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894 추천 수 6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언제부터였는지 모르겠는데 스팀 둘러보는데 한국어지원! 라고 써있네요.

저도 험블번들로 본편하나 가지고 있는데 찍먹해봐야겠어요 ㅋ

근데 이게임은 한글이어도 진입장벽이 상당하겠죠? ㅋ

글쓴이 도4주속신것님의 최신글
  1. 2023-03-08 16:42 이야기 > 작년 11월즈음 험블 1년짜리? 89$에 팔던게 있었는데... *3
  2. 2022-05-16 18:32 이야기 > 스텔라리스가 한글이 되었네요. *3
  3. 2022-01-25 17:11 이야기 > 험블 사이트 접속... *3
  4. 2021-11-25 23:31 이야기 > 컴맹의 pc불량 경험담... *12
  5. 2021-11-25 22:35 이야기 > 포르자 호라이즌4 어디서 구매해야하나요? *12

TAG •
  • profile
    KarlDonitz 2022.05.16 19:51

    패러독스에 다른 게임에 비해 진입장벽이 조금 덜한 편이에요 ㅎㅎ

    취향만 맞으신다면 두고두고 몇 시간은 재미있게 하실수 있을거 같아요

  • profile
    리베르떼 2022.05.16 20:00

    헐~ 한글 정식 지원이 되는건가요? 지금껏 스텔라리스 카페에서 계속 한국어화 작업 따로 해주었고 스팀 워크샵 구독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어서 몰랐었는데 ㄷㄷ; 대박이네요!!

    이제 역설사도 한글 본격 지원해주나보네요 감격 ㅠㅠ

  • profile
    kerakera 2023.03.08 17:14

    마소가 파라독스 인수 후에 한글화가 되었지요. 유튜브에 초보 강의 영상이 꽤 많으니 참고하시면 할만 합니다. 파라독스 게임 중 제일 초보 친화적인 게임이긴한데 어디까지나 파라독스 내 한정이죠. ㅎㅎ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34 ITCM 08.24 113871 4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116485 68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1 file ZardLuck 02.05 95772 89
Board Pagination Prev 1 ... 2 Next
/ 2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