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5를 처음 접하고서 미친듯이 문명을 해왔던 몇년.
파이락시스에서 알파센타우리를 계승하는 우주 문명이 나온다고 흥분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비로소 작년 이맘때쯤 비욘드 어스가 발매되었습니다.
예구까지 하고서 기다렸던 이 게임은...노-잼!!!!이었습니다 ㅠ
그렇게 라이브러리에서 썩길 1년이 지나, 대격변에 가까운 확장팩이 출시됩니다. 바로 라이징 타이드죠.
저는 문명 5에서 왕과신 그리고 멋진신세계를 통해 파이락시스가 내놓은 확장팩의 혁신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첫번째 확장팩인 밀물이 발매되었을때 얼마나 변했을까 궁금했었습니다.
한편으론 문명 : 지구너머로에게 너무나도 실망했던 나머지 섯불리 도전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렇게 손만 빨며 보냈었는데
마린웨이브님께서 그런 제게 기회를 주셨습니다. 계속 실망하고 방치할 것인지, 새로 도전할 것인지.
저는 기꺼이 그 동앗줄을 붙잡았습니다.
요즘 바빠서 아마 실제로 접할 수 있는건 아마 11월에 들어서서 가능하리라 봅니다만
분명 만족하고 빠져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마린님 감사드려요.
아마 재미없더라도 마린님 우주제패 과업 달성을 위해 징발되야겠지!
의무의 부름 : 지구 너머로
우주병역의의무를 수행하라!
깨알같은 유일한 플레이어 마린님.
헿헿헤헤헤헿 비욘드 어스 똥이양!
라이징 타이드를 통해 과연 평가가 바뀔 수 있을까!
후후후후후후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