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205 추천 수 7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퀘이사존

 

어려운 것도 있고 그냥 노가다인 것도 있고... 나름 신박한 로그라이트 게임이었네요 ㅎㅎ

게임 제목대로 왕은 '그저' 왕일뿐... 제일 약하며, 그러므로 영웅들을 잘 키워야 하는 게임입니다.

동서남북으로 영웅을 배치한 뒤, 자동 전투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뱀서 같으면서 아닌 듯...한?

클래스마다 특색 있고 조합도 여러 가지 할 수 있고 아이템도 다양하네요.

 

난이도는 그렇게 어렵지도 않고 가볍게 즐기기 좋은 게임이었습니다.

도전과제 모두 클리어하는데 24시간 걸렸네요 ㅎㅎ

글쓴이 대팔이님의 최신글
  1. 2024-03-22 09:26 이야기 > 스팀 무료 프로필 배경 받아가세요! *9
  2. 2024-03-15 08:04 이야기 > 스팀 봄 할인 축제 스티커 받아가세요! *6
  3. 2024-03-09 19:42 이야기 > 산나비 도전과제 다 클리어했습니다 *8
  4. 2024-02-29 09:16 이야기 > 드디어! 스타듀 밸리 1.6 업데이트 소식 *5
  5. 2024-02-11 22:19 이야기 > just king 도전과제 다 클리어했네요 ㅎㅎ *3

  • profile
    KarlDonitz 2024.02.13 20:03

    100% 축하드립니다! 오토체스에 로그라이트를 가미한게 독특해보이네요

  • profile
    Guyni 2024.02.17 10:47

    뱀서 같기도 하고 본레이저 같기도 하고 재미있어 보여서 스팀 보니까 라이브러리에 있네요 ㅎㅎ

    도전과제 올클 축하드리고 좋은 게임 알아갑니다 ^^

  • profile
    도전과 2024.02.18 17:01

    100% 축하드립니다!! 로그라이크 겜도 오랜만에 끌리네요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34 ITCM 08.24 114098 4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116726 68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1 file ZardLuck 02.05 96019 89
잡담 STONKS-9800: 주식 시장 시뮬레이터 공식 한글화 4 Guyni 02.03 532 10
잡담 고스트와이어 이거 수집품 모으는거 염병이네요 진짜 ... 10 Guyni 02.02 492 6
잡담 다렉 설날 할인 및 이벤트 8 메타몽 02.01 807 13
잡담 마우스나 헤드셋을 구매할 때 어떤 옵션을 최순위로 ... 8 KarlDonitz 02.01 251 2
잡담 한국 시간 기준 내일 2월 1일 07:00 State of Play 진... 4 Guyni 01.31 489 14
잡담 니어 오토마타 도전과제 100% 달성 및 후기(스포일러) 11 file 메타몽 01.28 569 12
잡담 정말 게임 재미있게 했을 때가 그립습니다. 8 Guyni 01.28 578 19
잡담 바이패드(Biped) 도전과제 100% 달성 및 후기 11 file 메타몽 01.26 543 8
잡담 오 노우~ 어찌 이런 타이밍이 ㅠㅠㅋㅋㅋ 6 file 찌부리짜부리 01.22 741 15
잡담 3주간의 게임 플레이 후기! 2 file Guyni 01.19 666 7
잡담 Inscryption 도전과제 100% 달성! 5 대팔이 01.19 280 6
잡담 Death Must Die 도전과제 100% 달성! 9 file 도전과 01.14 151 12
잡담 30시즌이네요... 수호자 완료! 5 file darknessblue 01.13 433 8
잡담 Steam 자본주의 게임 축제 무료 아바타, 액자 받으세요 20 file KarlDonitz 01.10 1103 48
잡담 테일즈 샵 좀 웃기네요 ㅋㅋㅋㅋㅋ 4 file nero 01.08 813 1
잡담 듣기 좋은 게임 OST Vol. 12 4 Guyni 01.08 333 8
잡담 스팀 게임 비공개로 할 경우 카드 드랍도 막히는군요 1 file 우히하하 01.07 699 14
잡담 역시 게임 회사 이미지 나락 가는거 한순간 입니다 10 file nero 01.07 1067 12
잡담 스팀에서 인기있던 mango party 퍼블리셔 성인게임들... 6 file nero 01.06 1334 7
잡담 p의거짓 하다가 현타 씨게 와서 환불하고 요즘은 레... 2 file nero 01.06 558 6
잡담 2023년 험블 초이스 중 둠이터널 및 폴아웃76 활성화 ... 5 file myksz 01.05 827 15
잡담 겨울세일 정산 14 file KarlDonitz 01.04 701 17
잡담 이 중에 3개도 못깨면 올해 게임은 안지릅니다. 10 file Guyni 01.04 686 18
잡담 오랜만에 그루피즈 들어갔더니 게임이 많이있네요 3 그리니츠 01.03 473 12
잡담 스팀 장터내역 목록 비정상적으로 보이는 분 또 계신... 2 file KarlDonitz 01.01 494 0
잡담 EA APP에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 GOTY버전으로 업글... 7 보라딱정벌래 01.01 712 1
잡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7 엔틱군 01.01 277 25
잡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8 Guyni 01.01 297 26
잡담 바하 리메이크 시리즈 도전과제 100% 달성 및 한해 마... 14 file 메타몽 12.31 364 11
잡담 2023년 스팀 장터 카드 농사 결산 해봤습니다 11 file 우히하하 12.30 657 16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01 Next
/ 1401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