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17.04.29 18:11

저도 드디어. 플스를..

조회 수 599 추천 수 13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플스4를 구매했네요. 한우리 갔다가 가격이 너무 착해서 바로 업어왔습니다.

 

다음주 화요일에 플스 프로가 들어와서 그 날 와서 줄 서면 어지간하면 살 수 있다고는 하는데..

 

그냥 또 오기 귀찮기도 해서.. 그냥 슬림으로 질렀습니다.

 

 

우선 라스트오브 어스랑 호라이즌 던부터 샀는데 깨고 나면 니어 오토마타도 지르던가 해야겠어요.

 

플스4 독점작 좀 실컷 해야겠어요. ㅋㅋ

글쓴이 흐으으음님의 최신글
  1. 2020-04-12 00:18 이야기 > 파판7 리메이크 정말 소문대로 잘 뽑혔네요. *11
  2. 2019-11-15 10:08 이야기 > 프레이 엔딩봤습니다. 정말 재미있네요. *9
  3. 2019-08-24 03:17 이야기 > 게임 1년 정도 쉬었다하니 좀 재미있네요. *2
  4. 2019-05-08 13:08 이야기 > DOTA2 배틀패스 공개되었습니다. *2
  5. 2019-05-07 11:17 이야기 > 500g SSD 지름했습니다. *4

TAG •
  • ?
    lunarpach 2017.04.29 18:29

    라오어는 하실때 충분히 시간비워두세요. 중간에 끊을수가없을겁니다 ㅎㅎㅎ 

  • profile
    흐으으음 2017.04.29 18:47
    네 사실상 라오어 하려고 산거나 마찬가지라서요 엄청 기대중입니다. ㅋㅋㅋ
  • profile
    개츠비 2017.04.29 18:37
    웰컴 웰컴~ ^^저도 저번달에 콘솔 처음 입문 했습니다 ㅎ
  • profile
    흐으으음 2017.04.29 18:47
    저는 예전에 플스2 사놓고 좀 하기는 했는데 그 때보다 지금 플스 위상이 더 높아진 거 같아요.
  • profile
    Leckie57 2017.04.29 18:42

    하하 저도 플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니가 내다버린 플스비타요... ㅠㅠ 

    플스4는 지원이 빠방하니 즐거운 플스라이프를 만끽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재밌는 독점작들도 많고 할인도 자주 하니 구입 잘 하셨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 profile
    흐으으음 2017.04.29 18:48
    원래 예전에 플스비타 사려고 했는데.. 그냥 아이패드도 있고해서 플스가 더 나은 거 같더라구요. 무엇보다 라오어가 있으니 +_+
  • profile
    이부프로펜 2017.04.29 19:00
    축하드립니다 플스 독점작 재밌어보이는거 많던데 ㅋㅋㅋ
  • profile
    흐으으음 2017.04.29 19:18
    라오어 하나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 profile
    pjm4017 2017.04.29 19:01

    축하합니다. 저는 런칭날 샀던 1005로 버티고 있습니다.  생각보다는 버틸만 하더군요

  • profile
    흐으으음 2017.04.29 22:50
    1005! ㄷㄷㄷ
  • profile
    돌삐니 2017.04.29 19:12

    부럽습니다 ㅠㅠ

  • profile
    흐으으음 2017.04.29 22:51
    지르시면 됩니다. :) 생각보다 정말 싸더라구요. 호라이즈 제로던에 psn 3개월에 게임 두개 더 주는데도 40만원이 안 되는 걸 보고 놀랐습니다 -_-;
  • profile
    가쯔나베 2017.04.29 19:54
    라오어는 플탐이 긴편이 아니라 금방 끝낼수 있습니다ㅋ
    저는 요새 호라이즌 입문했네요.
    잇셈에도 점점 플스유저가 늘어나서 좋습니다 :)
  • profile
    흐으으음 2017.04.29 22:51
    라오어 초반부만 했는데. 처음부터 충격적(?)이군요;
  • profile
    라네요 2017.04.29 20:10

    웰컴투 소니월드~ 아니 플스 월드요~

  • profile
    Shin2Ya 2017.04.29 22:06

    바야흐로 콘솔시대 이군요.

    어렸을적부터 콘솔게임을 즐겨온지라 이렇게 새로운 유저가 유입될때마다 기쁘군요.헐헐

    글에 써놓으신 3가지 게임이외에 저는 슈퍼로봇대전V 를 추천 드리갰습니다.

    나이가 좀 있으시면 누군가 옆에 있을때 하시긴 좀 그럴겁니다만 슈로대 최초의 한글화 작품인대 안하고 넘어갈수가 없죠.(앞전에 문 드웰러즈라고 OG판 한글화가 있긴합니다.)

    오랜만에 동심의 세계로 빠져보세요.

  • profile
    흐으으음 2017.04.29 22:53
    슈로대 시리즈가 항상 재미있다는 말은 들었는데 어찌어찌 못 하고 있었는데 한 번 생각해봐야겠어요 ㅎㅎ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34 ITCM 08.24 113826 4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116450 68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1 file ZardLuck 02.05 95740 89
잡담 험블스토어 북미우회로 니어 구매했습니다. 6 vitamin 03.16 566 7
잡담 파판14에 나오는 니어오토마타입니다 3 file 메롱메론 03.26 1584 2
잡담 최근에 다시 니어 오토 마타 게임 하고 있는데 file nero 08.01 808 2
잡담 진엔딩까지 보신분만 들어가 볼 사이트입니다. 촉수금지 05.04 566 2
잡담 저도 드디어. 플스를.. 17 흐으으음 04.29 599 13
잡담 이번세일에 니어 오토마타 스팀판 구입하신분들 필수패치 20 file 촉수금지 02.29 39597 28
잡담 이번 니어 오토마타 스팀 50퍼센트 할인보고 고민중인데 7 커제 03.10 3488 4
잡담 이 재미있는 게임을 이제 해보네요~ 4 RainMaster 09.09 873 9
잡담 으아니이이이 니어 가격이 오르다니 고구마3350 04.28 375 3
잡담 유플레이 니어 오토마타 데이원 에디션이네요 2 고구마3350 04.28 1406 5
잡담 요거 근데 pc버전은 8 허스드 04.29 1188 2
잡담 오늘은 악성재고들을 처분하는 날입니다. 3 file Hitomi.La 05.10 845 8
잡담 엔딩을 봤습니다. 후기글 [스-포 있음] 4 BlackOut 03.04 404 7
잡담 아마존에서 PS4 슬림 1테라 199달러 행사하네요 5 file XTRA 11.19 897 6
잡담 시간 엄청 빨리가네요 @_@ 6 file 호야아 05.08 437 6
잡담 스팀판 니어 오토마타 개선 패치를 하는군요 10 설리 07.13 1305 11
잡담 스팀 라이브 러리 에 묵혀 놨던 니어 오토 마타 ... 1 nero 11.04 616 4
잡담 불과 몇주전에 말했는데.. 3 file Hiru 03.02 450 3
잡담 배지 만드는 맛이 나네요. 6 파탄자 03.26 587 2
잡담 방금 1회차 엔딩을 봤습니다 2 lunarpach 06.26 281 2
잡담 뭔가 애매한 게임이네요. 8 file 프기니 06.21 1069 8
잡담 뒤늦은 니어 오토마타 간단 후기 10 file 킬러조 09.27 1381 16
잡담 니어오토마타 최적화 문제... 3 곰곰곰 03.01 1677 0
질문 니어오토마타 아마존에서 사면 아직도 데이원 에디션 ... 5 철분남 09.09 869 2
소개 니어오토마타 스팀키 러시아발 아직 구매 가능한곳 공... 33 BSBAND 04.28 1407 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