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면세곰입니다.
이번 블프는 세일이 크지 않아서 그런지 생각만큼 엄청 많이 지르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1. 컴퓨터
DDR4 램을 지를까 하다가 보드도 없고 곧 치킨게임에 들어간다는 소식도 있어 일단 보류를 했습니다. 뭐 얼마나 싸지겠나 싶긴합니다만.... 저장 공간이 부족해져가서 500G SSD하나를 영입했고 패드 트리거가 소리가 나서 이번에는 화이트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확실히... 해외가 저렴하네요.. 그리고 저 가격에 엑박 라이브 3개월권이 무료라니....(역시 새알사마....)
SATA케이블은 그냥 사봤습니다.
2. 게임
이번에는 확실히 게임을 많이 지르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막판에 CDKEYS 미들어스 쉐도우 오브 워를 고민했는데
다음 세일때 50% 이상 할 것 같아 패스 했습니다. 믿고 보는 워너 잖아요 ㅋㅋㅋㅋ
저기서 BLEAK는 SG당첨 디스아너드 방관자의 죽음, WWE 2K18은 다렉세일에서 구매했고 Fable은 스팀, 엑셀 월드 VS소아온은 험블에서 월렛+할인으로 구매했습니다.
사실 잘 생각해 보면 확실히 할 게임들만 산 것 같기도 합니다. WWE2K18은 마이 플레이어를 중심으로 하는데 이번작은 별로 인거 같습니다. 평가에는 이유가 있어요..ㅜ
다들 행복한 블프를 보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마침 또 월급날에 겹쳐서...좋네요.... 별로 살게 없었다는 분들은 오늘 사이버 먼데이를 눈여겨 보시기를.... 바랍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안녕하세요 면세곰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즐거운 게이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