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온것까지 해서
S32D850T 4개째 불량이네요...
진짜 이럴수도 있는건가요? 저는 죄지은 것도 없는데...왜이렇게 운이 없을까요...ㅠ
1.모서리 찍힘+불량화소
2.모니터 액정기스
3.모니터 액정기스
4.불량화소...
그나마 다행인게 오늘온게 불량화소 1개인데 정책에 의하면 교환이나 환불이 안되는데
기사님 오시더니~
"오늘 도착한 새로산 새제품인데 패널만 교체하는것도 그렇고~ 보기에 거슬릴수 있으니 그냥 교환/환불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구매처에 제가 연락해할테니 고객님은 그냥 기다리시면 되요 ^^" 라고 쿨하게 처리해주시네요;;
괜히 삼성 a/s가 아니긴 하네요;;
구매처에서 연락이 왔는데... 제품 하자로 판정이 되서 교환말고 환불처리는 해준다네요...
솔직히 4개째 인데 자기들도 좀 그렇다고 교환은 힘들거 같다고... 죄송한데 다른 몰에서 구매를 해주시면 안될까요 라고...
저도 충분히 이해는 되서... 그렇게 하기로 했네요...
아...정말 지치네요... 2번째 교환부터는 택배가 오면 기분이 좋은게 아니라 겁이 나더라구요;;
"아... 또 문제 있으면 진짜 미칠거 같은데..." 라는 생각부터...
기존의 모니터는 팔아버려서 무조건 모니터 구매는 해야되는데... 이 제품만 눈에 들어와서 다른 제품에는 눈도 안가네요...
동급제품의 벤큐 3200도 눈이 안가네요...
한숨...한숨...또 한숨이네요...
어떤분은 다른 모니터 5회 이상 교환도 받으셨다던데... 진짜 멘탈 대단하신듯...
결국에 또 같은 제품으로 다른몰에서 구매를 해야 하는데...
모니터 구매 정말 힘드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