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2016.02.25 18:59
The Division 현재까지 알려진 정보
조회 수 382 추천 수 11 댓글 14
출처 | htt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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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내용은 레딧의 한 유저가 개발자의 트위치 스트리밍 내용, 질의응답, 인터뷰 내용을 토대로 작성한 것 입니다.
공식적인 정보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신빙성은 있는 내용이며,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 본 게임은 4레벨이 아닌, 1레벨 부터 시작한다
- 베타에서는 다크존 상인으로 부터 보라색등급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었지만, 이는 테스트 목적이었으며 본 게임에서는 보라색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하기 쉽지 않을 것
- 본 게임에서는 베타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in-game loot loop" 시스템이 있을 것 (룻 루프 시스템이 뭔지 잘 모르겠네요. 파티플레이시 순차적으로 아이템 획득하는 시스템 일지도?)
- 최고 등급 아이템은 다크존에서만 획득 가능한 것이 아니며 미션, 인카운터, 제작 등으로도 동등 이상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음
- 본 게임에서는 복장변경 UI를 업데이트 할 것
- 미션의 난이도는 3 가지: 보통, 어려움, 도전
- 다크존 외의 또다른 최종 컨텐츠가 있을 것, 하지만 아직은 자세히 말할 수 없음
- 베타때 발견되거나 보고된 버그들은 이미 수정되었음
- 본 게임에는 색각 이상자들을 위한 옵션이 있을 것
- 매주 정기점검이 있음 (정기점검 때 버그픽스, 밸런스 조정 등이 이루어짐)
- 오퍼레이터 기지에는 다크존 펀드 환전 상인이 있음
- 콘솔 버젼은 FPS 상승을 위한 퍼포먼스 모드가 존재함
출처 : 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default/pc/27/read?articleId=1995420&bbsId=G003&itemGroupId=1&pageIndex=1
원본출처 : https://www.reddit.com/r/thedivision/comments/47ffmt/a_list_of_clarifications_from_beta_to_full_game
이하 원문
- You do not start the game at level 4, it starts at level 1. (You know nothing Jon Snow)
- The DZ vendors in Beta were purposely given (purple) items, they will not be so easily attainable full game. These were placed in for testing purposes.
- There is an "in-game loot loop system" that we haven't experienced
- To those worried the Dark Zone is the only viable way to get the Best-In-Slot gear, equivalent and better gear can also be earned through PvE activities (missions, encounters, etc.) during a community podcast it was stated, "Some of the best gear in the game you'll be able to get through crafting" (Entirely unexplored system hype)
- The appearance menu will have an updated UI come release to avoid the clutter we encountered in Beta
- Missions will have 3 difficulties: Normal, Hard, Challenge Mode (My speculation: If it is anything reminiscent of WoW CMs, we're in for a treat)
- It was stated by a dev there was end-game (besides the DZ) they weren't able to talk about quite yet
- Majority of bugs reported/experienced during both Beta's have already been fixed for full game, they are beta builds for that reason
- The full game will have 3 different colorblind settings
- After launch, there will be weekly maintenance, addressing bugs, fixes, balancing, house cleaning, etc.
- The BoO will have a DZ Funds Vendor that allows you to convert regular division funds (orange) into DZ funds (purple). This will be based on an exchange rate
- Console versions of the game will be able to adjust graphic settings to increase frame rate. You'll be able to choose Performance, or Visual Fide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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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o's algal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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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타는 정말 맛보기 같습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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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게임 루트-루프 시스템에 대해 검색해보니 추측성이지만...
아이템을 분해하여 쓸만한 부품을 수거 한 뒤, 청사진을 통해 더 나은 아이템 제작하는 것을 반복이라고 하네요.
제 생각에도 베타에서 기능을 지원 하지는 않았지만 전자 부품등을 루팅 할 수 있었고 아이템 분해도 있는 것으로 보아 맞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일반 화폐를 다크존 화폐로 바꿀 수 있는 것을 보니 다크존을 '강요'가 아닌 '선택'으로 만들어 둔 것 같아 안심이 되는군요. 그래도 가긴 가겠지만요. ㅋㅋ
역시 RPG답게 오랜 시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본부의 창고 크기도 개조해서 늘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다크존에서 나가질 않다보니 창고가 꽉차서 아이템을 먹고도 헬기로 보내질 못해서 맨붕이었죠 ㅋㅋ -
다크존 인원의 순환(물갈이)을 위해 아마 더 늘리지는 않을 것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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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긴 더 늘어난다면 다크존 죽돌이들이 생길 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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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호 좋은정보 감사드려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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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에 취약한 PC 특성상 걱정되던 부분이었는데 다크존을 강제 하지 않는 부분이 참 마음에 듭니다.
굳이 PVP를 하지 않고 PVE 만으로도 최상급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게되서 좋네요. -
콘솔은 핵은 없지만 합법적 핵인 키/마 모양의 컨트롤러 사용이 있습니다. ㅋㅋ
R6: 시즈 콘솔 게시판에서 최대 화두가 되었죠. -
콘솔에 키마라면 거의 핵에 맞먹는 수준이겠네요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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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이제 출시일 2주정도 남았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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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하루가 정말 깁니다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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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다리기 너무 힘들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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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베타가 끝나고 불감증이 와버렸습니다 ㅋㅋ
파밍게임에 파밍해서 나오는것보다 상점이 더 싸다니 생각하면서.. 베타는 베타고
정식 출시후 밸런스를 다 잡을 생각인가 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