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 특성상 받기까지 1주일~10일 정도 걸리는 어떤 물건을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2주가 넘어서도 물건을 못 받아서 혹시 아직 입고가 안 됐냐고 물었는데
좀 더 기다려야 될 것 같다는 답변만 오더군요.
주문한 지 3주 되는 날 전날에 한 번 더 문의를 했는데 그제서야 뭔가 문제가 생겼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나중에 자세하게 답변해주겠다고 했습니다. 짜증이 슬슬 나기 시작했지만 또 참았습니다.
내일이면 4주 되는 날인데 '자세한 답변'이 여전히 없더군요. 인내의 한계를 느껴서
고객센터에 불만 표시를 강하게 했습니다. 무슨 문제인지 정확하게 알려주고 품절이면
취소해달라고 했더니 답변이 없군요. 고객센터 다른 글 다 답변 있는데 제 글만 패스 ㅋㅋ
전화를 4통이나 걸었는데도 안 받습니다.
품절이 확정되면 제가 직접 취소하고 즉시 환불받을 수 있는 기능이 있기는 한데
품절 표시도 안 되어 있고 왜 이런 답답한 상황을 견뎌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뭐 사기치고 그런 곳은 아닙니다. 지금도 잘 돌아가는 곳이구요.
고객 대응이 이 정도로 엉망이었으면 이용을 안 하는 건데 휴..
구매액만 100만원 가까이 되는 곳인데 진짜 배신감 느끼네요.
주문 진행 상황을 제대로 안 알려주고 환불을 해주는 것도 아니고 돈이 너무 오랫동안 묶여있는데
이런 사안도 한국소비자원에 구제 신청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