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에 시스템을 몰라서 그러겠거니 했는데, 게임을 기본적으로 이상한 방향으로 난이도를 억지로 끌어올린 것 같다는 생각을 지울수가 없네요.

 

해외 포럼에서도 이 같은 이야기로 한창 뜨겁습니다.

 

 

*모두 보통 난이도 기준

-70~80확률에서도 10에 여섯은 총알이 빗나가는 일이 계속해서 발생하여 퍼센티지 적중률에 의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초반 적군에게 90%이상의 높은 적중확률을 가진 너무나도 많은 상태이상 스킬이 존재하지만 아군에게는 그것을 회피할 수 있는 수단이 전무하거나 존재하더라도 여건상 초반부 극복이 실제적으로 불가능한 비정상적 요소가 너무 많이 존재합니다.

(섹토이드의 상태 이상 스킬, 스탠 랜서의 진압봉 찌르기로 걸리는 의식불명, 어드밴트 장교의 표적 지정 스킬) 

 

-초반부~후반부까지 전략적으로 도전감을 제공하는 것이 아닌, 불공평한 시스템으로 강제적인 도전감을 인위적으로 만들어냈다는 의견이 압도적인 다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들리는 이야기에 의하면 보통 난이도에서 어이없을 정도로 설정된 퍼센티지 패널티를 감소시키는 패치를 곧 진행하겠다고 하는데, 다른 부분도 일부 조정이 이루어질지 궁금하네요.

 

보통난이도에서 초반 4명의 분대원으로 마주치는 일반적인 상황에서도 확률놀이가 어이없을 정도로 잘못 설정되어 있어 실소를 금치 못하는 상황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도 재밌는건 부정할 수 없는사실

 

이 게임의 최신 글
  1. Türkiye-Syria Earthquake Relief Bundle *11
  2. 2K Megahits - Holiday Encore *8
  3. 힘들었지만...지구를 지켜냈습니다!! *10
  4. 엑스컴2가 원래 이렇게 어려운 게임인가요?? *10
  5. 2K Megahits *17
글쓴이 님의 최신글
  1. 2018-05-29 17:23 여러 이야기 > [트위치] 오랜만에 트는 트위치, 스타2 레더! *1
  2. 2018-04-01 19:08 여러 이야기 > [노코멘터리] 파크라이5 각 악역별 스토리 영상 정리 *2
  3. 2018-04-01 19:02 여러 이야기 > [노스포] 파크라이5 엔딩봤습니다. *6
  4. 2018-03-30 15:28 여러 이야기 > 도쿄 가볼만한곳 추천해주세요! *24
  5. 2018-03-26 23:33 여러 이야기 > [방금녹화] 파크라이5 한글화 첫 10분 인트로 *1

TAG •

Who's 마린웨이브

profile

20160104_010211_1896788006.gif

  

아이유 데뷔 10주년!

 

지금처럼 아이유와 함께!

 

스팀 MarineWaVehttp://steamcommunity.com/profiles/76561198000369744/

 

 

친추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다만 친추 하시고 어디서 주셨는지 정도는 말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잘부탁드려요!

▼ 펼쳐 보기
Prev 오늘의 팀포 수확 오늘의 팀포 수확 2016.02.06by 루비틱 잇엠 다음팟 heorm 뜻이 이거인가요 Next 잇엠 다음팟 heorm 뜻이 이거인가요 2016.02.06by LostARK

Articles

2257 2258 2259 2260 2261 2262 2263 2264 2265 22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