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업 이벤트 때문에 열심히 육성하고 있는데, 하면 할수록 재밌는 캐릭이네요.
현재 42레벨인데 범위공격이 많아서 진짜 너무 편하더군요.
주캐릭인 발키리가 손맛은 아주 좋은데, 스킬들의 범위가 좁아서 사냥효율이 별로인 걸 생각하면 앞으로 발키리는 재미로 하고 사냥터에서 열심히 돈을 벌어다줄 캐릭은 란이 될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시원시원한 공격범위에 모션까지 좋으니 할맛나네요. (사실 이뻐서 다 좋아보이네요.)
각성이 어떻게 나오느냐에 따라 캐릭의 운명이 결정되는데, 란은 각성 후에도 진 스킬로 비각성 스킬들을 계속 쓰고 싶어질거 같습니다.
채찍이나 창, 언월도 같은 특이한 무기들을 좋아하는 편인데, 추도 꽤 재밌는 무기네요. ㅎㅎ
논란이 많은 경공스킬입니다.
스킬 자체는 매우 재밌고 괜찮은데, 그놈의 쿨타임이 너무 길어서 (1분 / 3분 30초) 도대체 어디다 써먹으라고 이렇게 설정해놨는지 의도를 모르겠더군요...ㅂㄷㅂㄷ...
어차피 이동기도 없는데, 쿨타임을 확 줄여줘서 이동기 대용으로 쓸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출시 전에 경공을 할 수 있는 유일한 캐릭이라고 그렇게 광고하더니만, 뭔가 낚인 기분이 살짝 드는군요...
대일아 ~~~이게 게임이냐....
(게임아 ~~~이게 대일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