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6.08.09 15:53
도타2 1위팀 상금이 98억원에 육박합니다
조회 수 951 추천 수 7 댓글 15
1위 상금 8,853,177 달러 -> 한화 97억 9,600만 원 정도 됩니다
총 상금은 2천만 달러가 넘는 금액이네요.
끝자리가 0으로 끝나지 않는 이유는
유저들이 아래의 배틀 패스(스킨, 맵 효과 등) 구입시
일정 금액이 대회 상금으로 전환됩니다.
뭔가 자신의 돈이 대회에 투자 된다고 하니 상품성도 있네요 :)
이 게임의 최신 글
글쓴이 가쯔나베님의 최신글
- 2019-08-06 21:57 여러 이야기 > HBO 드라마 체르노빌, 왓챠플레이에서 서비스 예정 *6
- 2019-04-01 03:53 여러 이야기 > 10시간 플레이 중인 더 디비전 2(노스포) *6
- 2019-03-29 04:07 게임 소식 > 보더랜드 3 발표 *4
- 2019-03-07 14:02 여러 이야기 > 르브론 제임스가 그 분의 기록을 넘어섰습니다 *4
- 2019-02-09 21:15 게임 소식 > <니노쿠니>시리즈, 애니메이션화 결정 *2
TAG •
Who's 가쯔나베
▼ 펼쳐 보기-
6위 확정했는데 롤드컵 우승이랑 맞먹는 상금이네요 ㅋㅋㅋ
-
이런 건 라이엇도 본받았으면 좋겠는데요.
-
현존하는 E스포츠의 많은 게임들에게 좋은 모델을 제시해 주는 것 같습니다.
대회에 조금더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도 마련하게 되고요 :) -
와 98억이라니
-
물론 팀게임이고 해당팀 스탭들 나눠먹는다고 생각해도...
여러 스포츠 경기 생각해도 이정도 규모라면 엄청난 금액인 건 틀림없네요 @_@ -
유독 한국에서만 망한 도타 ㅠㅠ 잠깐 해봤는데 어렵긴 어렵더라구요
-
전 롤하다가 몇 년이나 같은 게임하는 것도 지쳐서
도타 올초에 잠시 했었는데 어렵기도하고 재밌더군요ㅋ
빠져들면 재밌는 요소가 많아서 인기많은 이유를 조금이나마 체감해봤습니다 :) -
한국이 맘먹고 시작하면ㄷㄷㄷ
-
많은 한국팀들이 도타에 참여하고 리그도 활성화 됐으면 하네요.
-
이렇게 상금이 훌륭한데 우리나라에서 게임이 흥하지 못한게 너무 아쉽습니다...
-
도타는 진입장벽때문에 한국에서 거하게 망했죠.
분위기조차 뉴비를 배척하는 분위기였습니다. 왜냐면 제가 뉴비였고 친구와 같이 시작했는데 친구가 먼저 접고 저도 하다가 말았습니다.
결국엔 한국 서버조차 없어졌다고 알고있네요.
도타자체는 참 괜찮은 게임이지만.. 불편했던 기억밖에 없네요. -
그런 이유라면 아무리해도 흥할수없겠네요
-
저상금에 제돈도 조금 포함됐죠 ㅎㅎ ㅠㅠ
상금으로만 봤을때 볼보는 660억 이상 벌었네요 ㅠㅠ~
-
와 와 정말 와 밖엔 안나오네요....
한국팀이 일단 10억 확보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