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한X 노트북을 g마켓에서 샀습니다. 미니샵을 보니 제조사에서 직접 판매하는 것 같더군요.
2.물건을 받고 보니첨부한 이미지처럼 액정에 심각한(...) 문제가 있었습니다. 교환 문의를 했는데.
지마켓 교환신청 절차가 아닌 고객센터에 택배를 보내거나 용산센터에 직접 방문하라는군요.
3.일단 택배사 홈페이지 들어가니 반품택배라는 서비스 있길래 예약신청했습니다.
차라리 일반 판매몰 경유해서 샀으면 바로 교환됐을텐데 제조사에서 직접 사니 더 복잡해지네요.
이러다가 "교환은 안 되고 수리해드릴게요."라고 답변 오면 뒷목잡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