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간단한 리뷰글로 작성하려고 했는데, 공개된 베타버전의 컨텐츠의 깊이가 너무 얇아서 스크린샷 모음으로 작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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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3 엔진에서 프로스트바이트3 엔진으로 갈아탄 리부트 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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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 플레이어가 자주 보게될 빨간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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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의 세계관이랑 얼굴(?)도 새롭게 바뀐 리부트 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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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편도 그랬지만, 핵심인물 이외에는 표현 퀄리티가 낮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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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험치로 언락하는 스킬시스템, 케릭터 커스터마이징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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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딩 중 출력되는 툴팁이 꿀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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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 월드처럼 보이지만, 갈 수 있는 곳은 이미 정해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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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콜렉터들에게 피곤한 일상이 될, 수집품 모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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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의 진행 경로(path)는 자유롭지만, 미션 이외의 것들은 자유롭지 못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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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편과 마찬가지로 스피드핵이 난무할 것으로 보이는 경쟁컨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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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EA(Eat All)이 저질러 버린거 같아>

 

 

간단한 평을 하자면, 전작의 리부트로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였고,

새롭게 추가된 파쿠르 액션과 전투 시스템, 그리고 그래픽 효과가 플레이어를 즐겁게 만들 소재지만,

전작과 달라진게 없는, 선형적인 진행 방식이 단점이며,

지붕을 주로 뛰어다니는 플레이어지만, 도시가 너무 공허 합니다.

 

소셜 연동을 이유로 발매가 연기 되었다고는 하지만, 더 연기해야 된다고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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