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AKRACING TYPE 3 레드 제품을 샀었는데

 

약 2주정도 사용하고 몇시간 사용도 안했는데 

 

앉는쪽 가죽시트가 붕 뜨더라구요.

 

가격도 가격인지라..그래서 문의했는데 이메일 - 전화 하루만에 대응해줘서 나름 쾌적하게 진행했네요.

 

일단 불량인지 아닌지 판단하기는 어렵다. 

 

무상기간 2년이니까 사용하다가 더 심해지면 그때 교체를 진행하던가 해주겠다 

 

그때 가서 교체 안해준다고 하면 어쩌냐 물어보니

 

오늘 A/S 전화 기록이 남아있으니까 대응 잘해주겠다 라고 하시네요. 

 

뭐 결과적으로는 지금 제품 그대로 써나간다.. 형식이지만 

 

가죽 뜨는게 더 심해지면 하부시트만 교체 하던가 해야겠네요..

 

가죽제품 여러개 써보긴했는데 이렇게 가죽 빨리 뜬제품은 처음봤던지라..

 

약간 당황스러웠었네요..

글쓴이 님의 최신글
  1. 2021-04-16 17:08 여러 이야기 > 디맥 클리어패스 자동으로 하는 법 없나요? *4
  2. 2021-04-01 21:23 여러 이야기 > 스팀 라이자 1 한패 해보신분 계시나요? *4
  3. 2021-03-26 16:49 여러 이야기 > 플루이드모션이 꽤 좋네요. *1
  4. 2021-03-04 18:10 여러 이야기 > 엑박패드 구매한게 왔네요. *6
  5. 2021-02-27 21:16 여러 이야기 > 오랫만에 이것저것 지름했네요 *3

Who's SiroCuma

profile
Prev destiny 2를 스팀기프트에서 나눔하려고 잠시 미국여행을 다녀왔... destiny 2를 스팀기프트에서 나눔하려고 잠시 미국여행을 다녀왔... 2018.05.10by 리베르떼 (스샷 15장)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2 초반 섬지역 탈출 전까지의 ... Next (스샷 15장)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2 초반 섬지역 탈출 전까지의 ... 2018.05.10by Leckie57

Articles

623 624 625 626 627 628 629 630 631 6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