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 코타쿠 기사 구글번역 일부)
EA는 배틀 필드 하드 라인 (Battlefield Hardline)과 데드 스페이스 (Dead Space)와 같은 게임의 뒤편에있는 스튜디오 인 내장 게임 (Visceral Games)을 폐쇄한다고 발표했다. Visceral에서 개발중인 Star Wars 게임은 개조되어 다른 스튜디오로 옮겨 질 것이라고 EA는 말합니다.
Söderlund는 Visceral이 "내려 가고 닫을 것"이며 "가능한 한 많은 팀을 EA의 다른 프로젝트 및 팀으로 이동시키는 중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나는 Visceral의 Star Wars 게임에 문제가 있었고, EA의 스튜디오가 비전과 방향을 제시하는 데 도움이되었으므로 꽤 오랫동안 소문이 들렸습니다. 이제, 그 게임은 더 이상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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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서럴 스튜디오의 게임 디자이너 중 한명이던 Zach Wilson(현 베데스다 소속)에 따르면
Dead Space 2는 6,000만 달러의 제작비가 투자되었고 400만장이 팔렸음에도
수익이 충분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MS나 리테일러 등에서 떼어가는 로열티가 만만치 않았나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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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레스다님 게임소식 게시물 : http://itcm.co.kr/game_news2/5086987
루리웹 기사 : http://bbs.ruliweb.com/news/524/read/100114
코타쿠 기사(영어) : https://kotaku.com/ea-shuts-down-visceral-games-1819623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