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624 추천 수 4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등장 인물들 괴로워 하는 모습 중에 파스칼 멘붕 장면이 인상 깊었고 a2 랑 9s 대립 하는 장면에서 몰입도 최고 였던거 같습니다
2b 분량 너무 적은 부분 이랑 해킹+슈팅 부분이 몰입 방해 하는 부분이 조금 걸렸네요
스팀핀 니어 오토 마타 도쿄 게임쇼 스팀 할인 때 사서 재미있게 잘 즐겼네요

  • profile
    감베리니 2021.11.05 11:19
    1회차하고 2회차 초반만하고 지웠는데.. 한패 에러나서 몇번 다시하다 걍 지워버렸습니다 ㅡㅡ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34 ITCM 08.24 114087 4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116719 68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1 file ZardLuck 02.05 96013 89
잡담 험블스토어 북미우회로 니어 구매했습니다. 6 vitamin 03.16 566 7
잡담 파판14에 나오는 니어오토마타입니다 3 file 메롱메론 03.26 1590 2
잡담 최근에 다시 니어 오토 마타 게임 하고 있는데 file nero 08.01 816 2
잡담 진엔딩까지 보신분만 들어가 볼 사이트입니다. 촉수금지 05.04 566 2
잡담 저도 드디어. 플스를.. 17 흐으으음 04.29 599 13
잡담 이번세일에 니어 오토마타 스팀판 구입하신분들 필수패치 20 file 촉수금지 02.29 39921 28
잡담 이번 니어 오토마타 스팀 50퍼센트 할인보고 고민중인데 7 커제 03.10 3503 4
잡담 이 재미있는 게임을 이제 해보네요~ 4 RainMaster 09.09 873 9
잡담 으아니이이이 니어 가격이 오르다니 고구마3350 04.28 375 3
잡담 유플레이 니어 오토마타 데이원 에디션이네요 2 고구마3350 04.28 1406 5
잡담 요거 근데 pc버전은 8 허스드 04.29 1188 2
잡담 오늘은 악성재고들을 처분하는 날입니다. 3 file Hitomi.La 05.10 845 8
잡담 엔딩을 봤습니다. 후기글 [스-포 있음] 4 BlackOut 03.04 404 7
잡담 아마존에서 PS4 슬림 1테라 199달러 행사하네요 5 file XTRA 11.19 897 6
잡담 시간 엄청 빨리가네요 @_@ 6 file 호야아 05.08 437 6
잡담 스팀판 니어 오토마타 개선 패치를 하는군요 10 설리 07.13 1324 11
잡담 스팀 라이브 러리 에 묵혀 놨던 니어 오토 마타 ... 1 nero 11.04 624 4
잡담 불과 몇주전에 말했는데.. 3 file Hiru 03.02 451 3
잡담 배지 만드는 맛이 나네요. 6 파탄자 03.26 588 2
잡담 방금 1회차 엔딩을 봤습니다 2 lunarpach 06.26 281 2
잡담 뭔가 애매한 게임이네요. 8 file 프기니 06.21 1069 8
잡담 뒤늦은 니어 오토마타 간단 후기 10 file 킬러조 09.27 1384 16
잡담 니어오토마타 최적화 문제... 3 곰곰곰 03.01 1719 0
질문 니어오토마타 아마존에서 사면 아직도 데이원 에디션 ... 5 철분남 09.09 869 2
소개 니어오토마타 스팀키 러시아발 아직 구매 가능한곳 공... 33 BSBAND 04.28 1407 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