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565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일단 사펑 스토리가 들어있다보니 스포 표기 했습니다.

 

123.jpg

 

 

요즘 사펑을 한창 즐기고 있습니다.

이제 40시간 돌파 하는거 같은데...

 

역시 이렇게 공략이 따로 필요 없는 오픈월드 게임이 참 재밌는거 같아요ㅋㅋㅋㅋ

 

한창 즐기다가 문득 궁금한게 생겨서 구글링을 좀 해봤는데...

 

E3 같은 게임쇼에서 조니가 키아누 리브스 형님이 모델링 했다고 발표 하기도 했던걸로 보이는데요.

 

혹시 발매 전에 V의 머리속에 조니가 이식해서 같이 스토리를 이끌어 간다는 정보도 발표 했었나요?

 

 

사펑에 대한 사전 지식 1도 없이 시작을 해서, 초반에 이런 스토리 설정이 완전 매력적으로 다가왔거든요.

 

발매 전 영상들 몇개를 보면 조니의 모습은 딱 나오는데 이게 머리속의 가상 인물(?)인지 여부를 따로 알려주지 않은듯 해서...

 

 

실제 유저들이 발매 초기에 이런 스토리 관련해서 어떻게 느꼈는지 궁금하네요ㅋㅋㅋ

 

물론 발매 초기엔 버그로 겁나게 까이긴 했지만...

글쓴이 휴님의 최신글
  1. 2023-11-16 18:16 이야기 > 진격의 거인을 다 봤습니다. *5
  2. 2023-07-19 11:00 이야기 > LG 울트라기어 24GN600을 질렀습니다. *13
  3. 2023-07-14 10:07 이야기 > 아 이거 참..모니터가 사망 했네요.(~.~) *14
  4. 2023-04-17 11:50 이야기 > 어크 발할라 300시간에 모두 끝냈습니다. *20
  5. 2023-03-10 10:54 이야기 > 차를 한대 뽑았습니다!! *37

TAG •
  • profile
    미럽 2022.11.25 21:05
    저도 엄청 재밌게 했네요~ 정보없이 중반까지는 정신없이 뛰어다니다가 갑자기 어 나 없어지는거야? 이러면서 스토리에 급 몰입했던 기억이 ㅎㅎ
  • profile
    2022.11.28 13:16
    주말 내내 달려서 졸리네요...=.=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34 ITCM 08.24 112119 4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115263 68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1 file ZardLuck 02.05 94396 89
Board Pagination Prev 1 ... 3 Next
/ 3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