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18.01.30 11:41

오~ 데프콘님도 잇셈하시남??

조회 수 1161 추천 수 31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게이밍 모니터 개봉기 하시면서..

 

4:59초 부분에 잇셈을.ㅎ.ㅎㅎ

 

동영상 보다 깜딱 놀랐네요..

 

 

글쓴이 CMDev님의 최신글
  1. 2020-09-25 07:53 이야기 > 사이트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8
  2. 2019-03-06 11:25 위젯 테스트 > Untitled
  3. 2019-03-06 11:18 위젯 테스트 > Untitled
  4. 2019-02-05 08:13 이야기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9
  5. 2018-12-14 18:10 이야기 > 잇셈 디비 최적화 및 서버 튜닝 완료 *20

TAG •

Who's CMDev

profile

=============================================== 
 한 잔의 술과 한 까치의 담배와 
 그리고 
 오직 한여자만을 사랑하리라.

=============================================== 

▼ 펼쳐 보기
  • profile
    설리Best 2018.01.30 20:44

    인증한번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_+ ㄷㄷ

     

  • profile
    코병레이져Best 2018.01.30 13:47
    대박!! 신기하네요 ㅋㅋㅋ
    크으~ 잇셈뽕에 취한다!
  • profile
    이드vBest 2018.01.30 13:47

    얼굴에서 기쁨이 보이는 군요!!

    (가격 이야기 할 때 빼고...)

    잇셈이 좋다! 

  • profile
    2018.01.30 11:45

    오오~영자님 오랜만의 등판이시군요!!!^^//

     

    프콘이형의 겜 사랑은 역시ㅋㅋㅋ

  • profile
    코코넛먹자 2018.01.30 11:48

    순간 잘못들은건가했네요 ㅋㅋㅋ

  • profile
    암드야아프디마 2018.01.30 12:29

    대준이형!

    잇셈이 에펨포랑 거의 비슷한 급이군요...!

  • profile
    bbehehe 2018.01.30 12:35

    잇셈이라고 얘기하는군요. ㅎㅎ

  • profile
    빠꿈군 2018.01.30 12:53

    우와 이중에 한 분이 데프콘님일지도

  • profile
    이드v 2018.01.30 13:47

    얼굴에서 기쁨이 보이는 군요!!

    (가격 이야기 할 때 빼고...)

    잇셈이 좋다! 

  • profile
    코병레이져 2018.01.30 13:47
    대박!! 신기하네요 ㅋㅋㅋ
    크으~ 잇셈뽕에 취한다!
  • profile
    가쯔나베 2018.01.30 14:05
    프콘이형 소환 프로젝트!
  • profile

    형이 거기서 왜 나와.jpg

     

     

    힙합 비둘기의 겜밍아웃~

    굉장히 반갑네요~ :-)

     

    파티를 이뤄 배틀그라운드 치킨 무 한 조각 드십시다?

     

  • profile
    리버스 2018.01.30 14:55
    저게 va패널로 알고있는데 잔상이 없네요.
    기존보다 안 끊긴다는건 아마 지싱크인거같은데 체감이 큰가봐요
  • profile
    프리맨 2018.01.30 19:20

    오읭? ㅋㅋㅋ

  • profile
    coroncorom 2018.01.30 20:21

    연예인분들 은근 인터넷활동많습...읍읍!

  • profile
    아레스다 2018.01.30 20:34

    소오름

  • profile
    설리 2018.01.30 20:44

    인증한번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_+ ㄷㄷ

     

  • profile
    도끼 2018.01.30 21:54

    ㅋㅋ 저도 이거 보다가 놀랬네요

  • profile
    세상은원래이래 2018.01.31 12:49

    혹시 PPL?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34 ITCM 08.24 113862 4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116480 68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1 file ZardLuck 02.05 95770 89
Board Pagination Prev 1 ...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111 Next
/ 111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