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373 추천 수 8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예전 한 18년? 19년전? 모니터 회사에서 근무할때 구매 했던...

 

나름 그때 당시에 막 나오기 시작했던 22인치 와이드 모니터였습니다.

 

지금은 없어진 브랜드입니다.ㅜ.ㅜ

 

 

그래도 나름 LG 정품 패널을 사용해서 근 20년 가까이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넘이 고장이 안나서 모니터를 못바꾸고 있던....ㅋㅋㅋ)

 

최근 몇달 사이에 모니터가 한번씩 깜빡이더군요??

 

그러다 어제 작업을 잠깐 하는데 ,아예 그냥 계속적으로 깜빡임이 나와서;;;;

 

 

이리저리 연결도 다시 해보고 했지만 결론은 모니터 사망 이네요.

 

 

 

아이 참...이러면 새로 사야 하는데 말이죠ㅋㅋㅋㅋㅋㅋㅋ

 

129.gif

 

 

 

요즘 모니터가 그렇게 좋아졌다는데...

 

어디 한번 검색을 해봐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

글쓴이 휴님의 최신글
  1. 2023-11-16 18:16 이야기 > 진격의 거인을 다 봤습니다. *5
  2. 2023-07-19 11:00 이야기 > LG 울트라기어 24GN600을 질렀습니다. *13
  3. 2023-07-14 10:07 이야기 > 아 이거 참..모니터가 사망 했네요.(~.~) *14
  4. 2023-04-17 11:50 이야기 > 어크 발할라 300시간에 모두 끝냈습니다. *20
  5. 2023-03-10 10:54 이야기 > 차를 한대 뽑았습니다!! *37

TAG •
  • profile
    Guyni 2023.07.14 10:13

    저는 요즘에 울트라기어 끌리더라고요~

  • profile
    2023.07.14 11:19
    저도 지금 울트라기어에 끌리네요!!
  • profile
    Behavior 2023.07.14 12:55

    LG32GQ950 추천드립니다..ㅋㅋ

  • profile
    2023.07.14 13:12
    추천 감사합니다만...

    24인치면 충분해요.....ㅜ.ㅜ

    지금 LG 24GN600 요놈으로 지를까 생각중입니다.
  • profile
    Philidor 2023.07.14 16:23

    아답터 교체해 보셨나요?

  • profile
    2023.07.14 16:42
    만에 하나 아답터 문제더라도 그냥 지르려고요..ㅋㅋㅋ

    사실 뭐 이상 하나만 생기면 바로 바꿀 생각 하고 있던 터라...
  • profile
    Medusa 2023.07.15 01:28

    지금은 없어진 브랜드입니다. !!! 중요하군요

     

    이왕에 32:9로 함 가보심이 어떨련지

  • profile
    2023.07.17 14:16
    모니터는 너무 크면 부담시려워서...
    24인치로 질렀습니다.ㅎㅎㅎ
  • profile
    Medusa 2023.07.18 01:29
    축하드립니다~
  • profile
    FruitTree 2023.07.15 06:37

    호상이네요 고이 묻어 주시고 빨리 새 제품 구매하세요.

    20년 가까이 쓰셨다니 내구성 정말 튼튼하네요.

  • profile
    2023.07.17 14:17
    진짜 말 그대로 호상이었...ㅋㅋㅋ

    새로 오는 모니터도 최소 10년 이상은 썼으면 싶네요.
  • profile
    KarlDonitz 2023.07.15 20:21

    20년동안 사용하신거면 엄청나네요 즐거운 쇼핑 하시고 이번에도 좋은 모니터 받으시길 빕니다!

  • profile
    2023.07.17 14:17
    그동안 모니터의 발전도 엄청나서 기대 기대 하고 있습니다.ㅎㅎㅎ
  • profile
    Gemstaz 2023.07.17 16:00

    저도 비슷한 녀석이 두 개 있었는데 이제 하나만 남았네요. 아직 20년 까지는 아닌 14년 정도 쓴거 같은데 정이 참 많이 들었던 녀석인 만큼 하루 빨리 쉬게(??) 해주고 싶습니다.ㅎㅎ

     

    근데 24인치 쓰다 보니 작게 느껴져서 저는 QHD 27인치 정도도 좋을것 같네요. 물론 요즘이면 제 메인은 주사율 높은 32인치로 가겠지만요.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34 ITCM 08.24 113838 4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116457 68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1 file ZardLuck 02.05 95747 89
일상 하루종일 잠만 자다 이제 밥먹네요 칠리세우~! 4 file rusiyan 11.05 452 3
잡담 병원 다녀왔습니다~! 18 file rusiyan 11.02 400 15
잡담 리셀러 논란의 업체에 대해서, 제 처지에 대한 이해를... 27 늑대와향신료 11.01 1638 18
잡담 오늘 생일이네요. 82 file Rs 11.01 433 42
잡담 리셀러가 왜 공식셀러인척 하는가? (업데이트) 36 file 코코넛먹자 11.01 4906 53
소개 (수정) 11월 1일부터 kt 기가 인터넷 일일 사용량이 1... 8 file rusiyan 10.31 1591 3
잡담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48 아레스다 10.31 526 21
잡담 ssd가 왔습니다~! 6 file rusiyan 10.30 635 5
소개 스팀 할로윈 세일 시작이네요! 8 file 영수증 10.30 1599 4
잡담 가을 밤, 음악 듣고 가세요~ ^^ 9 Raingray 10.28 310 8
잡담 금요일에 시킨 메모리 방열판이 왔습니다~! 12 file rusiyan 10.24 618 2
공지 [공지] ITCM 방송 게시판 신설 21 whals98 10.24 1060 24
잡담 랜섬웨어인걸까요? 사기일까요? 15 file 조그만쉼터 10.24 1281 0
잡담 역시~~ itcm 짱~~그리고 아이티엔조이~~ 2 부들맨 10.24 214 9
질문 스팀 게임 업데이트 막거나 롤백 하는 방법이 있나요? 2 rusiyan 10.19 18589 0
잡담 과거 잇셈 첫 스트리머가 절충안을 내봅니다 :D 26 코코넛먹자 10.19 1483 30
일상 드디어 드래곤볼 완료~! 15 file rusiyan 10.17 795 16
잡담 잘못된 안내로 환불 받는데 통장사본을 요구하는데 맞... 7 rusiyan 10.17 1668 1
질문 기어즈 오브 워4 가끔 게임이 멈춰버리는데 이유가 뭘... 조그만쉼터 10.16 259 0
잡담 요번에 1070 ti 특가 구매 성공하신 분들 계신가요~~? 7 영수증 10.15 1557 0
질문 그래픽 카드 관련 질문 있습니다 7 후니sss 10.10 150 0
잡담 용산 다녀왔습니다~! 12 rusiyan 10.10 396 5
일상 요즘 꿀꿀합니다 먹이 주던 고양이식구가 떠났네요 19 rusiyan 10.09 699 15
잡담 드디어 2080이 왔습니다~! 13 file rusiyan 10.06 582 16
잡담 용산가려고 했는데~! 비가옵니다~! 7 rusiyan 10.05 268 2
Board Pagination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111 Next
/ 111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