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셀러 사이트 입니다.
사이트에 따라 지역 제한, 패키지 구성 등의 이유로 환불, 구매 등의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평소 시디키즈에서 게임 구매를 거의 하지 않았는데 이번에 어떤분의 글을 보고 아캄나이트를 샀습니다.
비밀번호 찾기가 귀찮아서 비회원 결제를 했는데..
제가 결제할 때 왜그랬는지 모르겠지만 늘 쓰던 네이버 메일이 아닌 g메일로 입력을 했어요.
g메을 계정은 제가 늘 쓰던 아이디가 누군가가 사용중이라 제 이름 이니셜로 아이디를 만들었는데
예..실수로 늘 쓰던 그 아이디로 지메일을 입력했습니다..당연히 메일은 이름 모를사람에게 갔고..
저는 왜 메일이 안오지..하고 문의 메일을 넣었습니다.
처음에는 분명 게스트로 주문했다고 했는데 제 계정 아이디를 물어보더군요..그래서 다시
non member로 주문했으며 카드 앞번호와 뒷번호 그리고 저의 이름, 비자카드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메일이 왔는데..잘못적었더라구요..ㅎㅎ..그래서 그냥 나는 바보다..저건 내 메일이 아니고 내 메일은 다른거다
정말 바보다 TT..그래도 친절하게 응대해줘서 매우 감사하다고 보내고 저는 그냥 포기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메일이 왔더군요..결제 내역을 보내주면 다시 키를 네이버 메일로 보내주겠다고요..
그래서 지금은 메일을 받고 정상적으로 키를 등록했습니다!!!
이런 경험은 처음이라 당연한 것일 수도 있는데 저는 그냥 기쁘더군요..ㅎㅎ
리셀러라서 마냥 안좋게 봤는데 그래도 서비스 하나는 최고인 것 같네요
아니면 제가 너무 불쌍하게 메일을 보내서 그랬는가..ㅠㅠ
무튼 오늘 하루 소소하게 기쁘네요 ㅎㅎ
다들 굿밤 하세영~!!
3줄 요약
시디키즈 비회원 주문 후 메일을 잘못 입력
문의한 뒤에야 알아차림.
포기했는데 시디키즈에서 새로운 키를 줌!