9

TAG •

Who's 위르노

profile ▼ 펼쳐 보기
Atachment
첨부 '1'
  • profile
    Hollicforyou 2017.11.08 17:14

    글에 에러가 있군요...야식왕이 아닌 최소 마왕이나 대마왕으로 써주시거나 제가 따로 만든 야식블로로 써주심이 ㅋㅋㅋ(ㅌㅌ)

  • profile
    위르노 2017.11.08 17:20 Files첨부 (1)

    요청사항 반영했습니다.

    what2.jpg

     

  • profile
    Hollicforyou 2017.11.08 17:23
    ㅋㅋㅋ빠른 피드백감사합니다
  • profile
    라네요 2017.11.08 17:18

    워 썬더가  잠시 해봤지만 어렵던데... 화이팅 입니다~

  • profile
    위르노 2017.11.08 17:22
    터져가며 익히며 하는거죠 뭐 ㅎㅎ
  • profile
    호야아 2017.11.08 17:27
    하고싶어도 직장땜에 시간이 안맞네요ㅠ
  • profile
    위르노 2017.11.08 17:32

    한동안은 (떵물리에)볼로냐님이나 저나 평일 저녁이나 주말에 지속적으로 할 것 같아요.

    시간이 맞으면 친추 주셔서 같이 하면 되죠뭐 ㅎㅎ

  • profile
    호야아 2017.11.08 18:42
    시간될때 구매후 말씀드릴게욥~
  • profile
    2017.11.08 17:42

    화이팅(?) 입니다!!!ㅋㅋㅋ

  • profile
    위르노 2017.11.08 18:03
    감사합니다~
  • profile
    토비네타 2017.11.08 17:46

    하고 싶은데 이 게임이 일본에서는 지역제한이 걸려있나 보군요ㅠㅠ 

    무슨 무료게임에까지 지역제한이...

  • profile
    위르노 2017.11.08 18:01
    헛;;
    무료게임이 지역제한 이라니;;
  • profile
    LuciDio 2017.11.08 17:54

    헛 무료잖아?!

  • profile
    위르노 2017.11.08 18:01
    네, 무료 게임인데
    인게임 캐쉬템들이 존재해서 ㅋㅋㅋ
  • profile
    리베르떼 2017.11.08 17:57

    ㅋㅋㅋㅋㅋ 위르노님, 똥테러 전문가님과 야식마왕님의 만남이라니!

  • profile
    위르노 2017.11.08 18:04
    떵물리에 님이 잘해여~
    어서 버스 떠나기전에 타세여~ ㅋㅋㅋ
  • profile
    darknessblue 2017.11.08 18:04

    이분들 떵겜하시네~~

  • profile
    위르노 2017.11.08 18:07
    ㅋㅋㅋ 떵겜도 재미있을 수가 있습니다
  • profile
    DaveYawa 2017.11.08 19:27

    정말 죄송하고 또 죄송하지만 아래짤은 전차가 아니라 장갑차입니다..

  • profile
    위르노 2017.11.08 19:42
    죄송하실것 까진 없어요.
    네 엄밀히 전차가 아니라 장갑차 인데
    아래 흰색 글은 기존에 있던 이미지라...
    그냥 뭔가 뭥한 표정이 필요해서 썼어요 ^^
  • profile
    rusiyan 2017.11.08 19:44

    윙 이건 먼가요~! 엄한 사람 마왕만들다니~! ㅋㅋㅋ 이따 방송도 키려고 합니다~!

     

    일단 저녁으로 어머니표 보쌈을 먹으로~!

  • profile
    Hollicforyou 2017.11.08 20:28
    엄한사랑 마왕이라니 대마왕이라고 안쓰거나 야식블로라고 안써줘서 서운하신듯하네요 ㅌㅌ
  • profile
    위르노 2017.11.09 10:43
    다들 야식 마왕님 이라고 하면 다들 아시는것 같은데요?! ㅎㅎ
  • profile
    도끼 2017.11.09 01:50

    부릉부릉

  • profile
    위르노 2017.11.09 10:43
    부릉부릉 열심히 터졌습니다 ㅜ_ㅜ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34 ITCM 08.24 114322 4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116874 68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1 file ZardLuck 02.05 96160 89
모집 Agatha Knife 아가사 나이프 한글 검수 모집합니다. 1 file LSW 02.07 738 16
모집 [몬헌] ITCM 서클 인원 모집합니다. 2 Medusa 02.06 250 5
모집 혹시 지금 1인칭 같이 하실분 계십니까+_+ 8 찌부리짜부리 02.04 393 3
모집 [몬헌] ITCM 서클 인원 모집합니다. 2 Medusa 02.03 256 1
모집 [몬헌] ITCM 서클 인원 모집합니다. 9 Medusa 02.02 277 2
모집 [몬헌] ITCM 서클 생성했습니다 24 Medusa 02.01 523 9
모집 Late Shift 한글화 번역, 검수 인원 모집합니다. 1 file LSW 01.28 1053 29
모집 CELESTE 한글패치 번역가 모집합니다. 3 file LSW 01.26 628 25
모집 [신작] 정치생존게임 "SOS" 같이 하실 분 ... 5 file 마린웨이브 01.24 962 3
모집 오늘 오후~저녁 데드아일랜드 데피니티브 에디션 도전... 3 Penguins_canfly 01.24 386 2
모집 The Red Strings Club 한글화 번역가 모집합니다. 6 file LSW 01.23 498 18
모집 [급구] 데드아일랜드 코옵 도과 같이 깨실분 모집합니다. 8 Penguins_canfly 01.23 408 1
모집 RESIDENT EVIL 6 코옵 처음부터 같이 해보실분 한분 ... 백전이패 01.21 278 1
모집 [팀 프리스타일] 위 해피 퓨(We Happy Few) 영어 번역... 5 NarchyJeong(티라미슈우웅) 01.20 2818 17
모집 [홍보] 레인보우식스:시즈(PC) 같이하실분들을 모집합... file Quoto 01.19 863 1
모집 [완료] 철권7 토너먼트 도전과제 하실 분 모아봅니다. 5 file RogueOut 01.14 405 3
모집 [스팀] 협객풍운전 전전 한글화 번역자 구인 8 file feveriot 01.03 2160 32
모집 왓치독스1편 온라인 도전과제 하실분 계신가요~~ Humorous 12.24 429 1
모집 (모집종료)토/일 GTA5 지능+같이 미션 하실 분 모집합... rusiyan 12.22 303 2
모집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프레데터 같이 패실분 구합니다! 5 호야아 12.18 781 1
모집 고스트리콘 프레데터 같이 깨실분 구합니다 4 호야아 12.18 454 4
모집 비공개 게임의 한국어판 테스터 모집 37 돌삐니 12.18 1165 25
모집 저녁에 같이 즐거운 마피아 디시트하실분 계신가요오? 9 하임 12.15 628 5
모집 100% 오렌지 주스 업적 도와주실 분 구합니다 루비틱 12.07 362 3
모집 고전명작 팀포트리스2 도전과제 같이 깨보실분 구해용 4 rivegus9 12.06 429 3
모집 레포데2 Good guy nick 업적이 깨지는지 도와줄 분을 ... 6 루비틱 12.03 656 4
모집 [완료] Western Press 도과 같이 깨실 분 계신가요? 2 file 프리맨 11.25 354 2
모집 레인보우식스 시즈 저녁랭크파티 2분 모십니다.(내용... 백전이패 11.23 418 1
모집 TASTEE: Lethal Tactics 번역가 모집합니다. 15 트림 11.16 400 19
모집 메탈슬러그 3 스팀판 가지고 있는 분 계신가요? 14 치킨먹고갈래 11.10 7809 4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21 Next
/ 21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