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017.06.15 00:04
엊그제 레고스타워즈컴플릿사가 구매관련질문입니다.
조회 수 308 추천 수 1 댓글 2
http://itcm.co.kr/index.php?mid=game_news&_sort_index=check_plist&document_srl=4243203
결제까지 되서 아 다행이구나 싶어 넘어갔다가 오늘 이메일을 확인해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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헐 영어울렁증은 둘째치고 전화를 하라니-0-;;
어떻게 해야할까요?? GG치고 이메일로 그냥 환불해주세요 할까요??'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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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캔슬이었군요. 영알못은 그냥 한 달 기다려봅니다ㅠ
이미 취소된 상태고 연락하면 확인하고 다시 주문 넣어주겠다는 거에요
정확한 취소 사유는 개인 정보 문제로 본인들도 확인이 안 되지만 예를 들면 주소 때문에 그렇다..라는 걸로 봐서는 연락하셔도 이런 저런 이유로 영국 거주자가 아닌 것이 드러날 테니 결국 취소될 거로 보입니다
그러니 그냥 놔두고 자동으로 환불되길 기다리시거나.. 아니면 기다리기 귀찮으니 지금 당장 해결하고 싶으신 경우(또는 한 달 후에도 돈이 안 들어온 경우)는 문의해서 환불해달라고 해놓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