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4여신 온라인 - 오늘의 플레이 스샷
오늘은 꽤 렙업하고 진행을 했네요. 위 이미지는 따로 구할 수 있나 모르겠지만 제가 이미지 세 개를 합쳐봤습니다.
이미지가 또 시간순이 아닌 뒤죽박죽으로 또 올라갔네요
빅 메탈 슬라이누인데 너무 강하다고해서 그냥 도망다녔습니다;
메탈슬라이누는 데미지 2,3-5 정도 들어가던데 어떻게 시간 오래걸리지만 잡았네요; 그래도 경험치는 꽤주더군요.
이런저런 아템+렙업빨로 꽤 강해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20후반대네요. 역시 RPG는 장비빨...
렙업하니 꽤 여러스킬을 배워서 스킬셋 두개로도 부족하더군요.
근데 전투중에 파티를 바꾸는 UI가 좀 불편하네요. 단축키가 있는데 제가 모르는거일수도요;
아이템 강화가 열렸는데 강화로 올라가는 수치가 상당합니다; 2단계 강화하면 큰 폭으로 올라가네요. 다만 재료를 구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위키봐도 현재는 못 구하거나 드랍률이 극악인게 보이구요.
탐소프트를 모티브로 한 캐릭입니다. 대장장이로 나오네요.
4여신과 관련된 전승이 있는데 마왕의 간부, 사교도도 언급됩니다. 저들과 싸우는 거려나요? 이미지만 봐서는 무시무시하네요.
여동생이 또 생기면 어떤 이름일까 생각해보는 넵튠; 네푸피쳐,마크3,서드 등..
NPC가 아프다고하니(?) 이런저런걸 주는 착한 여신과 동생들
새로운 신기, 블랙 다이아몬드 검을 얻었습니다.
보스도 이제 체감상 그리 무섭지 않고 꽤 금방 잡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른 강한 지역 보스는 모르겠지만요.
새 악세를 장착해봤는데 화려하네요. 커스텀해서 위치를 이리저리 바꿀 수도 있더라구요.
얘는 뭔지 모르겠습니다. 굉장히 닭살이라 끝까지 못 듣겠더군요.
일러는 이쁘긴 해요. 일러는....
키리아가 소드아트온라인의 키리토를 모델로 한 캐릭터라더군요.
이건 이름도 그렇고 아무리봐도 FF시리즈의 초코보 패러디 몹 같습니다;
새 모험을 떠나기전에 각자의 장점을 과시하는 여신들
귀여운 아이에 관해서라면 브레이크가 없는 듯한 여신 벨인데 원문은 무려 "부케 (캐릭이름)쨩 마지 텐시" 입니다.
리제로 패러디인거 같네요. (에밀리아 쨩 정말 천사)
포토기능 같은게 따로 없고 필드 배경이 칙칙하고 허해서 아쉽습니다.
새로 얻은 생명의 원천(?) 입니다. 이 던전에서 제일 고생했어요. 길 찾기도 그렇고 몹이 너무 세더라구요.
하면서 타격감이 아쉬워서 Xpadder로 진동도 넣고 그러면서 전투는 그냥저냥 재미를 붙이고 있지만 아쉽긴합니다.
그것보다도 게임진행방식이 너무 단조로운 것 (길드퀘스트받아서 해결-길드랭크 올림-새 지역오픈)이 아쉽네요. 뭔가 그럴싸한 퍼즐이나 액션을 활용한 새 길 열기 같은게 있었다면 좋지 않았을까 싶어요.
- 2023-10-08 13:05 여러 이야기 > 드디어 밀리언라이브 애니가 TV방영 시작!
- 2023-10-03 16:15 여러 이야기 >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애니 소식
- 2023-09-09 21:01 여러 이야기 > 페이퍼 플리즈 문화어 패치 Mac에서 하는법 *3
- 2023-04-07 21:57 여러 이야기 > 블루리플렉션 TIE - 챕터 0 はてなき青(끝없는 푸르름) *6
- 2023-03-20 00:33 여러 이야기 > 개인적 근황 및 여러가지 소식 *2
Who's RuTel
-
이 겜 엔딩보는 게 대단한 일이긴 해요 ㅋㅋ 넵튠 캐릭터에 엄청난 애정이 없으면 못볼 거 같네요.
전 하다가 중간에 잠든 이후 그냥 라이부라리에 모셔 놓고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