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게임계에 점점 퍼지는 생각들입니다.
물론 이는 AAA 게임들회사가 마케팅연구가 잘되어 있어서 먼저 시행중이었고
이어서 중소규모회사들 그리고 또 인디게임들이 따라가고 있습니다.
이런 마케팅으로 인해 험블번들을 비롯한 일반번들은 하락세를 타고있으며 게임 출시부터 우리는 할인과 번들을 절대 내놓지 않을꺼라고 공지를 올리고, 컨텐츠만 추가하는 회사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예구자에게 더 뽑아먹어야지, 왜 할인해서 판매하냐고하니 ㄷㄷ
아래는 구글번역 전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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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디 게임은 너무 쌉니다.
요즘 평균 인디 타이틀은 Steam에서 $ 8.72입니다. 지난 여름 세일 동안 가격은 4.63 달러로 떨어졌지만 평균 매출은 21,000 장으로 가장 낮습니다.
작은 인디 타이틀은 일반적으로 소수의 아웃 라이어를 제외하고 더 적은 대상을가집니다. 우리의 접근법에 대한 문제점은 사람들이 매우 성공적으로 브레이크 아웃 히트를 정상화하는 것처럼 보이고 백만 카피의 북쪽을 팔지 않는 모든 것이 완전한 실패라고 가정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단순히 사실이 아닙니다. 유명한 아메리칸 드림 인 "부자가되거나 죽으려는 시도"를 따르는 것은 이해할 수 있지만, 인디 타이틀에 대한 지속 가능한 시장을 가지려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수십만 부를 팔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따라서 인디 개발자는 자신의 게임이 더 적은 잠재 고객과 함께 여전히 수익이 보장되도록해야합니다.
여기 제목에 설명 된 문제가 있습니다. 인디 게임은 너무 싸다.
영화, 만화, 음악 등 다른 큰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인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작은 제작자가 동일한 문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작은 잠재 고객과 만나는 것입니다. 작은 사람에게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니며 절대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다른 산업에서는 인디 제품이 기존 브랜드 및 회사의 큰 AAA 타이틀과 동일한 가격으로 계속 판매됩니다.
정말 간단한 수학입니다. 인디 록 밴드이고 다음 인디 앨범은 2 만장 판매됩니다. J Lo의 가장 최근 히트작은 수백만을 움직일 것입니다. 당신은 그녀의 팬들이 그것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의 앨범을 피하고 있다고 생각합니까? 당신이 그것을 죽음으로 할인한다면 시도해 볼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잠재 고객이 적기 때문에 이미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제품에 대한 팬의 부담을 줄여서 생존 기회를 줄일 수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평균적으로 21,000 개의 사본이 많이 들리는 것은 아니지만 사실입니다. 저는 가장 낮은 광고 순위에서 유사한 광고가 게재 된 잡지를 찾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 판매량은 재능있는 여러 개인 팀을 지원하고 겸손한 사무실 및 인쇄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 할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 잡지는 Vogue 나 Men 's Health보다 싸게 책정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조금 더 비쌌습니다.
예, 인디 타이틀은 게이머의 작은 하위 집합에만 호소 할 수 있습니다. 예, 큰 사람들처럼 $ 59.99를 청구 할 준비가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수집가 버전, 인앱 구매 및 시즌 기록을 통해 사용자 당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합니다. 그러니 제발, 어떻게 든 당신이 생각하는 가격 때문에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게임을 훼손하지 마세요. 가격을 낮추지 말고 그렇게 생각한다면 가치를 추가하십시오.
조나단 블로우 (Jonathan Blow)가 더 위트니스를 39.99 달러에 판매하기로 한 결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이 게임은 Steam의 Spy 460,000 소유자에게 할인, 판매 및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Steam에서 $ 19.99 이하로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처음부터 9.99 달러를 청구하면 4 배 더 팔렸을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여하튼, 나는 그것을 의심한다.
처음부터 제목을 할인하는 대신, 비용을 청구 할만한 가치가있는 이유를 설명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처럼 $ 9.99 태그를 두드리는 것보다 분명 어렵습니다.
선주문의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선주문 할인을 제공하는 많은 인디 (indie) 회사가 있는데, 때로는 33 % 나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왜 가장 충성도가 높은 팬에게 비용을 덜 내야합니까? 어쩌면, 더 낮은 가격을 요구하는 대신, 큰 사람들이하는 것처럼 선주문에 더 많은 가치를 더할 수 있을까요? 게임에 대한 조기 액세스, 사운드 트랙 또는 재생 가능한 프로토 타입과 같은 추가 콘텐츠, 독점 업적조차도 몇 달러를 덜 청구하는 것보다 팬에게 더 좋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타이틀을 선주문하고 있습니다. 싸구려가 아니기 때문이 아니라, 당신을 믿고 성공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을 도울 수있게하십시오.
내가 직면 할 수있는 반향을 이해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게임에 $ 10을 추가로 지불 할 여력이 없다고 주장 할 것입니다. 일부는 위의 언급 한 Witness 출시 가격에 대한 반응을보고 열심히 노력하여 돈을 벌어서 얼마나 오해했는지에 대한 긴 의견이나 포럼 게시물을 작성합니다. 그리고 괜찮습니다. 스팀 세일 (Stam Sale)이 필연적으로 할인을 권장 할 때 누군가가 지금 당장 게임을 구매할 여유가 없다면 몇 달 후에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주십시오.
게이머의 가치가있는 게임이라면 돈을 벌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