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599 추천 수 9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xtra Form

123.jpg

 

 

제 취미가 10-20대만 해도 농구였습니다.

 

지금은 몸이 썩어서 5분만 뛰어도 죽겠지만...ㅋㅋㅋ

 

그리고 NBA도 좋아했고, 슬램덩크도 역시나 엄청 났죠.

 

지금도 역시나 NBA는 꾸준히 보고 있습니다.

 

 

몇년 전에 잇셈에 2K를 슬덩으로 이식한 패치 가지고 연재도 했던 기억이 나네요...

 

 

아무튼 그렇게 있다가, 슬램덩크 극장판이 새로 나온다는 소식에 완전 흥분이었습니다.

 

개봉전에 예매 해서 개봉 당일날 달려가서 봤습니다.

 

 

진짜 연출이 쩔더군요ㄷㄷㄷ

 

만화책으로만 보던 장면들이 실제 눈 앞에서 영화관 화면으로 나오는게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박진감 넘치고 그랬습니다.

 

이미 다 알고 있는 산왕공고와의 경기인데도...연출력이 진짜 미쳤어요ㅋㅋㅋㅋ

 

 

다만 아무래도 농구 경기만으로는 2시간 정도 되는 영화 시간을 채우기에는 모자랐는지...

과거 회상씬이 좀 많은게 개인적으론 좀 아쉬운 마음이...

 

 

이번작은 주인공이 강백호가 아닌 송태섭 입니다!!

혹시 영화 보실분은 이것만 알고 가시면 될거 같아요.

 

 

정말 재밌게 잘 봤습니다^^

글쓴이 휴님의 최신글
  1. 2023-11-16 18:16 이야기 > 진격의 거인을 다 봤습니다. *5
  2. 2023-07-19 11:00 이야기 > LG 울트라기어 24GN600을 질렀습니다. *13
  3. 2023-07-14 10:07 이야기 > 아 이거 참..모니터가 사망 했네요.(~.~) *14
  4. 2023-04-17 11:50 이야기 > 어크 발할라 300시간에 모두 끝냈습니다. *20
  5. 2023-03-10 10:54 이야기 > 차를 한대 뽑았습니다!! *37

TAG •
  • profile
    죠리퐁국물Best 2023.01.06 06:17

    뜨거운 코트를 가르며 너에게 가고 잇셈

  • profile
    Gemstaz 2023.01.05 23:48

    저는 걍 집에서 볼라고 존버 하려구요.ㅎㅎ

  • profile
    2023.01.06 11:48
    대부분의 영화가 그렇겠지만...

    최대한 TV 큰걸로 보세요!!
  • profile
    죠리퐁국물 2023.01.06 06:17

    뜨거운 코트를 가르며 너에게 가고 잇셈

  • profile
    2023.01.06 11:48
    앗..아아...ㅋㅋㅋ
  • profile
    Rs 2023.01.06 07:51

    안경선배~~

  • profile
    2023.01.06 11:49
    안경선배 분량도 꽤 많더라고요.

    아마 서태웅보다 더 많을듯....??
  • profile
    쵸파 2023.01.06 20:24

    저도 첫날 봤는데 회상씬을 중반까지만 보여주고 그 이후엔 경기에만 집중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긴했는데요. 그래도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후반 갈수록 계속 울컥하면서 봤어요! 생각보다 나이가 있는 여자분들도 꽤 보였고 명작은 명작입니다

  • profile
    2023.01.09 10:43
    가족 단위의 관람객들도 꽤 보이더라고요.

    경기 결과를 모르는 꼬맹이들은 옆에서 들어가라 들어가라 응원도 하고ㅋㅋㅋ
  • profile
    늑대와향신료 2023.01.06 22:58

    저는 장화신은고양이 봤어요ㅎ;

    슬램덩크는 만화책 안본 사람도 관람하는데 무리가 없을까요?

    일부 스토리만으로 만든 것 같은데 1편 안본 속편처럼 이해하는데 부족함이 있을까요?

  • profile
    쉐필드 2023.01.08 19:40
    음.. 아예 안보셨으면 이해가 좀 안될부분들이 한 3~4가지는 되지 않을까 싶은데..
    이게 제가 이미 스토리를 알고 있는지라 ㅜㅜ 더 될지도요?ㅎㅎ
    근데 뭐 복잡한 스토리가 아니다 보니.. 크게 상관 없을꺼 같긴 해요.
  • profile
    2023.01.09 10:43
    이게 근데 슬덩 만화를 보고 왔다는 전제 하에 영화가 시작을 해서...
    배경 설명이나 인물 설명이 아예 없습니다.

    재미가 그만큼 확 꺾일거에요...
  • profile

    한 캐릭씩 나오던 장면이 한 화면에 합쳐져서 나오며 느껴지는 전율 같은거도 있고..
    추억에 젖게 하더라구요. 캐릭터들의 나이때에 슬램덩크를 봤던게 참 축복이 아니였을까 싶네요.
    그 시절의 풋풋함과 여러감정들도 생각이 나고.ㅎㅎ

    그래서 간만에 베켓을 꺼내 봤습니다..ㅋㅋ

    최애였던 카터 로다가~

    20230108_193138.jpg

     

  • profile
    2023.01.09 10:44

    엇, 이미지가 엑박인데, 한번만 다시 올려주세요!!

  • profile
    쉐필드 2023.01.09 14:15
    요새는 본문삽입은 적용이 안되는건지 ㅜㅜ
    일단 첨부파일로 다시 올렸습니다 ㅎㅎ;
  • profile
    2023.01.09 15:56
    와...밀레니엄 1월달 카터 형님!!!!

    귀한 자료 잘 봤습니다ㄷㄷㄷ
  • profile
    LuciDio 2023.01.10 10:45 Files첨부 (1)

    이미지 001.png

     

    이거 진짠가요? ㅠㅠ

  • profile
    2023.01.10 16: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야 뭐 슬덩 내용을 다 아니까 그냥 멋있다...이런 느낌이었는데...

    내용 모르는 여성분들 같은 경우는 진짜 울긴 하더라고요;;;;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게임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ITCM <스팀그룹> 비공개 전환 안내 및 초대요청 2334 ITCM 08.24 112118 47
꿀팁 [운영자 인증] ITCM 꿀팁정보 모음 (2017/3/16) 33 코코넛먹자 08.05 115263 68
공지 ITCM 내부 규정 안내 71 file ZardLuck 02.05 94396 89
잡담 윈10이 윈7 점유율 넘어서나 봅니다. 21 file 02.07 609 3
잡담 어쩌다 새벽 1시 30분에 나눔글 등록.. 4 리버스 02.04 207 2
잡담 험블 우회 구독 됐습니다 =_ㅠ 13 rusiyan 02.03 1147 2
질문 지금 험블먼슬리 지역제한 경고 보이시나요? 24 rusiyan 02.03 934 2
잡담 요새 모바일 배그 프리파이어 진짜 재밌네요 6 빠꿈군 02.02 1017 4
질문 스팀기프트 나눔 중 당첨자에게 메세지 전송 하는법? 5 리버스 02.02 262 1
잡담 (21:9)Face Rig+FIFA 18 방송합니다~! rusiyan 01.31 107 0
잡담 오랜만에 출석 100% 했습니다.ㅋㅋㅋ 7 file 01.31 226 14
잡담 오랜만에 피온3도 접속을 해봤습니다. 3 file rusiyan 01.30 217 4
잡담 오~ 데프콘님도 잇셈하시남?? 16 CMDev 01.30 1160 31
잡담 천애명월도가 출발이 좋네요??!! 8 file 01.30 359 4
잡담 오랜만에 오리진에 신규가 보이네요 ㅎㅎㅎ 8 file rusiyan 01.29 658 8
일상 오늘은 피자마루에 다녀왔습니다. 17 file rusiyan 01.28 611 15
잡담 농구장을 왔습니다. 10 file 01.28 370 8
잡담 (종료)(21:9)Grand Theft Auto V 방송합니다. rusiyan 01.27 99 0
잡담 그래픽카드 팔고 콘솔사볼까 고민되는 사진 11 file 코코넛먹자 01.26 877 6
잡담 날이 워낙 추워지니 컴들도 이상해지네요. 15 01.26 331 10
잡담 최근근황+나눔진행중 42 file Hollicforyou 01.26 350 21
소개 유비에서 희안한걸(?) 만드네요.(샘아~) 1 01.25 543 7
잡담 스스디 용량 부족이 왔습니다... 19 01.24 721 7
잡담 오늘은 소갈비찜을~! 5 file rusiyan 01.23 226 15
소개 스팀, 올해는 설날세일이 진행될 예정 21 file 코코넛먹자 01.23 1722 25
잡담 한글화 팀은 어떻게 꾸려지는건가요? 4 김쩌리 01.23 1609 5
잡담 오늘은 한우를 먹고 왔습니다. 17 file rusiyan 01.22 387 17
잡담 GOG Galaxy Screenshot 2 Raingray 01.22 536 6
Board Pagination Prev 1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111 Next
/ 111
CLOSE

SEARCH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