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eamcommunity.com/profiles/76561198291568522/stats/412150/achievements/
이번에 한글화 검수 전에 돌핀님에게 나눔 받은 Midsummer Night 어제부로 도전과제 100%에 도달하였습니다~
플레이타임은 1회 차 때 2시간 정도였는데 도대체 언제 6시간 가까이 불어난 건지는 모르겠네요 D:
도전과제 100%는 적어도 2회 차가 필요한 모양인데 공략 없이는 3회 차가 보통인 것 같습니다.
게임은 전투 없는 어드벤쳐 게임으로 주인공이 곰에 잡혀간 누나를 찾으러 숲에 들어가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진행됩니다.
도대체 왜 거대 디그다가 땅에서 나와 주인공 돼지를 먹는 건지! 어디로 간 건지! 같은 궁금점을 해결하진 못했지만 숨겨진 요소나 퍼즐들은 재밌게 플레이했습니다 :)
플레이 타임은 비록 길진 않지만 선택지에 따라 다른 엔딩들의 연출이 재밌었습니다.
1회 차가 끝난 후 시작 메뉴에서 이어하기를 고르면 다시 엔딩 분기점으로 돌아갈 수 있으니 혹시 플레이하신다면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이번에 확실히 알게 된 게 제 게임 취향은 A급 게임들 보단 이런 인디게임이나 Getting Over It 같은 단순한 게임들 인가 봅니다.
재밌게 한 A급 타이틀도 있었지만 아무래도 진입하기 쉽고 간편하게 즐기기 용이한 게임들을 주로 하게 되네요.
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