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16.07.02 02:54

GMG 마약 3개 결과 대공개!

조회 수 643 추천 수 0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네...

 

스틸스톰 버닝 리트리뷰션 2개와

 

Time Gentlemen, Please! and Ben There, Dan That! Special Edition Double Pack

 

란 게임이 나왔네요.. ㅎㅎ.. 스틸스톰은 이미 저번에 당했는데..

 

잇셈의 호야님이 블옵2를 뙇하고 뽑아버리셔서 버닝했다가

 

돈만 날린 기분이네요 ㅠㅠ 역시 안될안..

 

스틸스톰 나눔 올립니다. GMG한테 당하지 마시고 제꺼 참여해서 나눔받으세요 ㅠ

글쓴이 님의 최신글
  1. 2019-05-09 22:32 이야기 > 유플레이 키는 덮여씌워지나요? *5
  2. 2019-04-26 00:46 이야기 > 다렉 랜박 오랜만에 구매해봤습니다. *4
  3. 2017-10-15 11:31 나눔 게시판 > 나눔(cv1이상) *38
  4. 2017-10-05 20:23 나눔 게시판 > 남는 게임 나눔 *9
  5. 2017-09-30 09:45 이야기 > 많이 지났지만 저도 랜박 결과물 정리를 ㅎ *5

Who's 프루시안테

profile

http://steamcommunity.com/id/patriotkang/

 

게임 같이 하실 분 부담없이 친추주세요 ㅎ

▼ 펼쳐 보기
  • profile
    호야아 2016.07.02 03:06
    히힣~ ㅇㅂㅇ~!
  • profile
    프루시안테 2016.07.02 03:07
    ㅜㅜ
  • profile
    YS 2016.07.02 09:41

    이게 기부한 셈치고 해야지 욕심을 부리면 안 되더라구요. ㅎㅎ 저도 오늘 200원 짜리 했는데, 똥겜이 왔습니다. 뭐 없는 게임이라 그냥 등록했지만요. 몇 달 전에 딱 한번 했을 때는 블랙옵스3(1이나 2가 아닙니다)가 똭 나왔는데, 솔직히 겁나더군요. 왠지 몇년 운을 한꺼번에 다 쓴 느낌... 그 뒤로 다시는 도박을 하지 않겠다고 했는데, 블랙옵스3를 할 때마다 '도박의 추억'이 모락모락...

  • profile
    프루시안테 2016.07.02 12:51
    뽑기는 역시 아무 생각 없이 뽑을때 잘나오는듯 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34 ITCM 08.24 113849 4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116470 68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1 file ZardLuck 02.05 95759 89
잡담 불릿스톰 이제서야 클리어했네요 4 file 네이글리브 07.10 405 2
질문 RenegadeOps 실행후 미션1 시작하기전에 멈추는데 저... file Shin2Ya 09.10 264 0
소개 [Yuplay] 주말 SEGA! 최대 75 % 할인! 8 file 티르 09.10 564 9
질문 테스트 드라이브 재밌나요? 3 무명인 11.12 571 1
스샷 지금은 살수없는 갓-겜 ( 팬 한정 ) 14 file sese_Kitsugai 11.14 1032 14
질문 에픽게임즈 고스트버스터즈 리마스터 한글지원 안되는... 5 암우말대잔치 02.22 2138 0
질문 요놈 지금 어떤가요 5 십구급노루 11.22 385 1
질문 헤일로 윈도우 엑원 구입 연동실행 가능한지 아시는 분? 2 rusiyan 02.15 396 0
잡담 쓰론브레이커를 사면 위쳐1을 선물로 주네요 10 4등 11.01 753 4
영상 스팀 게임 : Toilet Simulator를 보변서 6 file 박창선 01.22 1090 1
소개 Lost in Vivo (로스트 인 비보) 한글 패치 배포 6 file LSW 10.04 1970 27
소개 The Darkest Woods 2 한글 패치 배포 8 file LSW 10.27 1090 20
잡담 GMG는 계속 키가 보충되는군요 3 프루시안테 05.19 431 2
잡담 gmg 대박게임 스틸스톰....ㄷㄷㄷ 슈리z 05.19 520 3
잡담 GMG 마약 3개 결과 대공개! 4 프루시안테 07.02 643 0
잡담 좋아하는 곡이 나왔군요 6 file Medusa 05.30 967 7
잡담 디맥 V 포터블3 발매 기원.....차 로고 만들어봤습니다 8 file sese_Kitsugai 01.24 1052 10
잡담 도전과제 100% 완료 :) 6 file Hiru 03.13 604 9
잡담 DJMAX RESPECT V 흑우패스1 모든 보상 다 받았습니다. 6 file 별비 03.24 839 2
잡담 경쟁하니깐 집중력이 상상을 초월하게되네요 2 file Medusa 05.02 815 1
잡담 요즘 디맥이 엄청 재미있네요 14 file Medusa 05.05 718 6
잡담 흑우 2패스 클리어 했습니다~ 15 file Medusa 05.09 813 6
잡담 호구패스 후기~ 7 file Medusa 08.21 1010 6
잡담 djmax respect 싱크 그나마 맞추는 법 1 file myco 08.22 14637 6
잡담 DJMAX RESPECT V 간만에 클리어 난이도 갱신했습니다! 10 file 별비 08.31 557 7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239 Next
/ 1239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