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954 추천 수 21 댓글 4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b283f68244e887a94a4b11872408656a.gif

 

운영자 자드럭이

게임 방송을 한다면 어떠한 게임을 보고 싶으신가요?

 

몇몇 후보군의 추려보았습니다.

 

lh blank rh
설문조사 종료일: 2016-01-18 00:00
참가자: 53
blank
자드럭의 게임방송 어떤것을 보고싶은가요?(복수선택 가능) (53)
1 스플린터셀 : 블랙리스트 - 스플린터셀 팬 자드럭의 플레이 감상
  bar 3 (5%)
2 레인보우 식스 : 시즈 - 긴장되는 한방승부!
  bar 6 (11%)
3 아웃 라스트 - 2시간 해보고 삭제한 공포게임!
  bar 36 (67%)
4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 - 자드럭 플레이 타임이 많은 시리즈!
  bar 4 (7%)
5 FIFA 16 - ITCM 개발자와 한판승부를 보고싶다면...
  bar 4 (7%)
6 배틀필드 4 - 전장을 보고 싶으시다면!
  bar 5 (9%)
blank
lb blank rb

 

투표 부탁드립니다 +_+

 

글쓴이 ZardLuck님의 최신글
  1. 2016-08-31 11:18 이야기 > 마지막 인사 올립니다^^ *46
  2. 2016-08-31 09:51 이야기 > 위처 3: 사운드 개발 다이어리 - 음악 / 효과음 *6
  3. 2016-08-30 09:30 이야기 > 시빌워가 일어나는 동안 토르는 내내 무엇을 하고 있었나? *10
  4. 2016-08-26 16:45 ITCM 소식 > ITCM 스팀 동기화 & 스팀 가입 해결 *12
  5. 2016-08-25 14:38 이야기 > 토끼가 잠들기까지 걸리는 시간 *10

TAG •

Who's ZardLuck

profile

안녕하세요?

ITCM 게임 담당자 ZardLuck입니다.

▼ 펼쳐 보기
Atachment
첨부 '1'
  • profile
    논현동토토로 2016.01.11 17:44

    아웃라스트에 투표했지만...

    개인적으로는 <해우럭 듀오토크쇼>가 더...

  • profile
    ZardLuck 2016.01.11 17:46
    ㅋㅋㅋㅋㅋㅋ 이야 만담을 좋아하시는군요!
    <해우럭 듀오토크게임쇼>는 어떠신가요!
  • profile
    코코넛먹자 2016.01.11 17:49
    이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ㅋ
  • profile
    논현동토토로 2016.01.11 17:53
    본격 남탓정치생존게임쇼 겠군요 ㅋㅋㅋㅋㅋ
  • ?
    RuTel 2016.01.11 17:46
    깜놀 잘하신다면 역시 공포겜이 보는 맛이 있죠!
  • profile
    ZardLuck 2016.01.11 17:50
    으앗...
  • ?
    하얀까마귀 2016.01.11 17:47

    이거... 아웃라스트가 압도적일꺼같은 투표인데요???

    공포게임은 역시 남이 놀라는 맛으로 보는거죠!

  • profile
    ZardLuck 2016.01.11 17:48
    살려주세요...ㅠㅠ
  • profile
    제비포션 2016.01.11 17:49

    겜방송은 캠+공포겜이 진리입니다. :D

    아웃라스트에 한표~

  • profile
    ZardLuck 2016.01.11 17:49
    ㅠ_ㅠ 아이고
  • profile
    꾸웅꾸웅 2016.01.11 17:52

    보통 겜방송이 공포겜 반응이 좋더라구요. 대리만족이라 해야할까... 그러므로 아웃라스트

  • profile
    ZardLuck 2016.01.11 17:56
    으... 제가 암네시아 이후로 건들지 않고있는데 ..
  • profile
    잼아저씨 2016.01.11 17:52

    저도 게임방송을 원해서 개인적으로 건의하려고 했는데 일단 게임 플레이 방송을 하시려나보군요 ㅋㅋㅋ 컨텐츠를 위해서는 당연히 그럼 플레이어가 고통받는 공포게임이죠. 개인적으론 공포 난이도가 좀 낮은 소마도 괜찮다고 봅니다. 뭐 대체제로는 동성간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는 Life is strange 추천드립니다. 농담이지만 진짜로 스토리텔링이 좋아서 추천드려요. 자드럭님 개인적으론 1번을 원하시겠지만요 ㅋㅋㅋㅋㅋㅋ

  • profile
    ZardLuck 2016.01.11 17:55
    오 찜해놓고 있겠습니다^^
  • profile
    달의시 2016.01.11 17:54

    저 대신 공포게임 부탁드립니다 :3

  • profile
    ZardLuck 2016.01.11 17:57
    아이고 괜히 후보로... ㅠㅠ
  • profile
    Fiello 2016.01.11 18:02
    콯2 한판 하실레ㅇ예

    오랜만에 콯2가 보고싶...
  • profile
    파탄자 2016.01.11 18:02
    Vr에 불 끄고 아웃라스트2요 캠까지!!!
  • profile
    Harp 2016.01.11 18:02
    자드럭과 해오름의 프린세스메이커2
    누가 더 좋은아빠인가 대결방송
  • profile
    라면국물 2016.01.11 18:08
    보는 재미가 있는 건 시즈 아닐까요?
  • profile
    잼아저씨 2016.01.11 18:09

    추가적인 의견이지만 비단 플레이 뿐만 아니라 대근님 같이 훌륭한 자료들을 토대로 하드웨어에 대한 방송, 게임 리뷰, 기대작 소개 등등도 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의 취향이지만 제가 번역해서 올리는 다른 사람들의 동영상들이 제가 원하는 것이거든요.

  • profile
    푸른머리의무 2016.01.11 18:10

    아웃라스트 미리 확정 축하드립니다!

    아웃라스트 하시고 슬랜더맨 방송도 기대해 봅니다!

  • profile
    안녕하심니까 2016.01.11 18:15
    플레이어가 고통받눈 게임을 원합니다
  • profile
    GeKo 2016.01.11 18:19

    아웃라스트랑..

    레인보우 식스 스코프 제한 플레이 또는 라이플 조준 제한 플레이..같은 방송을 보고싶습니다...

  • profile
    Jocho 2016.01.11 18:20

    남의 고통은 우리의 행복이라 배운 적이 있습니다.

    고로 아웃라스트를 찍었습니다(후후후)

  • profile
    LostARK 2016.01.11 18:21

    곶통 받는 게임이 보는 사람만 좋죠. =ㅂ=ㅋㅋ

  • profile
    회색의레인저 2016.01.11 18:29

    저런거 말고 맨붕 게임 뭐 없나요???

    개인적으로는 잘하는거보다 못하고 왕창깨지고..... 맨탈 나가는 모습이 재밌는데 말이죠...

    그래서 주로 게임 방송은 켠왕을 주로 보죠... 특히 허준이 나올때가 가장 재밌어요..

  • profile
    Iphone5s 2016.01.11 18:32

    그럼 그렇지 다들 생각이 같군요. 아웃라스트!

    저는 개인적으로 cry of fear하고 slender man 추천합니다. 다른 게임들은 아직 안해봐서...

  • profile
    Luthien 2016.01.11 18:36

    저도 대세에 따라 공포 게임! 남이 하는 걸 보는 게 더 재밌어요, 이런 건 >.<

  • profile
    드라마시티 2016.01.11 18:37

    공포게임요

  • profile
    나무노래 2016.01.11 19:09

    전 공포게임 싫어하는데, 설문을 저리 올리시면 분명 공포게임이 선정될겁니다ㅎㅎㅎ

    전 안보겠지만, 다른 분들이 재밌게 보실테니 미리 축하

  • profile
    algalon 2016.01.11 19:13

    피파 시리즈로 시청자들과 그때그때 매치하는 것을 방송해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ㅎㅎ

  • profile
    주리아이 2016.01.11 19:48

    우럭님 이미 답을 정해두시고 올리신듯?! ㅋ

    저렇게 써놓으시면 3번이 압도적일듯한데요 ㅋㅋ

  • profile
    ZardLuck 2016.01.11 19:52

    아 이러려고 한게 아닌데... 전 시즈를 원했어요 ㅠㅠ

  • profile
    달콤 2016.01.11 20:06

    당연히 공포 게임이죠. (단호)

  • profile
    Please& 2016.01.11 20:23

    저렇게 써있으면 공포게임 눌러보고 싶어지는게 사람 마음.. ㅋㅋㅋㅋㅋㅋ

  • profile
    찌그만앙마 2016.01.11 20:49

    특정 날짜를 정해서 RTS, FPS, 호러, 3파트로 나눠서 하면 좋겠군요.

  • profile
    Teemo 2016.01.11 20:52

    불끄고 혼자서 새벽 시간에 되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 profile
    HedKandi 2016.01.11 20:53

    P.T. 도 추천합니다~

  • ?
    김초보 2016.01.11 21:19

    대세는 역시!!

  • profile
    Altiplano 2016.01.11 21:25

    전 겜방송은 잘 안보는편인데 스포츠 게임은 볼만할거 같아요

  • profile
    Madtomato 2016.01.11 22:28

    우럭님은 공포게임해야죠! 저와 같은 쫄보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22.gif

  • profile
    그리니츠 2016.01.11 23:47

    ㅋㅋ 아웃라스트 재미있겠군요 ㅎㅎ

  • profile
    깡패의길 2016.01.12 10:48

    아웃라스트로 고통받으시겠네요 ㅎㅎ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34 ITCM 08.24 113893 4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116512 68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1 file ZardLuck 02.05 95799 89
질문 이참에 신고 기능에 대해 회원들의 의견을 모아봅시다. 26 뫼한 02.05 1143 36
질문 험블 연간 구독하신 분들이 닼소3를 받기 위한 방법 ... 54 논현동토토로 02.03 2711 28
질문 이야게 게시판의 게시물 열람 레벨을 삭제하고자 합니다. 43 ZardLuck 08.17 1409 27
질문 안녕하세요 인디게임 개발자입니다. 오프닝 영상 제작... 53 NDog 08.19 1034 26
질문 험블에서 저를 계속 사람취급안하네요 ;ㅅ; 16 file 코코넛먹자 12.28 693 25
질문 할인 / 무료정보 게시판의 카운터 위치에 대한 투표 ... 44 file ZardLuck 06.13 884 22
질문 ITCM에서 정기/비정기적으로 트위치 방송하시는 분들!! 26 아레스다 04.19 452 22
질문 만약 게임방송을 한다면 어떤것을 보고 싶으신가요? 44 file ZardLuck 01.11 954 21
질문 왕좌의게임 질문입니다 7 코코넛먹자 07.15 388 20
질문 (눈물주의) 1060 구입 후 최악의 사태 발생.. 40 S.T.E.E.L.N.A.I.L. 07.23 6128 20
질문 한글패치 이정도 버그는 그냥 배포할까요 8 짱군이 12.15 1182 20
질문 뉴베가스 한글출력문제 help ㅠㅠ 9 코코넛먹자 10.23 12784 19
질문 안녕하세요, 새로 가입했습니다. 9 SPYTHEMAN 04.08 585 19
질문 요놈 선물받았는데 질문있습니다 10 코코넛먹자 06.08 298 18
질문 itcm 레벨 어떻게 올리나요?? 16 안아이 03.20 353 18
질문 디아블로3 라이트하게 하려합니다 16 코코넛먹자 10.01 716 17
질문 지난주부터 인디갈라 웹페이지가 이상합니다 6 file 코코넛먹자 11.16 217 17
질문 usb 형식 헤드셋 질문이요~ 2 코코넛먹자 12.30 232 17
질문 개인 연구를 도와주실 설문 참여자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31 file 춤추는고등어 04.21 836 17
질문 이성의 몸매가 중요한가요, 얼굴이 중요한가요? 23 file LuciDio 10.17 1673 17
질문 레벨 올리는법 알려주세요 17 아카츠바키 07.26 329 16
질문 Super Star 번역 중인데 잘 어울리는 단어를 찾습니다. 18 file RogueOut 10.30 612 16
질문 아이티엔조이 쇼핑몰 영업 중단했나요? 21 ERASER 04.15 817 16
질문 험블스토어에서 샀던 텔테일키들 질문이요~ 7 코코넛먹자 09.08 355 15
질문 혹시 이런 게임쿠폰도 필요한분이 계실까요?? 21 file ZardLuck 12.10 581 15
질문 부왁 끝장이다.. 필라스이터니티2 1000달러 결제됏는데.. 14 file midoram 02.09 1190 15
질문 스팀 상점 페이지 딜레이 (해결) 10 file 아레스다 05.25 3069 15
질문 으아니 아이들마스터 넘기기가 이번주부터 안되네요 ㅠ 15 코코넛먹자 06.23 526 15
질문 실행제한 키도 3개월만 지나면 실행 가능한가요? 17 논현동토토로 07.14 3442 15
질문 검열해제 DLC 파일과 한글화가 통합되어 있는데... 이... 73 월간순정칠색조 11.23 7909 1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27 Next
/ 327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