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안녕하세요.

혹시 다렉에서 지금 진행중인 할로윈 세일보다 블프 세일이 더 할인폭이 큰가요?

지금 할로윈 세일도 크긴 한데 블프가 더 할인이 쎄다는 말이 있어서...

아시는 분 계신가요?


  • profile
    KarlDonitz 2023.10.27 21:16

    대체적으로 동일한 할인률이나 차이나도 엄청 크게 차이나지는 않을거예요

  • profile
    퍼니셔 2023.10.27 21:22
    그렇군요. 지금 사 버릴지 블프 때 사 버릴지 고민이네요. ㅠㅠ
  • profile
    KarlDonitz 2023.10.27 21:35
    올해 안에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시고 싶으시다면 겨울할인까지 기다려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지금 당장 하고싶으시다면 구매하시고 다시는 그 게임 할인율 안 보는것도 방법 중 하나입니다 ㅎㅎ
  • profile
    퍼니셔 2023.10.27 21:47
    오호, 블프에 겨울 할인까지 있었군요. 조언 감사합니다. ㅎㅎㅎ
  • profile
    SPYTHEMAN 2023.10.28 00:08

    윗분 말씀대로 할로윈이나 블프 같은 특별한 기념일 할인끼리는 할인율에 큰 차이 없을 거예요. 지금까지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진행했던 할인을 되새겨 보자면?

    또 첨언하자면 출시하고 시기가 많이 지나지 않은 게임은 보통 여름, 겨울 할인 때 할인율이 높아지는 경우가 잦더라고요.

    예로 몬스터 헌터 라이즈+선브레이크 세트는 다이렉트 게임즈 기준 지난 여름 할인 전까지는 할인해도 45,000원대였다가 여름 할인을 기점으로 33,000원대까지 가격이 낮아졌습니다.

    어떤 게임의 구매를 고려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역시 윗분 말씀대로 당장에 하고 싶으신 게 아니라면 겨울까지 기다려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profile
    퍼니셔 2023.10.29 18:16
    답변 감사합니다. ㅎㅎㅎ
    지금 지를까 말까 고민중이에요. ㅠㅠ
  • profile
    회색의레인저 2023.10.28 04:27

    대체로 환율때문에 다렉이 싸지만 허용 할인 % 가 올라가버리면 어떻게 될지 장담하기 힘들죠.

  • profile
    퍼니셔 2023.10.29 18:17
    아하... 그렇군요.
    안 그래도 지금 질러 버릴까 말까 고민중이긴 해요... ㅠㅠ
    답변 감사합니다. ㅎㅎㅎ
  • profile
    리베르떼 2023.10.28 06:15

    다렉 내에서 기념일 간의 할인율 차이는 크게 없었던것 같아요. 그냥 그 게임의 수명주기에 맞춰 할인율이 달라졌던것 같구요, 다만 일단 기념일 할인때 다렉이 거의 무조건 스팀보다는 조금이라도 더 싸더라구요. 그래서 스팀에서 사려했다면 사려고 하는 것이 다렉에 있는지 먼저 검색해보는 것이 도움이 될거예요~

  • profile
    퍼니셔 2023.10.29 18:18
    미묘한 차이가 있군요.
    아... 고민입니다... ㅠㅠ
    답변 감사합니다. ㅎㅎㅎ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34 ITCM 08.24 113827 4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116451 68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1 file ZardLuck 02.05 95741 89
질문 잘 쓰던 아이들마스터 왜 갑자기 안돼는걸까요? 2 감베리니 03.18 579 5
질문 유튜브 영상이 자동재생되는 현상 3 기니만의사나이 02.22 251 1
질문 앨리스 매드니스 리턴즈 (스팀판) DLC 안됩니다 ㅠ 2 file 김병일5744 02.08 425 0
질문 이제 슬슬 새로운 컴퓨터를 지를시기가 다가오는데.. 8 하얀여우미오 02.05 485 3
질문 8bitdo pro 2 wired controller for xbox 임펄스 트리... 2 기니만의사나이 01.26 377 0
질문 Alienware Arena 사이트 출석하시는 분 계세요? 5 Philidor 01.04 388 0
질문 험블 초이스 그냥 취소해도 되는건가요? 6 감베리니 01.03 588 5
질문 rtx4000번대는 윈11밖에못쓰나요? 3 최정호 12.26 616 1
질문 절전모드 해제할 때 화면이 안나옵니다. 9 기니만의사나이 12.24 292 0
질문 스팀에서 게임패드 버튼 디자인이 바꼈어요. 1 file 던힐사탕 12.10 596 0
질문 혹시 파나티컬에 올라온 Bandai Namco Collection 사... 1 페일미스트 12.05 654 0
질문 스팀 상점에서 글로리아 빅티스 내려갔네요. 1 Philidor 11.25 918 0
질문 검은사막 어렵네요 Medusa 11.23 424 1
질문 혹시 토마스 워즈 얼론 한패 가지고 계신분 있을까요.. 9 pochimit 11.23 555 3
질문 다렉에서 이블위딘1을 지를까 하는데요. 조언 부탁 드... 14 퍼니셔 10.29 773 4
질문 다렉에서 지금 진행중인 할로윈 세일보다 블프 세일이... 10 퍼니셔 10.27 698 1
질문 스팀이 자꾸 재접속 되는 현상 겪는분 있으신가요? 4 amossong 10.26 365 0
질문 스팀 장터제한 푸는방법 있나요,,ㅜㅜ 2 file 쫑차 10.22 802 3
질문 스팀 배지 안만든거 확인하는 가능한 사이트가 있나요? 8 드라마시티 10.06 600 0
질문 얼마전에 Man of Medan 무료신청한거 다들 받으셨나요? 8 암우말대잔치 10.04 840 3
질문 유비소프트 유닛 코인 87개 있는데요 질문입니다 2 임종하 10.02 409 0
질문 스팀 오버레이에 있는 웹브라우저 저만 느린가요? 7 RedPain 09.22 497 2
질문 스팀 가족공유에 대한 질문... 2 file 달동상남자 09.14 751 0
질문 트위치 hitsquadgodfather 모은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 침묵 09.14 481 0
질문 혹시 인디갈라에서 모탈1 결제 되신 분 계신가요? 10 file ipuni 09.04 206 0
질문 (해결)트레이딩 카드 해결 했습니다. 17 file rusiyan 08.29 700 8
질문 AMD 리딤 게임 판매에 대해 궁금한게있습니다. 12 SiroCuma 08.22 723 0
질문 모션데스크 사용중이신분 있으신가요?? 11 책상 08.19 545 2
질문 steamgifts 사이트에서 게임 DLC 당첨됬는데 이미 스... 8 Dust1027 08.07 438 3
질문 에픽스토어 있는 갓폴 울티메이트 에디션 질문드려요 2 달동상남자 08.02 356 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27 Next
/ 327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