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분위기가 바쇽 분위기였고 E3 트레일러 영상의 시나리오 모드를 봐서.. 이건 빼박 바쇽 같은 게임이구나~ 라고 생각 했는데

최근 올라온 영상의 플레이 화면은 뭔가 다른 모드네요.

그리고 창피하게도 이제까지 정식 오픈인줄 알고 있었는데

몇일뒤 스팀에 열리는건 얼리엑세스 오픈 이더군요;;

결국 저 위의 동영상의 게임 모드를 테스트 하겠다는건데 테스트 기간도 6개월에서 최장 12개월;;

내가 잘못 알고 있었던 것임에도 불구하고 왜 난 속은 느낌이 드는걸까요?? ㄷㄷㄷ

 

아래는 스팀에 올라와 있는 개발자 한마디 전문

개발자의 한마디:

왜 앞서 해보나요?

“게임이 아직 개발 중이기 때문이며, 그래서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저희는 2015년 3월부터 저희 커뮤니티와 함께 We Happy Few를 공개적으로 개발해 오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PAX East에서, 그 다음에는 Kickstarter 프리 알파 플레이어들과 함께 했고, 이제 곧 Early Access를 통해 공개 개발을 계속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여러 가지 플레이스타일로, 여러 개의 캐릭터를 가지고 계속 반복해서 플레이하도록 만들어진 완전한 절차적 3D 세계입니다. 만들 수 있는 최고의 게임을 만들기 위해서는 구체적인 피드백이 필요하며, Early Access가 그렇게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게임은 언제까지 앞서 해볼 수 있나요?

“6-12개월 사이.”

정식 버전은 앞서 해보는 것과 어떻게 달라지나요?

“게임의 전체적인 스토리는 특정 순간들과는 별개로, 게임의 Early Access 버전에는 포함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여기서 "스토리"라는 것은 기존의 단일 플레이어 스토리를 구성하는 묘사적 영역, 게임플레이, 장면 컷 등을 의미합니다. 
또한, Early Access를 통해 여러 가지 게임 모드와 난관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며, 최종 릴리스 시점까지는 옵션들이 모두 갖춰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디자인에 추가될 한두 가지 대규모 업데이트를 포함해 커뮤니티와 함께 게임을 반복적으로 수정할 예정이며, 따라서 이 페이지에 나와 있는 기능들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금 앞서 해보기 버전은 어떤 상태인가요?

“Early Access 버전에는 알파 레벨에서 대부분의 기능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 (시작할 때는 섬들 중 3/5에 대해서만 액세스가 가능할 예정이지만) 여러 섬에서 싸우고, 순응하고, 숨고, 탈출할 수 있습니다. 섬도 더 만들어야 하고, 대면, NPC 행동, 게임플레이 기능, 적절한 최종 챌린지/엔딩 등을 포함해 아직 만들어야 할 콘텐츠가 많고, 밸런스나 마무리 면에서 해야 할 작업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앞서 해보는 동안, 또는 앞서 해본 이후 게임 가격이 다르게 매겨지나요?

“그렇습니다. Early Access 기간 중에는 가격이 더 낮습니다.”

개발 과정에 어떻게 커뮤니티를 참여시킬 건가요?

“Steam과 Compulsion Games 포럼을 통해 커뮤니티 피드백을 살펴보고, 설문조사를 실시하며, 피드백을 업데이트되는 빌드에 반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업데이트를 통해 커뮤니티 피드백에 대응하고 새로운 플레이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매달 업데이트를 공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저희 기록을 살펴보고자 하시는 경우, Compulsion Games 포럼을 방문하시거나, 저희가 2015년 6월부터 게시해 오고 있는 주단위 업데이트를 참고하셔도 됩니다.”

TAG •
  • profile
    잼아저씨 2016.07.21 00:20

    개인적으로는 잠입 길찾기 퍼즐 게임으로 알고 있었는데 그거랑도 또 미묘하게 다르군요. 그래도 나름 재밌을 거 같아요.

  • profile
    호야아 2016.07.21 00:27

     얼리엑세스 라니.. 조금 고민되네요 ㅠ..

  • profile
    가쯔나베 2016.07.21 02:59

    애초에 장르가 서바이벌로 시작하지 않았나요?

    분위기만 바쇽 인피니트 느낌이고 주력 컨텐츠는

    생존에 초점이 맞춰진 걸로 알고 있습니다.

  • profile
    pizzicatoz 2016.07.21 08:33
    뭐 그래픽 분위기만보고 자세한 정보 찾아볼 생각 없었던 내가 잘못이긴 한데... ㅠ_ㅜ 얼엑인것도 그렇고 여러가지로 멘붕이네요 하;;
  • profile
    2016.07.21 10:51

    쪼까 특이한 게임이네요ㅋㅋ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34 ITCM 08.24 113926 4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116546 68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1 file ZardLuck 02.05 95830 89
영상 저의 2017 만우절 1호 월척 16 논현동토토로 04.01 899 43
영상 드디어 등장한 내츄럴비전 모드 3 코코넛먹자 07.28 1100 32
영상 절대 현혹되지 마라 - 콕성 20 아레스다 09.27 349 32
영상 마피아3의 공식라이벌 마피아2 18 코코넛먹자 10.10 1070 32
영상 게임만하는 남자들의 이상형 14 코코넛먹자 04.15 576 31
영상 시스템쇼크 리마스터드 무엇이 다른가 12 코코넛먹자 07.04 1177 31
영상 스피드런 행사에서 사고 발생 (10mb) 13 file 코코넛먹자 07.05 443 30
영상 매우 현실적인 폴아웃4 서바이벌모드 13 코코넛먹자 07.19 1448 30
영상 외국브랜드의 현지화 광고 10 코코넛먹자 04.08 490 29
영상 운전하면서 포켓몬GO 하기 7 file 코코넛먹자 07.19 538 29
영상 [소감] G2A딜로 나올 에피스토리, HUE 간단소개 1 코코넛먹자 03.30 532 29
영상 험블번들 1억달러 모금 감사영상 11 코코넛먹자 09.16 796 29
영상 안녕하세요 처음뵙겠습니다 ㅎㅎ.. 25 Infiza 12.11 407 28
영상 어제 샤미드가 발견되어 센트럴파크에 사람들이 몰리... 14 file 코코넛먹자 07.16 655 28
영상 찰흙으로 둠을 만들어보았다 11 코코넛먹자 12.28 414 28
영상 [스포] 레지던트이블7 일본에서 어떻게 심의되었는가 15 코코넛먹자 02.13 811 28
영상 돌삐니님이 한글화해주신 퓨링퀘스트 소감 3 코코넛먹자 03.17 319 28
영상 공식 영상에 자막 기여를 해봤습니다. 25 위르노 02.01 571 28
영상 오버워치는 열린문 3 코코넛먹자 06.03 261 27
영상 [토탈비스킷] 노맨즈스카이(PC) 퍼포먼스 영상 6 코코넛먹자 08.13 573 27
영상 [험블먼슬리 오리지널] 키보드스포츠 전세계 최초플레이 11 코코넛먹자 11.05 469 27
영상 와치독스2 국내 전용 CM영상 9 file 코코넛먹자 11.22 467 27
영상 제가 코옵하면 버스탄다고 말이 많은데 22 코코넛먹자 04.15 780 27
영상 통수+횡스크롤 다크소울 14 코코넛먹자 12.31 458 26
영상 GTA5 와치독스 모드 등장 7 코코넛먹자 01.11 1082 26
영상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실제 연극 2 코코넛먹자 02.23 500 26
영상 월요일은 역시 여우! 3 코코넛먹자 05.02 260 26
영상 101명과 즐기는 마리오카트 8 코코넛먹자 07.29 265 26
영상 장르를 초월하는 플레이 9 코코넛먹자 08.23 332 26
영상 WRC 7 첫 세계 1위 달성했습니다! 25 file Darkside 10.20 892 26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0 Next
/ 130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