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액정에 데드픽셀 생겨서, 유상수리, 무상수리 관련 문의를 하고 싶어..
고객 센터로 계속 전화걸었는데 대기중만 뜨고-
몇 주간 전화가 안되니 빡쳐서 메일로 보냈더니
2주 넘게 답장이 안와서.
오늘 다시 전화해보니 한 번에 받네요...후..;;
유상인지 무상인지는 보내주시면 판단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중간에 제가 무관심했던 것도 있지만..
약 2달만에 한국 닌텐도와 대화를 했습니다.........
그냥 유상/무상 문의만 하려는거였는데-
결론은 보내주시면 판단해서 알려주겠다. 네요..껄껄...
....전화를 받던가, 온라인 문의를 했으면 답장을 잘 보내던가....아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