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크2 후반부가 참 지루하네요;
9명 부하 암살하는거에서부터 살짝 짜증이 나더니
이제 엔딩인가 했더니 코덱스 페이지 다 모으라고 하는군요;;
후... 답답하고 지겨워서 껐습니다.
오늘 엔딩보기야 하겠지만, 전개가 빠르다가 굳이 후반부를 이렇게 늘어뜨려야 했나 싶네요.
저만 지루하다 느낀건가요. 다잉라이트 끝내고 이어서한데다가
어제 오늘 좀 몰아서 해서 그런지도 모르겠군요...
- 2020-06-30 22:17 요청게시판 > 문의
- 2020-06-30 20:44 이야기 > ITCM 떠나기 전 인사드립니다. *68
- 2020-06-30 04:47 이야기 > 스압)아이마스 원포올 오늘 플레이 *2
- 2020-06-30 02:23 이야기 > 콘솔겜 가격정보 사이트 (PS,스위치,엑박 등) *11
- 2020-06-30 00:36 이야기 > 아; 출석 하루 빠졌었네요. *9
Who's RuTel
[시스템정보]
Samsung Odyssey Gaming Laptop NT800G5S-XD71A
I7-7700HQ, 16G RAM, GTX 1060
Intel E3-1230 V2, ZOTAC GTX 1070 Mini
ASRock Z77 Extreme4, Memory 8G (4G X 2)
64-bit Windows 8.1, Antec VP650P V2
Samuel 17 @ COUGAR DUAL-X 120mm White LED FAN
SSD Crucial MX100 256GB @ SanDisk X110 128GB @ SanDisk U110 32GB
Corsair Carbide Series Air 540, Samsung U32h850 , Razer Marauder, XENICS STORMX M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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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앤딩 볼수 있으실줄알았는데 ㅎ 그래도 다오신것 같으니 마지막까지 힘내세요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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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하신 시퀀스 10,11은 나중에 DLC로 나왔던 파트입니다.
즉 원래 게임은 시퀀스 9 이후 바로 마지막 시퀀스 12로 넘어가기에
피로도가 적습니다. 길어진다싶을때쯤 바로 엔딩이기 때문이죠.
사브나롤라 처단 내용은 유기적으로 연결되지 않고, 거의 외적인 이야기에 가깝기 때문에
따로 때서 DLC로 내놨는데요. 나중에 고티를 받고 고티판과 PC판 발매시엔 시퀀스10,11이라고
같이 포함해서 냈습니다. 미션구성이 워낙 게임 다 깨고 오래 즐기라고 만든듯한 레벨디자인이라
합본 상태인 고티판이나 PC판 플레이어들은 후반부에 피로도를 많이 느끼긴 했습니다.
그걸 감안하면 시퀀스 10,11이 왜 늘어지는지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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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깨고 나서야 알았지요... ㅜ
그래도 몇몇 타켓암살은 흥미로웠습니다.
9명은 너무했지만요. 9를 참 좋아하는듯 합니다?
참 1 스토리 정리 영상 잘 보았습니다 ㅎ
보니깐 2편도 저작권 풀려서인지 유툽 음소거 해제되었더군요.
1편을 먼저 하셨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