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1383 추천 수 19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teevsapps.idledaddy&hl=ko

 

Idle Daddy란 앱 유명하죠 다들 아실겁니다

모바일앱인데 가서 로그인하신 다음에 자신이 소유한 게임 목록에서 게임 검색해서 찾아서 실행 한 번 누르시면 바로 클리어 됩니다.

PC 없는 분들은 이 방법 사용하시면 되실겁니다~

 

 

글쓴이 님의 최신글
  1. 2019-09-23 22:18 이야기 > 문명 차기작이 에픽으로 나올까봐 걱정되네요. *18
  2. 2019-09-21 22:40 이야기 > 아토믹 하트 최근소식입니다.
  3. 2019-09-14 15:43 이야기 > 스팀 뉴비 1k 신고합니다! *13
  4. 2019-09-13 16:24 이야기 > 레이지 2가 벌써...... *6
  5. 2019-09-11 20:28 이야기 > 삼성 ssd 처음 써보는데 참.... *7

Who's Sand Box

profile

문명만 미친듯이 하는 문명덕후입니다!

 

시드 마이어 만세!!!!

▼ 펼쳐 보기
  • profile
    조자룡 2019.05.25 11:37

    iOS 에는 없군요 ㅜㅜ

  • ?
    RuTel 2019.05.25 11:40
    설치용량도 부족하고 설치귀찮았는데 앱 소개 감사합니당
  • profile
    철분남 2019.05.25 15:49

    대박!!! 이거 첨 보는 앱이네요

    소개 감사합니다!!

  • profile
    SoulMate 2019.05.25 15:51

    감사합니다. ios라 ld플레이어로 빠르게 완료했습니다~

  • ?
    samdori9 2019.05.25 16:23

    이거 보고 작년에 같은 이벤트 때 썼던 거 기억났네요.

    배터리 많이 잡아먹길래 지웠는데 다시 설치하러 갑니다.

  • profile
    크로이츠 2019.05.25 21:55

    집에 아무렇게나 굴러다니는 낡은 안드탭으로 재빨리 완료했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 profile
    구미베어 2019.05.26 17:43

    있는 걸 까먹었는데 이거 보고 이용했습니다 ㅋㅋ

    개꿀이네요 ㅎㅎ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34 ITCM 08.24 113849 4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116470 68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1 file ZardLuck 02.05 95759 89
꿀팁 스팀클라이언트 베타 변경사항과 개인화 UI의 방법 4 file 늑대와향신료 10.23 1861 4
꿀팁 라이브러리 APNG파일 필요하신 분 가져가세요(데이터... 11 file Nemesis 10.05 2997 16
꿀팁 스팀 신규 Ui 게임이미지 크기조정 7 file 스팀비비♥ 09.19 1757 12
꿀팁 혹시나 중국 체류 중인 분들을 위한 스팀 게임 싸게 ... 10 file BingBing7 09.15 4725 11
꿀팁 보더랜드3 하시는 분들을 위한 코드 (스압주의) 6 file 킬러조 09.15 24172 5
꿀팁 데스티니 스팀이전 배틀넷 환불안내 떴습니다 12 file ZINGA_Z 09.12 7353 6
꿀팁 험블 먼슬리 자동 결제는 일주일간 반복 6 file 늑대와향신료 09.07 1403 13
꿀팁 스팀 카드 초고속으로 판매하는 방법 8 file Reberas 09.06 3556 16
꿀팁 [종료] BATTLETECH - Mercenary Collection 가격오류 ... 16 file ♚게드 08.13 1390 17
꿀팁 프레이 플레이 팁 3 무나 08.05 1281 8
꿀팁 새로운 과제퀘스트하면 부스트 용량주네요. 5 file Charlene 06.30 289 4
꿀팁 다들 이벤트 찜목록 순위 정해두셨나요? 9 file Nemesis 06.27 1686 11
꿀팁 (수정)여름세일 이벤트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 36 file Nemesis 06.26 3097 15
꿀팁 아틀리에 해상도 설정안될때 RuTel 06.10 2669 4
꿀팁 Zen 2 발매 전 드리고 싶은 말씀 38 file 잼아저씨 06.09 2155 25
꿀팁 설치가 귀찮거나, PC를 못 킬때 봄맞이 모두 클리어 하기 7 Sand Box 05.25 1383 19
꿀팁 봄맞이 대청소 이벤트 게임 실행하기 팁 5 file wwwww 05.25 1608 10
꿀팁 보더랜드 핸썸콜렉션 엄청싸게파네요.. 9 암우말대잔치 04.25 1342 5
꿀팁 Anno 1800 빌드 레이아웃, 자원 계산기 4 Medusa 04.17 16396 8
꿀팁 Uplay "성과 동기화에 실패", Charlie-03 ... 3 Rs 04.15 182 11
꿀팁 Fanatical 스타딜 Portal Knights 현재 가격오류가 있... 2 맛있는듸냐_ 04.04 850 2
꿀팁 유비스토어 구입시 안한글 게임. 4 왜냥 04.03 948 5
꿀팁 내일 유플레이 클럽 포인트 소모됩니다. 4 포스티노 03.31 572 5
꿀팁 캐서린 풀 보디 체험판 나왔길래 바로 플레이 해봤습... 4 file 보석함 03.29 804 1
꿀팁 베네스타에서 엘더스크롤 모로윈드 무료배포합니다. 4 책상 03.27 930 2
꿀팁 레드 데드 리뎀션 2 스틸북 증정 이벤트 중입니다 15 file Altiplano 03.18 1214 7
꿀팁 GOG판 디아블로1 HD패치(벨제붑모드) 하는법 3 file 그에그 03.09 28039 14
꿀팁 스팀 내 유플레이 연동 게임들에 대한 정보 및 잡설 8 file Harp 02.27 3515 17
꿀팁 파나티컬 미스테리 번들에서 지역제한게임이 나온다면... 4 왜냥 02.21 1271 3
꿀팁 [한글패치받는곳] Spec Ops The Line 3 file 박창선 02.18 6239 1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3 Next
/ 23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